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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트너사 해외진출 도우러 멕시코까지 날아갔다…롯데표 'ESG 경영' 2024-10-31 17:12:44
멕시코에서 ‘2024 롯데-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를 연 게 대표적이다. 멕시코는 한류 인기가 높은 중남미 국가로 △뷰티 △패션 △식품 △생활용품 분야 중소기업 100곳이 엑스포에 참가했다. 마스크팩·클렌저·떡볶이·김스낵 등이 주력인 참가 기업 절반가량(47개사)은 멕시코 시장의 성장 가능성을 눈여겨보고 현지...
넷플릭스 광고 효과 극대화 하려면…그룹엠 코리아 "긍정적 브랜드 인식 제공해야" 2024-10-31 13:57:44
방식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할 방안을 모색 중인 가운데 전통적인 TV 광고와는 다른 시청 환경에서 OTT 광고를 접하는 소비자들이 브랜드에 대해 어떻게 인식 변화를 일으키는지에 대한 연구 결과가 나왔다. 그룹엠 코리아가 넷플릭스 광고 효과를 실증적으로 분석하는 조사를 의뢰한 결과 소비자 구매 경험을 측정하는 상위...
일루마 골든드롭3, 부모·아이 성장 '일루맘 클럽 클래스' 성료 2024-10-31 13:41:49
프리미엄 유아식 브랜드 일루마 골든드롭3가 지난 29일 레스파스 에트나 청담에서 진행한 육아 멤버십 서비스 ‘일루맘 클럽’ 회원을 위한 ‘일루맘 클럽 클래스(Class for illumom)’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31일 밝혔다. 일루마 골든드롭3는 ‘아이들의 재능이 무한하다’는 믿음을 바탕으로 아이가 타고난 재능을...
"한국 젊은이들 인상적"…'패션계 거장' CEO가 놀란 이유 [인터뷰] 2024-10-31 07:30:01
항상 동일한 정체성을 가지고 소비자들과 소통해왔습니다. 상상이 가미된 미래에 대한 내용을 옷의 디자인으로 풀어낸 것입니다. 미래지향적인 것은 피에르가르뎅의 DNA입니다. 앞으로도 이 세상에 존재하지 않을 것 같은 의상을 구현하고 디자인으로 풀어낼 것입니다. 그런 점에서 소비자들에게 '자신의 개성을 다른...
쿠우쿠우, 프리미엄 매장 '쿠우쿠우 블루레일' 앞세워 제2 도약 2024-10-30 16:06:44
소통의 공간으로 거듭났다”고 했다. 쿠우쿠우는 메뉴의 다양성뿐 아니라 신선도 유지를 위해 힘쓰고 있다. 매일 아침 매장에 재료를 공급하고, 쿠우쿠우만의 특별한 레시피 매뉴얼을 고안해냈다. 소비자가 매장을 찾을 때마다 일관되게 신선하고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보장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서다....
㈜신세계 정유경 회장 승진…이마트-백화점 계열분리(종합2보) 2024-10-30 15:02:51
내정됐다. 이는 올해 선보인 '노브랜드 중심 편의점 모델'을 강화하기 위한 포석이라고 그룹은 설명했다. 최근 사업 조정을 통해 혁신을 지속하는 신세계푸드 대표에는 강승협 신세계프라퍼티 지원본부장이 선임됐다. 김홍극 신세계까사 대표는 신세계인터내셔날 뷰티&라이프부문 대표를 겸직한다. 조선호텔앤리...
해외 진출 기업의 성공 열쇠, 인사·세무 관리 최적화에 달려있다 [안진 클로즈업] 2024-10-30 11:11:10
역량 외에도 본사의 전략, 가치, 문화를 이해하고 원활하게 소통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춰야 한다. 현지 인력에 대한 인사관리의 기준과 절차는 한국과 동일할 수는 없다. 기본적으로 현지 노동법규에 맞는 취업규칙(Employee Handbook)을 갖춰야 한다. 또한 현지 HR 환경적 특성에 맞는 제도를 갖추어야 한다. 특히, 한국...
"오프라인 고객 직접 만난다"…노랑풍선, 백화점에 첫 팝업스토어 운영 2024-10-29 09:30:53
설명이다. 노랑풍선은 고객과의 직접 소통을 통해 피드백을 수집,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한다는 계획이다. 오프라인에서도 온라인과 일관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통합된 서비스 환경 구축에 집중한다. 노란색 대형 열기구 모형으로 꾸며진 트래블 라운지에서는 △스페인 △이집트 △일본...
소도몰, ‘소도인의 날’ 행사 개최...전국 소도몰 점주들과 소통의 장 마련 2024-10-28 16:18:40
강화하고 비전을 공유할 수 있는 중요한 자리였다”라며, “앞으로도 전국의 점주들과 함께 협력하며, 안정적인 수익 모델을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1, 2년 내에 1,000호점 돌파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불경기 시대에 소비자와 점주 모두에게 선물이 되는 브랜드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도시 브랜드 평판 1위…대전, 수도권에 견줄 경쟁력 갖춰간다 2024-10-28 16:03:03
처음 광역자치단체 브랜드 평판에서 1위에 올랐고, 이후 7~9월 내리 연속 1위를 지켰다. 이와 함께 전국 85개 도시를 대상으로 하는 브랜드 평판에서도 8~9월 연속 1위에 올랐다. 도시 브랜드 평판은 미디어·소통·커뮤니티지수가 기본이 되는데, 대전의 성장력만큼 시정을 둘러싼 이슈가 다양했음을 보여준 것이라고 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