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손 안에서 중고차 시세 조회·거래·대출서비스…엔카닷컴 '슈퍼앱' 부상 2024-02-27 16:08:44
엔카가 꼼꼼히 검수한 차량을 온라인 구매와 쇼룸 방문 중 선호하는 방식으로 구매 할 수 있다. 엔카 서비스로 중고차를 사면 ‘7일 책임환불제’도 적용받을 수 있다. 인수한 중고차를 원하는 장소로 배송받아 최대 7일간 타보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는 서비스다. 엔카는 중고차 구매자에게 비교적 낮은 금리로 대출해주...
홈 리빙 브랜드 피아바, '서울리빙디자인페어 2024' 참가...성수 쇼룸 '살로네' 콘셉트 선보여 2024-02-27 13:18:46
대형 쇼룸으로 확장 공사 중에 있으며 올해 4월 10일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홈스타일링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감성적인 디자인 가구를 중시하는 고객층이 늘어나면서 팬심 또한 두터워지는 추세라는 설명이다. 한편, 피아바는 이번 서울리빙디자인페어 2024에서 성수동 쇼룸...
롯데정보통신, 스마트팜 플랫폼 '도시의 푸른 농장' 출시 2024-02-27 09:26:31
것도 장점이다. 롯데정보통신은 청년 실업자와 조기 은퇴자를 대상으로 스마트팜 일자리 창출과 전문 인력 양성에 나설 계획이며 플랫폼 출시를 기념해 전날 서울 금천구 가산동 본사 구관 건물에 시험장(테스트 베드)과 전시장(쇼룸)을 구축하고 개관식을 했다. redfla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롯데면세점, '코테리 뉴욕'서 50여건 수출 계약 2024-02-26 15:51:16
롯데면세점은 서울시의 ‘하이서울쇼룸’과 공동으로 여성 컬렉션 부스를 운영했다. 해당 부스엔 시지엔 이(C-ZANN E)·마앤미·티나블라썸·프레노 등 4개의 K패션 브랜드가 참여했다. 롯데면세점은 자사 네트워크를 활용해 해당 브랜드들이 해외 패션 바이어들과 수출 계약을 맺을 수 있도록 지원했다. 롯데면세점은...
롯데免, '코테리 뉴욕'서 K-패션 홍보...수출 계약도 진행 2024-02-26 10:18:24
개 부스를 열었다. 롯데면세점은 서울시에서 지원하는 '하이서울쇼룸'과 공동 부스를 운영하면서 여성 패션과 롯데면세점 홍보관을 선보였다. 부스에는 'C-ZANN E'(시지엔 이), 'MA&ME'(마앤미), 'TINABLOSSOM'(티나블러썸), 'FLENO'(프레노) 등 다양한 K패션 브랜드가...
롯데면세점, 뉴욕서 K패션 브랜드 홍보…수출 계약도 지원 2024-02-26 09:06:30
올해는 1천여개 부스에서 가을·겨울 신상품을 내놨다. 롯데면세점은 서울시에서 지원하는 '하이서울쇼룸'과 공동으로 부스를 운영하면서 여성 패션 컬렉션과 롯데면세점 홍보관을 선보였다. 'C-ZANN E'(시지엔 이), 'MA&ME'(마앤미), 'TINABLOSSOM'(티나블러썸), 'FLENO'(프레...
"예술이 범죄도시를 명품도시로…마이애미는 살아있는 캔버스였다" 2024-02-25 19:57:06
디스트릭트’로 개발하면서 명품 숍과 디자인 가구 쇼룸, 고급 레스토랑, 130여 개 미술관과 갤러리가 한데 모인 명품 지구가 됐다. 건축물과 간판에도 디자인 요소를 입혀 길을 걷는 누구나 예술적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공공예술의 명소가 된 것. 앞서 1999년 그가 추진한 앨리스 섬 재개발은 민간 주거 커뮤니티에 초대형...
보이스캐디, 론칭쇼서 '레이저핏' 'T11' 공개 [골프브리핑] 2024-02-21 17:38:22
곳곳에 녹여 특색 있는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 다채롭게 꾸몄다. 특히 쇼룸에서는 세계 최초 음성형 GPS 'VC100'을 시작으로 지난 13년 간 이어온 보이스캐디의 발전과 역사를 한 눈에 제시했다. 'T11'은 11번째 출시되는 보이스캐디의 전문 골프워치다. 별도의 조작 없이 코스뷰, 어프로치뷰, 퍼트뷰 등...
에이스침대, 강원도 원주에 프리미엄 체험형 매장 열었다 2024-02-21 17:01:17
달하는 대형 매장이다. 각 층마다 특색 있는 쇼룸 형태로 매장을 구성했다. 체험존에서는 실내 조명 밝기를 조절해 실제 침실과 비슷한 환경으로 바꾼 뒤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다. 자유롭게 매트리스 위에 누워보면서 비교한 뒤 구입할 수 있게 했다. 최고급형 매트리스 브랜드인 '에이스 헤리츠'도 들여놨다. TV...
무신사, 日 도쿄 쇼룸 열어 2024-02-19 17:39:48
‘24 FW(가을·겨울) 시즌’ 쇼룸에는 글로니, 기준, 락피쉬웨더웨어, 레스트앤레크레이션, 스탠드오일, 코스트퍼킬로, 토앤토 등 총 7개 국내 브랜드가 참여했다. 쇼룸에는 4일간 일본 유명 편집숍과 백화점 등 패션·유통업계 바이어 150여 명이 방문해 K패션에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감각적인 브랜드 큐레이션으로 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