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말N쇼핑] 롯데百, 여름 침구 행사…G마켓, 제과 상품 최대 24% 할인 2020-07-25 07:00:00
[주말N쇼핑] 롯데百, 여름 침구 행사…G마켓, 제과 상품 최대 24% 할인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주말 백화점은 여름 침구와 여름 이월 상품 등을 할인 판매하고 대형마트들은 보양식과 아이스크림 등 여름 먹거리를 선보인다, ▲ 롯데백화점 = 본점은 9층 행사장에서 홈패션 브랜드 '소프라움' 상품을 할인...
롯데백, 명품 시계 `태그호이어` 입점…"배송까지 프리미엄" 2020-07-15 09:56:38
`태그호이어`에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15일 밝혔다. 차량 내부에 전용 금고, CCTV, GPS 추적기 등이 설치된 특수화물 전문 수송 업체 `발렉스(VALEX)`를 통해서다. 김명구 롯데백화점 디지털사업부문장은 "프리미엄 상품에 걸맞는 배송 서비스를 선보여 온라인 쇼핑 만족도를 높이겠다."라고 말했다.
[PRNewswire] 현지인이 소개하는 시드니 관광법 2020-06-29 09:39:57
및 쇼핑의 허브인 Chippendale은 창의력이 풍부하고, 세련되며, 문화적인 메카다. - The Old Clare Hotel[https://www.theoldclarehotel.com.au/ ] -- 도심 지역에 위치한 이 부티크 호텔은 문화유산에 등록된 건물 안에 있으며, 세련된 산업 피니시를 선보이는 한편, 옥상 수영장 옆에서 바도 운영한다. - 옆에 위치한...
반스(VANS), ‘디스 이즈 오프 더 월’ 새로운 챕터 ‘DIY 스케이트 커뮤니티’ 공개 2020-06-17 16:23:48
그의 친구들이 바르샤바의 버려진 쇼핑센터를 직접 벽을 허물고 그 잔해를 재활용해 만들어낸 스케이트 파크다. 또한, 캠페인에서는 중국의 1세대 스케이트보드 선구자 첸 롱(Chen Long)과 샤오 야오(Xiao Yao)의 시선을 통해 중국의 스케이트보딩 문화가 어떻게 진화해왔는지와 젊은 세대와 윗세대가 각각 스케이팅을 통해...
"先 온라인 後 오프라인"…패션 '론칭 공식' 바뀌었다 2020-06-14 17:09:18
온라인 쇼핑몰에서 이익률을 높였다. 하지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 영향으로 언택트(비대면)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자 패션 브랜드들이 전략을 바꾸고 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 성공한 뒤 오프라인 매장에 진출하고 있다. 지난달 국내 시장에 진출한 고급 캐주얼 브랜드 ‘빈트릴’이 대표적인 예다....
패션 브랜드 '론칭 공식'이 바뀌었다 2020-06-14 15:34:02
함께 선보인 캐주얼 브랜드다. 해시태그(#) 로고로 유명하다. 최근 버질 아블로 등이 유명해지자 뒤늦게 주목받기 시작했다. 국내엔 지난달 월드와이드브랜즈를 통해 처음 들어와 자사 온라인몰을 열었다. 현재 오프라인 매장은 없다. 소비자 반응을 본 뒤 이르면 하반기부터 오프라인 매장을 열 계획이다. 빈트릴뿐 아니라...
롯데백화점, '혼쇼 서비스' '디지털 쇼퍼' '감성방송'…"오프라인 고객 모십니다" 2020-06-01 15:13:16
부착하면 혼자서 자유롭게 쇼핑할 수 있다. 스티커와 가방고리의 문구도 MZ세대의 취향에 맞춰 SNS의 태그(#) 콘셉트나 젊은 층에서 인기가 있었던 드라마의 대사를 이용했다. 이 서비스는 롯데백화점 본점과 본점 영플라자, 잠실점에서 지난달 15일부터 시범적으로 시행되고 있다. 디지털쇼퍼는 롯데백화점의 우수고객인...
KLPGA 골프선수 9인, 스포츠닥터스 릴레이 응원 캠페인 동참 2020-05-29 09:00:00
이정은6(24·대방건설), 장은수(22·CJ오쇼핑), 임은빈(23·올포유), 이보미(32·혼마) 등 9명이 추가로 응원 메시지를 보내왔다. 선수들은 지난주(5월 14일~17일) 막을 내린 ‘제42회 KLPGA 챔피언십’ 대회를 무사히 치렀다. 해당 대회는 코로나19 사태 이후 전 세계에서 처음 열린 주요 프로골프 투어로 갤러리 없이...
“쇼핑도 동영상으로”…라이브 커머스 시대 2020-05-25 17:37:56
약 3,000% 이상 성장을 해서 새로운 쇼핑 경험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티몬이나 카카오 같은 온라인 업체들은 물론 롯데백화점이나 현대백화점 등 오프라인 유통기업 역시 관련 서비스를 서둘러 출시하고 있습니다. 현대백화점은 오늘(25일) 동영상을 보며 쇼핑을 할 수 있는 서비스인 ‘비디오...
"동영상 보면서 구매한다"…현대백화점, '비디오매거진' 출시 2020-05-24 06:00:03
특히 영상 속 모델이 입고 있는 상품마다 태그를 표시해 고객이 태그를 클릭하면 관심 상품으로 등록되고, 더현대닷컴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또, 결혼식·집꾸미기·홈트레이닝 등 다양한 주제에 따라 10~20여 개 상품을 한 번에 소개하는 서비스도 준비됐다. 현대백화점은 매월 2~3개씩 올해 총 20개의 비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