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장원영도 반했다" 내놓자마자 완판…2030女 푹 빠진 신발 2024-09-18 07:25:17
스웨덴 브랜드 바가본드(VAGABOND)에서는 스포티한 스트랩이 특징인 발레리나 메리제인 ‘힐러리(Hillary)’도 스포티와 로맨틱이 어우러진 믹스매치 슈즈로 잘 알려져 있다. 영국 신발 브랜드 핏플랍은 앰버서더 송혜교가 직접 선택한 ‘델리카토 메리 제인 실버’를 주요 제품으로 내세웠다. 각진 앞코 디자인에 매끈한...
키방크, 스포티파이 비중확대 재확인…주가 30% 상승여력 2024-09-16 22:08:37
상승하며 강세를 보였다. 애널리스트 저스틴 패터슨은 스포티파이의 전체 주소 가능한 시장(TAM)이 2030년까지 39억 명의 사용자로 성장할 수 있어 주식이 추가 상승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2023년에는 이 수치가 31억 명이었다. 2030년까지 월간 활성 사용자 수는 10억 명에 이를 수 있으며, 프리미엄 구독자 수는 4억...
"세계 1위 목표"…한국인 단 1명 '캣츠아이', 하이브 희망 될까 [종합] 2024-09-11 16:02:50
중 하나인 '터치(Touch)'는 스포티파이 '데일리 톱 송 글로벌' 차트에서 꾸준히 순위를 끌어올려 126위에 랭크됐다. 다니엘라는 '빌보드 200' 진입에 대해 "비현실적이다. 데뷔한 지 얼마 되지 않았고, 앨범도 하나밖에 안 나왔는데 차트에 들어간 게 놀라웠다. 열심히 노력한 만큼 앞으로도 차트...
'4억 육박' 럭셔리 끝판왕 車가 온다…한국서 최초 공개 2024-09-11 16:00:01
컬러가 적용돼 스포티한 감각을 부각했다. 새로 디자인된 ‘스피드’ 전용 라디에이터 그릴과 프론트 범퍼, 리어 디퓨저를 통해 참신하면서도 퍼포먼스 지향적인 외관을 구현했다. 도어 하단의 LED 웰컴 램프는 벤틀리가 뮬리너 코치빌트 모델인 ‘뮬리너 바투르’에서 세계 최초로 선보인 애니메이티드 디자인을 적용해...
캣츠아이 윤채 "소녀시대 수영 칭찬 기쁘고 영광이었다" 2024-09-11 14:27:04
중 하나인 '터치(Touch)'는 스포티파이 '데일리 톱 송 글로벌' 차트에서 꾸준히 순위를 끌어올려 126위에 랭크됐다. 최근에는 '터치'와 소녀시대 히트곡 '지(Gee)'를 조합한 매시업 버전이 공개돼 화제가 됐다. 소녀시대 수영은 직접 이들을 언급하며 칭찬하기도 했다. 이와 관련해 윤채는...
"AI 접목한 콘텐츠가 K엔터 미래 이끌 것" 2024-09-10 17:53:36
“스포티파이에 올라온 인공지능(AI) 음원이 지난 60년간 인간이 만들어온 음원 수를 추월했습니다. 수준도 뒤떨어지지 않습니다. 이제 몇몇 스타와 지식재산권(IP)에 의존하는 사업 방식으로는 생존할 수 없습니다.” 이재상 하이브 최고경영자(CEO)는 엔터테인먼트 기업도 AI를 적극 활용하고 글로벌 ‘프로슈머’와...
제니, 솔로 컴백 본격 시동…美 컬럼비아 레코드와 파트너십 2024-09-09 08:24:07
The Girls’로 스포티파이에서 누적 스트리밍 10억 회를 넘겼고, 빌보드 메인 송 차트인 ‘핫 100’에 20주 연속 이름을 올렸다. 제니는 이 곡으로 한국 여성 솔로 아티스트 최초로 미국 레코드산업협회(Recording Industry Association of America)에서 플래티넘 인증을 획득했다. 지난 4월 솔로곡 ‘SOLO’의 뮤직비디오...
머스크 리스크?…마케팅 담당자 26% "내년 엑스 광고 삭감" 2024-09-06 21:01:40
of Advertisers) 등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하기도 했다. 한편, 칸타의 이번 조사에서 마케팅 담당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광고 플랫폼은 유튜브로 나타났다. 이어 인스타그램, 구글, 넷플릭스, 스포티파이 등의 순으로 선호도가 높았다고 CNN은 전했다. hwangc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마세라티 마음대로 디자인해보세요"…강남에 글로벌 콘셉트스토어 오픈 2024-09-04 15:23:59
재탄생시키는 데 중점을 두었으며 스포티함과 고급스러움이 동시에 느껴지는 컬러를 선택하는 데 세심한 주의를 기울였다"고 설명했다. 마세라티에게 있어 한국 시장은 전세계에서 5번째로 큰 시장이다. 이에 마세라티코리아는 한국 시장이 가지고 있는 잠재력에 맞게 제대로 된 활동을 할 계획이다. 라인업에도 변화를...
'한국의 美' 담은 마세라티…백자 본딴 스페셜 에디션 차량 공개 2024-09-04 15:00:01
데 중점을 두고, 스포티함과 고급스러움이 동시에 느껴지는 컬러를 선택하는 데 노력을 기울였다"고 설명했다. 마세라티코리아는 향후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는 등 국내에서 브랜드 입지를 다져나갈 계획이다. 기무라 총괄책임자는 "한국은 전 세계적으로 다섯번째 큰 럭셔리 시장으로 잠재력이 높다"며 "그에 맞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