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더 세진 레드테크의 공습…첨단 中기업 1339곳 출격 2025-01-05 17:52:59
들어온 AICES 2025의 공식 슬로건은 ‘다이브 인’(Dive in)이다. 모든 산업 영역이 AI로 뛰어든다는 의미다. 지난해 CES가 AI 기술 자체에 초점을 맞췄다면 올해는 일상 곳곳에서 AI를 구현한 제품이 전면을 차지한다. ‘AI홈’을 주제로 다양한 신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는 삼성전자와 LG전자가 대표적이다. 삼성전자는...
울산상의 신년 인사회, ‘울산경제, 함께 미래로 도약하자!’ 다짐 2025-01-03 15:00:06
‘울산경제, 함께 미래로 도약하자!’는 슬로건 아래 개최된 이날 신년인사회는 신년인사 및 덕담, 참석자 상견례, 울산경제 비전 선포 순으로 이어졌다. 이윤철 울산상의 회장은 “글로벌 통상 질서의 재편과 보호무역의 강화, 그리고 기후변화 등으로 우리 기업들은 다양한 위기와 과제에 직면해 있지만 울산은 언제나 ...
레파젠, 2024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 1위 수상 영예 2025-01-03 11:00:00
연구개발에 참여하여 ‘바른영양, 바른건강’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건강식품을 제공하고 있다. 이 브랜드는 과학적인 원료 배합과 특허 성분을 활용해 제품의 품질을 높였으며,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히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특히 최근 출시된 '공스틱SS-300포뮬러'는 집중력이 필요한 수험생과 공시생을 ...
프링커코리아, CES 2025 참가…'프링커팝' 선보인다 2025-01-03 09:45:59
금번 박람회에서 Play Own Personalize(POP)의 슬로건으로 DIY 메이크업 팔레트 키오스크 ‘프링커팝(Prinker POP) 등을 출품하고 현장에서 혁신성을 보여줄 예정이다. ‘프링커팝’은 메이크업 전 최적의 색상을 찾기 위해 얼굴사진에 가상의 메이크업을 미리 적용하거나, 혹은 자신만의 색상이 있다면 컬러 보드를 통해...
"환경 우선은 회사의 DNA...2050년 탄소 네거티브로 전환" 2025-01-03 06:00:21
나은 내일’이라고 적힌 슬로건이 눈에 띈다. 시계 회사 때부터 지켜온 ‘省·小·精(성·소·정)’ 키워드로 작고 효율적이면서도 정밀해 디테일에 강한 제품으로 승부하겠다는 것이다. 엡손 로고 밑에 장식한 크리스마스트리에는 엡손 프린터로 출력한 팀 사진이 걸려 있었다. 매년 사진을 가장 잘 찍은 팀을 골라 사내...
라이나생명보험, 보장성 보험으로 수익·재무건전성 '두 토끼' 2025-01-02 18:11:21
새 슬로건과 함께 라이나 통합 브랜드를 출범하고 ‘맞춤 혁신’을 추진 중이다. 생명보험과 손해보험 상품 판매의 시너지 효과와 보장 공백 해소를 위한 교차 판매, 초개인화 상품인 다이나믹건강오케이(OK)보험의 배타적 사용권 획득, 서류ZERO(제로) 청구서비스 출시 등 상품 개발부터 판매 채널까지 혁신을 이뤄냈다....
국민체육진흥공단, ‘10대 중점 경영방향’ 발표 2025-01-02 16:19:00
재도약하는 국민의 KSPO’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주인의식·협력해결·변화혁신 등 총 3개 분야 경영방침과 이를 달성하기 위한 10대 중점 경영방향을 발표했다. 하 이사장은 신년사에서 “올해는 우리의 역할과 정체성을 재정립하는 전환점이 될 것”이라며 “지금껏 우리가 이뤄온 성과를 바탕으로 국민의 신뢰와 사랑을...
[미리보는 CES] ① 'AI 일상 속으로'…세계 최대 기술 전시회 7일 개막 2025-01-01 06:05:01
규모다. 올해 CES의 슬로건은 '몰입(dive in)'으로, 기술을 통해 연결하고 문제를 해결하며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자는 메시지가 담겼다. AI가 지난해에 이어 다시 전면에 등장했다. 지난해에는 AI 기술을 소개하는 수준이었다면 올해에는 일상에서 전방위적으로 활용되는 AI 기술이 조명된다. 브라이언 코미스키...
롯데지주, 농어촌에 출산·육아용품 전달…지역 아동센터·놀이터 고쳐줘 2024-12-30 15:53:52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회공헌 슬로건 ‘마음이 마음에게’를 바탕으로 여성과 아동, 나라 사랑에 중점을 두고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다양한 방법으로 사회에 환원하고 있다. 롯데는 지난 10월 경상남도, 구세군,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협업해 ‘생명틔움’ 키트 300개를 경남 농어촌 거주 출산 가정 및 출산...
롯데리아 리노베이션 효과, 고객수·매출 '쌍끌이' 2024-12-30 10:47:35
개선 및 Taste The Fun 슬로건에 입각한 인테리어 'TTF' 콘셉트를 개발했다. 이를 적용한 매장인 △천호역점 △서울대입구역점 역시 재오픈 이후 객수 및 매출액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으며 특히 서울대입구역점은 후라이 자동 로봇인 '보글봇' 도입을 운영 중에 있으며, 지속적인 모니터링으로 내년 2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