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24일 강남에 한국 첫 매장 2024-10-17 14:30:28
지미존스는 개점일인 24일 오전 10시부터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시그니처 샌드위치 1개를 증정한다. 지미존스 굿즈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연다. 지미존스는 1983년 미국 일리노이주 찰스턴에 첫 매장을 열었고 현재 미국에서 매장 2천600여곳을 운영 중이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성수에 이런 '핫플'이…롯데리아 '파격 변신'에 난리난 곳 2024-10-17 10:47:42
촬영 및 문의, 방문, 언급 등의 다양한 방식으로 팝업스토어를 직·간접 체험했다. 미션 완수 고객에게는 팝업에서만 맛볼 수 있는 ‘김치 불고기 버거’, ‘통살 가득 새우버거’를 선보였다. 두 제품 모두 롯데리아 시그니처 메뉴 리아 불고기, 리아 새우를 바탕으로 개발됐는데 제품 출시 여부 및 출시일에 대한 문의가...
미국 대표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JIMMY JOHN’S), 첫 한국 매장 24일 오픈 2024-10-17 09:43:38
오픈을 기념해 24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100명에게 시그니처 샌드위치 1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다양한 지미존스 굿즈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지미존스는 1983년 일리노이주 찰스턴에서 첫 매장을 시작으로 현재 미국 전역에 2,6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주문 즉시 신선한 재료로 ...
'오산세교 힐데스하임' 10월 선봬…"세교2지구 마지막 민간분양 단지" 2024-10-17 08:35:10
더 시그니처' 는 186가구 모집에 11만 6621건이 접수돼 평균 626.99대 1의 경쟁률로 1순위를 마감했다. 이 단지는 동탄역세권 개발사업의 마지막 민간분양 단지로, 교통 호재를 비롯해 분양가 상한제 등이 적용돼 호응을 얻었다. 또한, 올 6월 분양한 '과천 디에트르 퍼스티지' 도 평균 228.51대 의 경쟁률로...
P&G, 분기 매출 소폭 증가 전망…성장세 둔화 2024-10-16 23:21:04
최고 투자 책임자 마이클 슐먼은 "P&G가 코스트코의 커클랜드 시그니처(Kirkland Signature) 및 본스(Vons)와 같은 많은 프라이빗 라벨 브랜드에 가정에 깊이 자리 잡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개선될 상당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고 했다. 슐먼은 또 "그들이 저소득층 소비자를 놓치고 있다"며 "그들이 직면하는 리스크...
"미분양 줄고 집값 오르고"…온기 도는 울산 부동산 2024-10-16 16:58:31
더 시그니처(1차)’의 후속 분양단지다. 지하 2층~지상 25층, 11개 동, 731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 가구는 실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 단일 평형으로 구성된다.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돼 가격 경쟁력을 갖췄다. 11개동 중 6개동을 정남향으로 배치했으며 스카이라운지와 다목적 실내체육관 등 특화 커뮤니티가...
색색의 꽃으로 뒤덮인 화순으로 오세요 2024-10-16 16:07:43
시그니처 프로그램을 개발해 운영한다.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여유를 즐기는 자연 휴식 축제인 만큼, 코스모스·국화·마리골드·맨드라미·백일홍·해바라기 등의 가을꽃 10종이 만발한 가을꽃 단지와 축제장 곳곳에 충분한 휴게 공간과 산책로를 마련했다. 400여 점의 국화작품도 관객을 기다린다. 가족과 친구, 연인이...
홈플러스, 'M.E.A.L. 솔루션' 행사…킹크랩 13만원대 판매 2024-10-16 08:49:49
30% 할인한다. 대용량 밀키트 4종과 홈플러스 시그니처 대짜 단짠단짠 반반팝콘과 감자칩도 저렴하게 선보인다. 특히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킹크랩(2kg 내외)을 마리당 13만9천원에 판매하며, 17∼18일에는 온라인 구매 고객 한정으로 17% 추가 할인을 적용해 11만5천여원에 판다. 온오프라인 모두...
탈리다쿰, 아티스트 현예슬과 협업 가방 론칭 2024-10-15 17:25:08
씨'를 나눠서 작업하는 점이 특징이다. 타이백 가방은 탈리다쿰의 시그니처 원료인 하얀 민들레와 슬로건 'Find strength in sensitivity'를 왼손으로 그린 감각적인 그래픽을 담았다. 재활용 가능한 친환경 소재인 타이백을 사용해 종이 재질과 가죽 느낌이 함께 나온다. 자연스러운 구김이 특징이다. 여유 ...
'흑백요리사' 제작진 "맛피아 셰프님 레스토랑 예약 청탁? 감히" [인터뷰+] 2024-10-15 12:21:39
모 시그니처 볼거리가 될 거라 앞부분에 배치해서 구상을 짰다. ▲ 심사위원 백종원에 대한 우려가 초반에도 있었다. 민 많은 프로그램을 했지만, 심사위원은 오랜만이었다. 식자재에 대한 지식은 그분만 한 분이 없다. 그래서 우려보다 기대가 더 컸다. 모 옆에 누가 있냐에 따라 어떤 모습이 보일지 달라질 수 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