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M한국사업장, "브랜드 전시관에서 대형 RV 타보세요" 2023-06-28 14:26:01
세 가지다. 시승은 만 21세 이상의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시승 예약은 더 하우스 오브 지엠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오는 30일까지는 쉐보레 타호, 7월1일부터 14일까지는 gmc 시에라 드날리와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시승을 운영한다. 얻는다. 이외에도 쉐보레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지정...
한번 주유하면 1000km 간다고?…XM3 하이브리드 실연비 '입소문' 2023-06-28 14:23:05
별도로 충전소를 찾아다녀야 하는 불편함도 없다. 일반 가솔린 차량처럼 사용하면 된다. 르노코리아는 XM3 이테크 하이브리드 실제 연비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벤트도 펼치고 있다. XM3 이테크 하이브리드를 5km 이상 시승하고 인스타그램에 연비를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XM3 이테크 하이브리드를 비롯해 다양한 상품을...
휴가철, 당신의 車는 안녕하십니까…"무상점검 받고 떠나세요" 2023-06-27 16:38:14
Q4 e-트론 전시·시승 행사를 진행한다. 7월 14~16일 서울 신세계 센트럴시티에서 별도 예약 없이 자유롭게 참여 가능하다. 방문객은 차량을 둘러보고 상세한 설명도 들을 수 있다. 시승을 원하면 현장에서 신청 후 딜러와 함께 행사장 주변을 시승할 수 있다. 지프는 지난 24~25일 ‘2023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에서...
르노코리아, 자사 공식NFT 보유 고객 대상 시승이벤트 실시 2023-06-22 14:58:07
르노코리아, 자사 공식NFT 보유 고객 대상 시승이벤트 실시 (서울=연합뉴스) 이승연 기자 = 르노코리아자동차는 자사의 공식 대체불가토큰(NFT)을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시승 쿠폰을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지난달 르노코리아는 인공지능(AI) 기술로 자신만의 SM6를 창작해 NFT로 만드는 캠페인을...
한국타이어,'아이온(iON) 브랜드 데이' 진행 2023-06-22 13:46:28
함께 실제 아이온 제품이 장착된 고성능 전기차 시승 프로그램도 진행했다. 기아 ev6 gt 라인 차에 탑승해 마른 노면과 젖은 노면 등 다양한 주행 환경에서 아이온의 우수한 제동 성능과 핸들링, 저소음 등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특히, 포르쉐 타이칸과 함께한 고속주회로 주행에서는 250km/h의 극한 속도에서도...
르노코리아, 디지털과 모빌리티 경험 연결 눈길 2023-06-22 08:59:35
보유자들에게 자동차 공유 플랫폼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여자들의 커뮤니티인 디스코드 채널에서 7월 초부터 9월 말까지 세 달 동안 열린다. 매주 1명을 추첨해 르노코리아 차종을 전국 어디서나 12시간 이용할 수 있는 공유 플랫폼 쿠폰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회사는 이번 ...
폭스바겐코리아, "아울렛에서 폭스바겐 라인업 만나보세요" 2023-06-16 09:50:27
올스페이스, 골프를 시승할 수 있는 기회도 지원할 예정이다. 현장 방문자를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현장 시승 상담 시 선물을 증정하며 폭스바겐 굿즈 경품을 받아 볼 수 있는 룰렛 이벤트, 현장 인증샷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준비한다. 인증샷 이벤트의 경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투아렉, 티구안 올스페이스,...
폭스바겐코리아, 수도권 쇼핑몰서 '로드투어'…골프 등 3종 전시 2023-06-16 09:49:57
프리미엄 아울렛(6월 17∼18일)을 시작으로, 고양 스타필드(6월 30일∼7월 2일), 의왕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타임빌라스(7월 15∼16일)에서 진행된다. 현장에서는 차량 관련 상담을 받고 추첨을 통해 시승권을 제공한다. 방문 고객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연다. 사전 신청 없이 행사 기간에 맞춰 전시 부스를 방문하면...
현대차, '스파이더맨'에서 모빌리티 비전 선봬 2023-06-09 09:15:30
관람권(2매)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현대차는 스파이더맨의 지적재산권을 활용, 스파이더맨이 아이오닉 6에서 흘러나오는 노래를 따라가는 내용을 담은 애니메이션 형식의 광고를 선보였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더클래스효성, 여름 서비스 캠페인 진행 ▶ [시승]강하고 특별한 선물, 포드...
포르쉐, 르망 대기록 달성 도전 2023-06-08 09:39:21
24시 레이스가 종료되면 총 금액은 심각한 질환으로 고통받는 전 세계의 아이들을 지원하고 돕는 세 개의 비영리 단체에 기부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한국타이어, '도르트문트'와 파트너십 3년 연장 ▶ 넥센타이어, 유튜브 퀴즈 이벤트 진행 ▶ [시승]준대형 세단의 참고서, 기아 k8 하이브리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