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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자국]불닭볶음면이 닭갈비볶음면 될 뻔한 사연 2017-09-12 09:00:00
매운 음식이 인기를 끄는 경향도 있구요. 스트레스가 쌓이면 매운 음식을 찾게 되니까 매운 라면이 잘 먹힐 거라고 생각했어요."당시 매운 라면으로 통하던 신라면의 스코빌 지수가 2700shu인데 비해 불닭볶음면의 스코빌 지수는 4404shu에 달한다. 특히 국물이 없는 볶음면의 특성상 실제 먹을 때 느끼는 매운 정도는...
농심, 라면값 인상에 역풍…30년 만에 점유율 50% 깨졌다 2017-06-29 14:59:56
지배하고 한때 점유율이 80%에 육박했던 농심의 부진은 '포스트 신라면'의 부재에 기인한다.주력 상품인 신라면 인기가 예전 같지 않은 상황에서 '짜왕' 이후 이렇다 할 히트상품을 내놓지 못하고 있기 때문이다.신라면 국내 매출은 2013년 4800억원에서 지난해 4500억원으로 6% 넘게 떨어졌다. 짜왕은 201...
농심 볶음너구리, 미국 수출…"일본 비빔면과 경쟁" 2017-06-15 10:00:33
볶음우동 라면으로, 한 달 만에 1천만개가 판매되는 등 국내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 해외 교포들 사이에도 입소문이 퍼지면서 출시 4개월 만에 미국 수출로 이어졌다. 농심은 한인뿐만 아니라 현지인을 대상으로 일본의 여러 비빔면 제품과 본격적인 경쟁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너구리 브랜드는 1986년...
[고삐풀린 물가] 계란·치킨·라면·햄버거 줄인상…서민가계 직격탄 2017-06-11 06:31:03
음식인 라면 가격도 최근에 올랐다. 삼양식품은 지난달 1일부터 삼양라면, 불닭볶음면, 짜짜로니 등 주요 브랜드 제품 권장소비자가격을 평균 5.4% 인상했고, 앞서 농심도 신라면, 너구리 등 12개 브랜드의 권장소비자가격을 평균 5.5% 올렸다. 주머니가 가벼운 젊은층과 서민들이 외식 메뉴로 즐겨 찾는 햄버거도 지난 1월...
치킨·사이다 이어 아이스크림·빙수 가격도 줄인상(종합) 2017-05-20 11:02:20
라면 가격도 올랐다. 삼양식품은 지난 1일부터 삼양라면, 불닭볶음면, 짜짜로니 등 주요 브랜드 제품 권장소비자가격을 평균 5.4% 인상했다. 농심은 지난해 12월 신라면, 너구리 등 12개 브랜드의 권장소비자가격을 평균 5.5% 올렸다. '국민 간식'인 치킨값도 들썩이고 있다. BBQ는 지난 1일 자로 황금올리브치킨...
사이다 햄버거 커피 라면…권력 공백기에 몽땅 올랐다(종합) 2017-05-09 16:34:42
면 가격도 올랐다. 삼양식품은 지난 1일부터 삼양라면, 불닭볶음면, 짜짜로니 등 주요 브랜드 제품 권장소비자가격을 평균 5.4% 인상했다. 농심은 지난해 12월 신라면, 너구리 등 12개 브랜드의 권장소비자가격을 평균 5.5% 올렸다. 맥주와 '단짝'인 치킨값도 마찬가지다. BBQ는 지난 1일 자로 황금올리브치킨...
라면에 맥주, 치킨, 음료수...먹거리 가격 인상 끝이 없다 2017-05-09 09:53:31
라면 가격도 올랐다. 삼양식품은 지난 1일부터 삼양라면, 불닭볶음면, 짜짜로니 등 주요 브랜드 제품 권장소비자가격을 평균 5.4% 인상했다. 농심은 지난해 12월 신라면, 너구리 등 12개 브랜드의 권장소비자가격을 평균 5.5% 올렸다. 치킨값도 마찬가지다. BBQ는 지난 1일 자로 황금올리브치킨 등 10개 품목의 가격을...
대선 전날까지 가격인상 끝없다…사이다 햄버거 커피 라면 치킨 2017-05-09 07:11:01
면 가격도 올랐다. 삼양식품은 지난 1일부터 삼양라면, 불닭볶음면, 짜짜로니 등 주요 브랜드 제품 권장소비자가격을 평균 5.4% 인상했다. 농심은 지난해 12월 신라면, 너구리 등 12개 브랜드의 권장소비자가격을 평균 5.5% 올렸다. 맥주와 '단짝'인 치킨값도 마찬가지다. BBQ는 지난 1일 자로 황금올리브치킨...
농심의 '카레라면 6전7기'…카레양 2배 늘려 2017-05-07 19:03:40
우유라면, 된장라면, 왈순마, 영라면, 치킨탕면, 느타리라면, 까만소, 너구리, 신라면, 사리곰탕면, 안성탕면 등이 이때 등장했다. 반짝 인기를 끌다 사라진 제품도 있고 지금까지 잘 팔리는 제품도 있다.이 중 라면 회사들의 애를 태우는 제품이 카레라면이다. 업계에선 ‘될듯 될듯 잘 안되는 게 카레’라고 ...
권력공백기 먹거리 가격 인상 끝없다…라면·맥주·커피·햄버거 2017-04-29 07:21:02
1일부터 삼양라면 등 주요 브랜드 제품 권장소비자가격을 평균 5.4% 올리기로 했다. 삼양라면은 기존 760원에서 810원으로 6.5% 인상된다. 짜짜로니는 850원에서 900원으로 5.9% 오른다. 불닭볶음면, 나가사끼짬뽕, 맛있는라면, 간짬뽕 등은 각각 5.0% 인상된다. 라면업계 1위 업체 농심은 지난해 12월 신라면, 너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