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불당 동문 디 이스트 트윈스타’ 분양과 함께 기부 실천 2022-01-28 18:01:59
1인 가구와 신혼부부, 어린 자녀를 거느린 2~3인 가구를 위한 2룸, 3룸, 다락형 등 다양한 평면으로 구성된다. 또한 기본 천장고를 타 단지 대비 더 높게 설계하여 공간감과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가전제품뿐만 아니라 홈넷 디바이스, 다양한 IoT 기기들과 연동되는 오픈 플랫폼으로 삼성 휴대폰에 탑재된 AI...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차별화된 혜택 추가" 2022-01-20 22:38:02
온ㆍ오프라인 매장에서 TV, 가전, 모바일, IT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특가 또는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행사 기간 내 전국 온ㆍ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비스포크 냉장고, 그랑데 AI, 무풍에어컨, 제트 등 다양한 비스포크 사전과 Neo QLED TV, 스마트 모니터, 갤럭시 북 등 지난해 고객들에게 사랑 받아 온...
의사 사위 요구에…'아파트 5억+현금 5억' 각서 써준 장인 [법알못] 2021-12-31 15:09:09
측은 예단비, 승용차 비용 등 2억 3천을 비롯해 신혼여행 1천만 원도 부담했다. 하지만 그 후 장인의 사업은 점점 어려워지고 약속한 아파트와 돈을 지급하지 못할 상황이 됐다. 부부는 사이가 좋지 않았고 별거 후 급기야 이혼소송을 하게 됐다. 그러자 사위는 장인에게 '각서 내용대로 지참금을 달라'는 약정금...
청년·신혼부부 매입임대 입주자 모집 2021-12-28 17:08:01
물량은 청년형 1116가구, 신혼부부형 1202가구다. 지역별로는 서울을 포함한 수도권이 971가구, 비(非)수도권은 1347가구다. 소득·자산 요건 심사를 거쳐 이르면 내년 2월 말부터 입주가 이뤄질 예정이다. 청년형 매입임대는 무주택자인 19∼39세 미혼 청년을 대상으로 공급하는 임대주택이다. 시세 대비 40∼50% 수준의...
DSR 규제 미적용 단지 ‘신불당 동문 디 이스트 트윈스타’ 신규 분양 예정 2021-12-28 13:36:48
1인 가구와 신혼부부, 어린 자녀를 거느린 2~3인가구를 위한 2룸, 3룸, 다락형 등 다양한 평면으로 구성된다. 단지는 기본 천장고를 타 단지 대비 더 높이고, 넓힌 쾌적한 주거공간으로 설계돼 공간감과 개방감을 높였다. 여기에 가전제품뿐만 아니라 홈넷 디바이스, 다양한 IoT 기기들과 연동되는 오픈 플랫폼으로 삼성...
청년·신혼부부 매입임대주택 입주자 모집…2천318가구 규모 2021-12-28 06:00:02
시작한다고 밝혔다. 모집물량은 청년형 1천116가구, 신혼부부형 1천202가구 등 총 2천318가구 규모이며, 지역별로는 서울 등 수도권이 971가구, 지방이 1천347가구다. 입주를 신청한 청년과 신혼부부는 소득·자산 등에 대한 자격 검증을 거쳐 이르면 내년 2월 말부터 입주할 예정이다. 청년 매입임대는 무주택자인 19...
삼성전자, 새해 첫날부터 '세일 페스타'…주요 제품 할인판매 2021-12-26 11:00:02
등 다양한 비스포크 가전과 네오(Neo) QLED TV, 스마트 모니터, 갤럭시 북 등 총 70여개의 제품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다양한 브랜드와 함께 제휴 혜택도 선보인다. 신혼부부와 이사를 앞둔 고객을 위해 '비스포크 웨딩 클럽'의 9개 브랜드, '비스포크 뉴홈 클럽'의 10개 브랜드와 제휴해...
넥타이 빼고 식기세척기…물가지수 개편 후 상승률 2.3→2.4%(종합) 2021-12-22 15:48:15
추가됐다. 식기세척기와 의류건조기는 신혼부부의 필수 가전으로 꼽힐 정도로 인기가 높아졌다. 그밖에 11개 품목을 5개로 통합하고, 3개 항목은 즉석식품에서 편의점 도시락을, 자동차용품에서 블랙박스를 분리하는 등 방식으로 6개로 세분화했다. 품목별 가중치는 전세, 온라인 콘텐츠 이용료, 입원 진료비, 외래 진료비,...
고객이 '픽'한 기업의 비결…소비자와의 끊임없는 소통 2021-12-21 16:06:30
생활가전 및 자동차산업이 80점대 수준을 보이며 상위권에 올랐다. 산업별로는 생활가전의 TV(89.3), 냉장고(88.1), 세탁기(87.5), 에어컨(86.5) 등의 추천지수가 높았다. 최근 ‘집콕’ 인구 및 신혼가구를 겨냥한 제품 출시로 많은 인기를 끌었던 것으로 풀이된다. RV승용차 역시 86.5점으로 상위권을 차지했다. 코로나19...
명품 웨딩링 찾아 삼만리…'반지원정대' 된 신혼부부들 2021-12-20 17:08:59
진행하는 예비부부들은 고가의 해외 신혼여행 대신 웨딩링과 가전 등에 돈을 쓰고 있다는 분석이다. 한 백화점 주얼리 바이어는 “웨딩링으로 각광받는 제품들은 최근 수요가 폭증해 공급이 수요를 못 따라가는 상황”이라며 “반지는 사이즈가 다양한 만큼 소비자로선 물량이 더 부족하게 느껴질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