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쇼핑 "고객 냉장고가 되자" MZ 잡은 바로배송 2020-10-11 15:56:38
새 화장품관에 체험형 매장이 들어온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아모레 특화관’이다. 가상으로 메이크업을 해볼 수 있는 증강현실(AR) 메이크업 서비스 등을 체험할 수 있다. MZ세대가 선호하는 명품 화장품, 향수 브랜드 매장도 늘렸다. 디올은 영등포점에 자사 향수 ‘자도르’와 ‘소바쥬’ 존을...
설화수 윤조에센스, 누적 매출 3조원 달성 2020-10-05 15:13:19
이는 아모레퍼시픽이 출시한 제품 중에서 최초로 달성한 기록이다. 윤조에센스는 세안 후 피부에 가장 먼저 사용하는 ‘퍼스트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핵심 성분인 자음액티베이터™는 피부 속 숨겨진 20개의 피부장벽인자를 깨워 스스로 힘 있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해준다. 설화수 윤조에센스는 지난 1997년 출시 후...
"10초당 1병씩 팔려"…설화수 윤조에센스 누적 매출 3조원 2020-10-05 10:34:19
첫 사례다. 아모레퍼시픽은 "윤조에센스는 1997년 출시 이래 전 세계에서 3천500만병 이상 판매됐는데 이는 10초당 1병씩 팔려나갔다는 의미"라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출시 17년 만인 2014년 누적 매출액 1조원을 달성한 뒤 2017년 2조원을 넘어섰다 . 아모레퍼시픽은 윤조에센스 매출 3조원 돌파를 기념해 25일까지...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패션·뷰티 부문 (1) 2020-09-29 17:00:15
대상에 5년 연속 이름을 올리게 됐다. 에스트라는 아모레퍼시픽그룹의 더마코스메틱 전문 브랜드다. 의약학적 경험을 바탕으로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대해 연구하고 해결책을 제공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아름다움(aesthetic)’과 ‘외부(extra)’ ‘내부(intra)’를 합성해 브랜드를 지었다. 에스트라 관계자는...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자동차·스포츠 ·레저·여행 부문 2020-09-29 16:59:40
카카오쇼핑, 현대백화점 온라인몰 등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다양한 기업과의 협력도 강화하고 있다. KT 기가지니, 넷마블, 교보문구, SK매직, 바디프랜드, 아모레퍼시픽, 오뚜기 등과 협력해 패키지 상품 기획 및 마케팅 활동을 하고 있다. 호텔 내에는 유명 레스토랑, 바의 앵커 브랜드와 협력을 통해...
'잠잠했던' 롯데온, 9월부터 공격적 마케팅…"고객 유치" 2020-09-03 06:00:10
10개 품목을 선정해 할인 판매한다. 또 프라다, 아모레퍼시픽, 나이키, 애플 등 10개 브랜드의 대표 상품을 구매할 때 쓸 수 있는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할인 품목과 할인율, 가격은 행사 당일 공개된다. 이밖에 당일 롯데온 상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하고 엘페이로 2만원 이상 결제하면 4천점을 엘포인트로 돌려주는 행사...
헤라, 윤기 피부 완성 ‘글로우 래스팅 쿠션’ 출시 2020-08-31 11:20:34
또, 피부 각질층에 수분을 채워 반사광을 높이는 기술을 적용해, 피부에 번들거림 없이 자연스럽고 얇은 광을 연출해 준다. 헤라 글로우 래스팅 쿠션은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의 오랜 쿠션 연구를 통해 완성한 인비저블 씬 레이어(Invisible Thin LayerTM)기술을 적용했으며, 9월부터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헤라...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신규 컬러 출시 2020-08-27 10:11:15
이번 신제품은 기존 팜파스 컬러와 더불어, 도시와 어울리는 차분함과 화사함을 동시에 표현한 5가지 컬러(서울데이즈, 데자뷰, 클로저, 트렌치코트, 로지 스웨이드)로 새롭게 구성했다. 제품은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9월 1일부터는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헤라 매장, 아모레 카운셀러, 아리따움...
아모레퍼시픽 체취 케어 프라도어, ‘바디 오 드 퍼퓸 미니’ 출시 2020-08-25 09:26:35
`No.13`, 무게감 있는 우디 계열 향 베이스에 청량한 미네랄 향을 함께 느낄 수 있는 `No.14`, 풍부한 과일 향과 꽃의 청초한 향이 어우러진 `No.15’로 구성했다. 프라도어는 `바디 오 드 퍼퓸 미니` 출시를 기념해 8월 25일부터 아모레퍼시픽몰에서 신제품 구매 시 감각적인 디자인의 텀블러를 한정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화장품도 온라인이 대세…시코르닷컴, 한달만에 회원 6만5천명 2020-08-17 06:00:00
이를 겨냥한 정책을 속속 내놓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온라인 전용 기획 상품을 출시하는 한편 최근 11번가와 손잡고 화장품을 당일 바로 발송해주는 '오늘발송' 제도를 실시 중이다. LG생활건강도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 입점해 24시간 내 배송 서비스를 하고 있다.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도 지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