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트렌드지, 김형석 작곡가 손잡고 '6월 컴백 대전' 합류 2024-05-16 19:16:41
자신들만의 강렬한 아이덴티티를 구축해왔다. 이에 힘입어 매 컴백마다 자체 최고 성적을 기록하는 등 매서운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트렌드지는 올여름 일본 데뷔와 함께 이후 미국, 유럽 등 투어를 앞두고 있는 만큼, 이번 신보를 통해 음악적 역량을 더욱 확장하고 본격적인 열도 공략에 나서겠다는 각오다. 그런...
"전세계서 관심 폭발"…항공사 '승무원 유니폼' 알고보니 [차은지의 에어톡] 2024-05-15 15:20:29
것으로 화려하고 선명한 티웨이항공 기업 아이덴티티(CI) 색상이 담겨 있다. 여러 유니폼 가짓수 가운데 더운 여름철에는 원피스만 단독으로 착용하거나 스카프 착용 여부 등 개인이 선택해 다양한 조합으로 자유롭게 착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스타항공 유니폼은 2008년 운항 시작 시기에 맞춰 선보인 것으로 남색...
스텔란티스코리아, '지프X마라톤' 손목시계 선봬 2024-05-13 10:31:36
각인돼 지프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한다. 또 컬렉션은 41㎜ 손목시계 4종으로 구성됐으며 '제너럴 퍼포스 오피서 시리즈' 및 '서치 앤드 레스큐 시리즈'의 두 개 라인업으로 나뉜다. 윌리스 mb에서 영감을 받은 제너럴 퍼포스 오피서 시리즈는 수동 와인딩 방식의 41㎜ 지프 윌리스 ssgpm과 쿼츠...
"韓 셰프들, 새 시도 두려워하지 않아…서울이 亞 미식 허브 될 것" 2024-05-09 18:49:48
아이덴티티를 지키면서도 새로운 시도를 두려워하지 않아요. 강민구 밍글스 셰프가 대표적이죠. 서울이 곧 일본 도쿄와 함께 아시아 미식의 허브로 거듭날 거라고 믿습니다.” ▷15세라는 이른 나이에 요리에 입문하셨네요. “벌써 요리를 한 지 40년이 넘었네요. 요리를 시작한 계기는 가족이 운영하는 비스트로였어요....
한국제약홀딩스, 더마름다이어트와 붓기 빼는 차(茶) 출시 2024-05-09 10:03:31
탁월한 효과가 있는 원료로만 구성됐고, 제품 안전성을 1순위로 하기 위해 무색소, 무설탕, 무감미료, 무카페인을 고집했다. 빼서프리티 브랜드 관계자는 “해로운건 확 빼고, 이로운 것만 넣자”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춰 붓기차를 시작으로 식품, 뷰티 등 다양한 분야의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반도건설, 상업시설 브랜드 '시간' 공개 2024-05-08 17:44:44
아이덴티티(BI)는 시계의 시침과 분침을 상징하는 간결한 선으로 표현했다. 원고지 형태의 사각 라인에 담아 여백을 살린 디자인으로 형상화했다. 브랜드 컬러로는 딥 그린과 베이지를 활용해 전통 한지에 스며 있는 따스함과 멋스러움을 구현했다는 설명이다. 반도건설은 상업시설 브랜드 시간을 주상복합단지 ‘고양 장항...
[골프브리핑] 테일러메이드, 무신사와 협업해 팝업스토어 오픈 2024-05-08 17:33:40
아이덴티티를 담아낸 리플렉티브(재귀반사)와 블루 컬러가 포인트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경량 골프백, 보스턴백, 토트백, 파우치, 모자, 장갑, 볼마커 등 총 11종의 온 더 웨이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포토월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테일러메이드 관계자는 "테일러메이드와 무신사가...
반도건설, 신규 브랜드 상업시설 브랜드 '시간(時間)' 선보여 2024-05-08 10:38:05
한국적 디자인을 채택한 것이 특징이다. BI(브랜드 아이덴티티)는 시계의 시침과 분침을 표현하는 간결한 선들로 표현했다. 선이 면으로 완성되고 사람과 사람이 만나는 공간, 내 삶의 이야기가 만들어지는 공간을 원고지 형태의 사각 라인에 담아 여백을 살린 디자인으로 나타냈다. 그래픽 모티브(Graphic Motif)는 즐거...
[게시판] 동부건설, '센트레빌' 브랜드 디자인 공모전 실시 2024-05-07 10:22:53
유지하되, BI(브랜드 아이덴티티) 로고 디자인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는 세련되면서도 현대적인 감각을 담아내고자 공모전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공모전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수상작에는 대상 1천만원, 최우수상 200만원, 우수상 100만원 등 총 1천3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서울=연합뉴스)...
"이젠 K컬처 스타트업 시대"…'도깨비어'에 취한 실리콘밸리 [최진석의 실리콘밸리 줌인센터] 2024-05-05 09:20:25
거군요. A. 네 오히려 도깨비어로서 한국적인 아이덴티티를 갖고 가는 더 차별화 포인트라고 생각했습니다. 또한 독특한 이름은 한 번 기억하면 잊기 힘듭니다. 브랜드 각인이 상대적으로 쉽죠. 다른 브랜드와 헷갈리는 일도 없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Q. 미국 내에 현재 1만 종의 수제 맥주 브랜드가 있다고 합니다. 이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