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애플 아이폰에 자체칩 넣는데 삼성은 갤럭시S '엑시노스' 빼는 이유 2022-07-20 14:30:48
IT 팁스터(정보유출가) 아이스유니버스는 "삼성전자가 2025년 갤럭시S25 시리즈에 갤럭시폰 전용 AP를 탑재할 계획"이라고 내다보기도 했다. 삼성전자의 엑시노스 패싱 논란은 자체 AP 개발을 성공적으로 완료해야 가라앉을 것으로 보인다. 노태문 사장은 지난 3월 직원들과의 타운홀 미팅에서 갤럭시S22의 게임 최적화...
SPC그룹 던킨, 여름 맞아 `티트라 아이스티` 2종 출시 2022-07-11 16:14:51
음료 `티트라 아이스티` 2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티트라 아이스티`는 향긋한 티(tea)와 상큼한 과일향이 조화롭게 블렌딩된 음료로, 맛과 향이 풍부해 커피나 탄산음료 대신 가볍게 즐기기 좋다. 던킨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티를 찾는 고객들의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던킨 망원점`에서만 한정 판매하던 `티트라...
아재들 등산복에 쓰이더니…"여름 필수품" MZ세대도 반했다 2022-07-05 09:34:47
‘아이스콜드 시리즈’를 출시했다. 올해는 특히 코로나19 엔데믹 분위기까지 더해져 더운 여름에도 야외활동이 늘어날 것을 고려해 냉감 소재를 적용한 제품을 크게 늘렸다. 블랙야크는 '국민 가수' 아이유를 앞세워 기능성은 물론 친환경까지 잡은 '착한 티셔츠'라는 콘셉트를 강조했다. 자연 친화적...
안다즈 서울 강남, 여름맞이 칵테일 신메뉴 선봬 2022-06-14 12:00:05
제주도 동백꽃을 진에 인퓨징하고, 볼 아이스를 올려 제주도를 연상시키는 동백 네그로니, 안다즈에서 담근 토마토 유자 바질 청으로 만들고 스페인 콜드 수프인 가스파초를 떠오르게 하는 리프레싱, 버번위스키에 홈메이드 얼그레이 시럽을 넣고 달달한 피치로 달콤하고 청량한 여름 위스키 하이볼인 피치 얼그레이 하이볼...
물만 마시라고? 다이어트 도와주는 음료 BEST 4 [건강!톡] 2022-06-13 11:51:23
있다. 오후 간식으로 아이스 프라푸치노와 같은 고칼로리 음료를 택하는 대신 약 150kcal의 말차 그린티 라떼를 마시면 몇 시간 동안 포만감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로써 수백 칼로리에 달하는 간식을 줄이면서 빠른 지방 손실이 가능하다. 물론 말차 라떼를 먹는 것만으로 다이어트는 불가능하다. 평소보다...
콜드팜 아이스팝스, 푸드트럭 온더라디오와 상생 협약 맺고 용산공원서 첫 컬래버 2022-06-13 10:56:57
콜드팜 아이스팝스는 지난달 브랜드를 론칭하며 피치애플, 석류, 멜론까지 총 7가지 과일 제품을 선보였다. 설탕과 과당, 색소, 향료 등을 일절 첨가하지 않은 채 원물 그대로 착즙하는 NFC 공법을 사용해 과일 본연의 맛과 향을 살리고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했다. 제품별 칼로리도 53~75kcal에 불과해 다이어트 중이거나...
JP모건, 더치 브로스 투자의견 '중립'으로 하향 2022-06-08 21:27:56
미 커피 체인인 더치 브로스(Dutch Bros Inc. 티커 BROS)가 인플레이션으로 인한 소비 지출 감소의 영향을 받을 수 있다며 투자의견을 낮췄다. CNBC에 따르면 JP모건의 애널리스트 존 이반코(John Ivankoe)는 8일(현지시간) 더치 브로스의 투자의견을 ‘비중확대’에서 ‘중립’으로 한단계 하향 조정했다. 목표주가는 7일...
"벌써 불티나게 팔린다"…수지·노제도 입은 '쿨'바지 뭐길래 2022-05-31 22:00:01
아이스 팬츠'를 입고 나섰다. 댄서인 그는 광고 속에서 특유의 춤사위로 브랜드의 냉감 기술 ‘더블 쿨링 테크’를 소개한다. 아이스 팬츠는 판매 시작 10일 만에 1만장 넘게 팔리며 인기를 끌고 있다. K2는 올해 새로 출시한 냉감소재 상품군 '코드10' 시리즈를 광고모델 수지와 박서준에게 입혔다. 코드10의...
"열흘 만에 1만장 불티"…수지·노제·이나영 '쿨'하게 입었다 2022-05-17 22:00:01
소재인 아이스티로 만들었고, 땀이 차기 쉬운 허리 부분에 아이스 밴드를 댄 제품이다. 광고 속 모델 ‘노제(NO:ZE)’는 가벼운 춤사위로 브랜드의 냉감 기술 ‘더블 쿨링 테크’를 소개한다. 아이스 팬츠는 판매를 시작한 지 10일 만에 1만장이 넘게 팔렸다. 특히 트렌디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밴딩 조거 팬츠 스타일의...
동원F&B, 제로 칼로리 통했다…보성홍차 출시 1년만에 1500만병 판매 2022-05-17 09:31:54
7월 선보인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가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1500만병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5월 기준 매출액은 200억원이다.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는 500㎖ 용량에 0kcal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음료 제품이다. 아이스티는 달아 열량이 높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0kcal로 출시돼 제로 칼로리 음료의 새로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