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청호나이스, 홈커피족 입맛 사로잡은 '휘카페'…4가지 스타일 커피 원터치로 뽑아 2025-02-11 15:34:56
필수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휘카페는 역삼투압(ATCR-RO) 멤브레인 필터를 탑재했다. 사람 머리카락 굵기의 약 100만분의 1에 해당하는 나노 필터보다 1000배 더 촘촘한 0.0001마이크로미터의 미세한 필터 기능을 갖췄다. 물속 유해 오염물질을 꼼꼼히 걸러낸 깨끗한 물로 커피 본연의 맛을 최대한 살릴...
'갤럭시용' 크록스 나왔다…지비츠로 무한 변신 2025-02-11 15:28:55
영역에서 크록스의 아이덴티티를 재해석한 프로젝트”라고 강조했다. 이어 “크록스 케이스는 폰 케이스가 단순한 스마트폰 보호용 액세서리를 넘어 무한한 디자인 조합을 할 수 있는 새로운 패션 아이템이 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갤럭시 S25 시리즈 크록스 케이스는 SLBS 공식 홈페이지, 삼성닷컴, 무신사, 29CM, 쿠팡...
7000억 자산가가 콕 집은 창업 아이템…글로벌 VC 자금도 몰려 2025-02-11 14:36:34
블록체인 기반 지식재산권(IP) 플랫폼 ‘스토리’ 개발사 PIP랩스는 최근 이미지 AI 기업 스태빌리티AI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미국에서 설립된 PIP랩스는 각종 IP를 디지털 자산으로 변환해 IP 보유자의 권리를 보호하고, 수익화를 지원하는 블록체인 플랫폼이다. 이 회사의 공동 창업자인 이승윤 대표는 연쇄...
장애인기업종합지원센터, 창업점포 보증금 최대 1억3천만원 지원 2025-02-11 10:11:58
창업자다. 센터가 주관한 창업 아이템 경진대회 수상자와 창업 특화교육 수료자, 중증·저소득·여성·청년 장애인에게는 가점을 부여한다. 보증금은 센터 명의로 사업장을 임차하는 방식으로 최장 5년간 지원된다. 박마루 장애인기업종합지원센터 이사장은 "성장 가능성이 있지만 정보와 자본 부족으로 어려움에 부딪히는...
[한국여성벤처협회 2024년 예비창업패키지 우수기업 CEO] 주방에 필요한 모든 것을 아름답게 만들어가는 스타트업 ‘메종오뜨’ 2025-02-10 18:32:41
브랜드다. “모든 아이템은 일상생활에서 사용할 때 실용적이고 필요한 아이템이면서도 집의 인테리어 무드를 해치지 않고 주방 인테리어에 자연스럽게 녹아들 수 있는 디자인을 겸비하였다는 점에서 경쟁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마티옹의 원터치 밀폐식기는 기존 시장에는 없던 새로운 제품입니다. 밀폐용기...
넷플릭스의 쌍끌이 전략, 본업도 1등인데 '스포츠 중계'에도 눈독 2025-02-10 16:31:28
업체들에도 스포츠 중계권은 '효자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중계를 통해 기존 고객을 붙잡을 수 있는 데다 신규 고객까지 끌어올 수 있기 때문이다. 스포츠를 관람하러 온 고객들이 경기 전후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드라마와 예능 등 다른 영상을 함께 관람하는 경우도 많다. 특히 OTT들이 광고를 송출하는 대신...
[골프브리핑] 캘러웨이 어패럴, 'RE-BOOST' 컬렉션 출시 2025-02-10 16:07:28
아이템 남성 블루종 안감 점퍼는 스윙 디테일(등판 터널)을 적용했으며, 니트 시보리로 마감된 카라와 밑단이 실용성을 강화해 라운드뿐만 아니라 데일리 웨어로도 손색없다. 후드 및 소매 탈착 디테일을 갖춘 홑겹 아노락은 다양한 날씨 변화에 대응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으며, 등판 부분에 로고 타공 디테일로 포인트를...
프레젠스월드, 2024 AGF '뱅드림'과 '스텔라이브' 팝업이벤트 성황리 개최 2025-02-10 15:54:37
아이템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덕분에 뱅드림 팝업 공간은 많은 팬들로 붐비며 행사 기간 내내 활기를 더했다. 이번 2024 AGF 팝업 이벤트는 프레젠스월드와 부시로드 크리에이티브가 협력해 기획과 운영을 진행하며 팬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 행사로 평가받고 있다. 국내외 서브컬쳐 팬층의 기대와 관심을 충족시킨...
[단독]'선풍기 강자' 신일이 깜짝 진출 선언한 '이 산업' 2025-02-10 10:17:07
여행용 캐리어를 ‘패션 아이템’으로 소비하는 경향이 최근 두드러지면서 중소 브랜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패션 브랜드 로우로우의 여행용 캐리어가 대표적인 사례다. 26인치 캐리어값이 40만원대로 고가인 편이지만 딥그린, 스카이코랄, 바닐라 등의 색감이 주목받으며 패션 플랫폼 20CM에서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롯데온 "지난달 뷰티디바이스 매출 30%↑…레벨업 뷰티행사" 2025-02-10 06:00:02
등이 있다. 고요한 롯데온 트렌드뷰티팀 MD(상품기획자)는 "최근 급격하게 신장 중인 홈 뷰티 트렌드에 발맞춰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특히 명절 후유증, 밸런타인데이,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뷰티 디바이스가 인기 선물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