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뮈샤의 세컨브랜드 키스바이뮈샤, 콜라보레이션으로 ‘시너지 UP’ 2013-07-25 19:13:06
탄생된 작품은 국내 시장뿐만 아니라 해외에서까지 반응을 보이며 시너지 효과를 얻기도 한다. kbs 드라마 ‘상어’는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둔 가운데 촘촘한 작품개연성과 감각적인 연출, 배우들의 호연으로 웰메이드 작품이라는 호평을 받아냈다. ‘상어’라는 제목은 시작 초반부터 신비감을 드리우기도 했다. 그...
한국인이 이웃 강대국 중국·일본을 만만하게 보는 이유는 2013-06-27 15:30:36
예물을 바쳤다. 고구려 영양왕이 이를 거부하자 문제는 지금의 베이징 지역인 탁군까지만 오면 자기가 가겠노라고 했다. 영양왕은 이마저도 거절하고는 선제 공격에 나섰다. 당시 수의 인구는 4000만명, 고구려는 300만명 정도였다. 영양왕은 신의주 서쪽 수나라의 병참기지가 있던 요서(遼西) 지방을 공략해 전쟁 물자들을...
예물쥬얼리전문 다이아몬드하우스 에뿌, 론칭 이벤트 시행 2013-06-11 10:00:00
㈜L&J 인터내셔널(대표이사 정원이)은 예물 쥬얼리 전문 다이아몬드하우스 에뿌(www.epoux.co.kr)를 새롭게 단장하고 웨딩쥬얼리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다이아몬드하우스 에뿌는 빠르게 변하는 쥬얼리 시장에 적극적인 대응을 위하여, 자연친화적인 디자인과 쥬얼리 공방에서 핸드메이드 공법으로 전 제작 과정의...
부부-연인 커플들은 주목하라! 2013 커플링의 모든 것 2013-05-23 09:00:02
크기를 가늠하기도 하지만 현재 웨딩 시장에서는 화려하고 사치스러운 반지보다는 다양한 연출이 가능해 실용적이고 트렌디한 반지를 찾는 젊은 사람들이 늘어가고 있는 추세다. 또한 결혼 예정의 커플들만 찾던 클래식한 웨딩 반지를 어느새 젊은 커플들도 찾으며 하나의 보편적인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결...
뮈샤 김정주 대표, 모닝와이드 ‘사람속으로’ 방송서 프로페셔널한 일상 공개! 2013-05-20 19:49:02
[패션팀] 명품 디자이너 예물 브랜드 뮈샤의 김정주 디자이너 겸 대표가 sbs 모닝와이드 ‘사람속으로’에 출연한다. 5월21 방송분을 통해 휴머니즘이 살아 있는 일상을 이야기를 한다. 김정주 디자이너는 주얼리 사업 뿐만 아니라 한국 문화 알리기에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인물로서 이날 방송에서는 뮈샤의 스타...
뮈샤 김정주 디자이너, 모닝와이드 ‘사람속으로’ 출연 “휴먼 일상 공개” 2013-05-20 19:49:01
디자이너 예물 브랜드 뮈샤의 대표이자 디자이너인 김정주가 sbs 모닝와이드 ‘사람속으로’에 출연한다. 김정주 디자이너는 주얼리 사업 뿐만 아니라 한국 문화 알리기에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인물로서 5월21 방송분을 통해 휴머니즘이 살아 있는 일상을 이야기를 한다. 특히 뮈샤의 스타주얼리와 미스코리아 티아라에...
金 세공업계 "인건비조차 감당 힘들다" 2013-04-29 17:13:58
사람 줄어가격 요동에 시장 위축 세공업계, 감원·파산 늘어 귀금속가게는 재고 부담 서울 종로3가 대형 귀금속상가는 지난 주말 한산했다. 4월과 5월 주말은 예물을 맞추러온 손님들로 북새통을 이루는 때다. 이곳에서 13년째 장사를 하고 있는 ‘a골드’ 김길자 사장은 기자를 만나자 얼굴부터 찡그렸다. 그는 “장사가...
까르띠에·티파니, 가격 최고 15% 인상 2013-04-25 17:28:03
이미 지난 2월에 값을 8% 안팎 올렸다. 국내 예물용 보석시장에선 티파니가 압도적인 1위고, 까르띠에와 불가리를 포함한 3개 브랜드가 시장을 사실상 장악하고 있다. 가격은 최소 100만원대며 비싼 것은 수억원을 호가하는 이른바 ‘명품’들이다. 이들은 ‘본사 지침’을 이유로 해마다 가격을 올리고 있다. 하지만 주...
'10g에 66만원' 미니 골드바 열풍 2013-04-11 17:36:12
열풍이 시장 분위기가 살아나는 계기가 됐으면 하는 기대를 걸고 있다”고 말했다. 투자 목적의 금·은 구매가 급증하는 것과 달리 돌반지, 예물반지, 커플링과 같은 예물·선물 수요는 좀처럼 살아나지 않고 있다. 2년 전부터 3.75g(한 돈)짜리 돌반지 한 개에 20만원을 넘어서면서 시중의 돌반지 판매는 사실상 뚝...
[우리 결혼해요] 클래식과 심플의 만남…최고의 순간이 더 빛난다 2013-04-10 15:47:23
결혼예물 시장의 트렌드는 ‘실용성’과 ‘개성’이다. 화려한 디자인의 예물을 선택하던 과거와 달리 일상 속에서 여러 스타일에 맞춰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예물이 주목받고 있다. 남들과 비슷비슷한 정형화된 예물 대신 각자 취향에 맞춘 상품을 찾는 커플이 늘면서 예물시장의 제품군이 다양해진 점도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