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뚱뚱'·'부산언니' 개발자 부산관광홍보대사 위촉 2018-11-12 15:59:31
대만, 베트남 등에서 소셜미디어로 홍보하고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개발할 예정이다. 부산시 관계자는 "이번에 위촉된 명예홍보대사는 중국 20∼30대 젊은 층에 인기 있는 왕홍과 촉망받는 소셜캐릭터 개발자로 시대적 트렌드에 맞는 관광 마케팅을 추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홍보대사들과 함께 중국, 동남아 등...
"맛살·신라면 好好!"…왕훙이 바꾼 편의점 장바구니 상품 2018-11-07 10:23:20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연정욱 bgf리테일 마케팅팀장은 "한국 편의점의 최신 상품에 대한 정보를 미리 접하고 점포를 방문하는 유커들이 늘어나면서 편의점이 k문화의 성지 역할을 하고 있다"며 "한국을 대표할 수 있는 차별화된 상품과 맞춤 서비스로 한국의 국가 브랜드 파워를 높일 것"...
제대로 실속 차린 '백일의 낭군님' 14.4% 종영 2018-10-31 08:08:41
결방했다. 최종회에서는 이율(도경수 분)과 홍심(남지현)이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1회 5.0%의 시청률로 시작했던 이 드라마는 4회에서 7.3%, 8회에서 9.2%로 껑충 뛰더니 10회에서 10% 벽을 깨며 역대 tvN 월화극 최고 성적을 냈다. 후반부에도 멈춤 없이 승승장구하더니 결국 유의미한 기록을 남겼다....
현대백화점면세점, 中 왕홍 66명과 손잡고 ‘K-뷰티’ 알린다 2018-10-23 08:56:39
나선다.현대백화점면세점은 23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프리마 호텔에서 중국 왕홍 기획사인 ‘레드인 왕홍왕’과 손잡고 ‘k-뷰티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앞서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지난 8일, 약 1만여 명의 왕홍을 보유한 중국 왕홍 기획사 레드인 왕홍왕과 ‘한국 중소·중견 브랜...
캔서롭, 항암제 개발 박차...자회사 '캔서롭셀' 출범 2018-10-18 14:56:05
창구로 활용한다는 계획인데, 특히 캐니스는 왕홍, 즉 파워블로거나 유명 크리에이터 등이 많이 사용하고 있는 어플리케이션인만큼, 제품마케팅에 이들을 적극 활용할 수 있다는 설명입니다. <인터뷰> 이장우 캔서롭 대표 ”1차 프로바이오틱스가 1년에 100억 규모가 나올 것 같고 화장품은 그 이상 규모가 나올 것 같고...
‘연예인 인생 파데’ 미바, 롯데면세점 입점 중국 고객 견인 본격화 2018-09-19 09:54:14
왕홍`이 미바 비비크림을 통한 콘텐츠를 자발적으로 생산하며 조회수 2,200만뷰라는 진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미바 조승익 마케팅 이사는 "만성화된 문제성, 민감성 피부를 개선해온 노하우가 깃든 자사 제품이 커버력 뿐만 아니라 순한 사용감까지 갖춰 중국 고객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수 있던 것 같다"라며, "롯데면세점...
중진공, 중소벤처기업 우수제품 수출길 뚫어… 2018 글로벌 비즈니스 소싱페어에 195개사 바이어 참여 2018-08-31 08:49:27
‘디지털 전환 시대의 중소기업 글로벌마케팅 포럼’이 열렸다. 수출 인증 정보, 수출 지원 시책 등 실무정보 제공으로 참여기업 관계자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와 함께 △중소벤처기업 및 사회적경제기업 해외판로 지원을 위한 우수상품 쇼케이스관 운영 △브랜드취약 및 창업초기 기업 해외진출을 위한 품...
삼우엠스, 인플루언서 글로벌유통플랫폼 공급계약 체결 2018-08-23 14:24:06
전자상거래기업으로 홍콩, 중국에 4개의 상장회사를 보유한 중국의 대형건설회사인 주광그룹의 계열회사다.회사 측은 광주정보기술이 주광그룹이 보유한 1억명 이상의 고객 데이터베이스, 계열사, 다양한 채널을 통한 홍보 마케팅 능력으로 삼우엠스와 사업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삼우엠스가...
권한진 더마스터클리닉 원장, ‘아시아 태평양 미용 산업 우수 공로상’ 수상 2018-08-22 16:49:17
수상하였으며, 봉황망 인터뷰, 카올라미팅, 왕홍마케팅 회사 판매 계약 등 바쁜 일정을 소화했다. 권한진 회장은 “한국의 K-뷰티가 세계적인 트렌드로 자리 잡은 만큼 일회성이 아닌 교육, 문화, 의료소재가 함께 어우러지는 진정한 K-뷰티 창출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내수 경제의 침체 속에서도 새로운 활로를 만들기...
잇츠한불, 다음달 '달팽이 라인' 리뉴얼…중국 공략 재시동 2018-08-16 14:48:22
것"이라고 말했다.홍동석 잇츠한불 대표는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되는 25종의 제품은 4분기 계절적 성수기를 겨냥해 中 왕홍 마케팅을 병행해 나갈 것”이라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당사가 그간 축적해온 중국 내 마케팅 역량을 활용하여 중국시장에서 재도약하는 계기로 만들 계획”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