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닷컴 창립 20주년 맞아 롯데그룹 5개 온라인몰 통합 할인전 2016-05-16 14:14:10
선보인다. 롯데칠성 생수(38개 페트병 세트·1만1900원), 롯데제과 아이스크림(월드콘 설레임 중 선택·24개·1만3800원) 등은 특별가에 판매한다.행사 기간 롯데마트(www.lottemart.com)는 롯데제과 찰떡파이(12개)를 50% 할인한 2390원에, 롯데마트의 자체상표(pb) 상품 ‘요리하다 볶음밥’...
롯데 유통 5개 계열사, 대규모 온라인 할인전 진행 2016-05-16 10:43:55
7% 할인된 7,900원에 선보입니다. 또, `롯데제과 아이스크림 24개(월드콘/설레임 중 택1)`를 1만3,800원에 무료배송 합니다. 롯데마트 역시도 `롯데제과 찰떡파이 12개입`을 50% 할인된 2,390원에 판매합니다. 롯데마트의PB 상품인 `요리하다 볶음밥`과 `요리하다 시골장터 육개장`은 각각 25% 할인된 3,730원에, 그리고...
과자·아이스크림값 오르고…지난해 소주 이어 맥주 가격도 인상설 확산 2016-05-06 18:17:18
조정했다. 월드콘과 설레임 가격을 1200원에서 1300원으로 각각 올렸고 롯데샌드와 빠다코코낫, 제크, 하비스트, 야채레시피 등의 비스킷 5종 가격을 1200원에서 1400원으로 인상했다.업체들은 원자재 가격이 상승하고 유통 환경이 악화해 가격을 올릴 수밖에 없었다고 설명한다. 2011년에 비해 유지(2.2%) 전란액(4.5%)...
'서른살 월드콘' 27억개 팔렸다 2016-03-23 17:37:51
월드콘의 성장에 기여했다는 평가다. 월드콘 tv광고는 주로 경기장과 응원 함성 등으로 채워졌다. 월드컵이나 올림픽이 열리는 해에는 스포츠 행사와 연관된 마케팅을 펼쳤다. 최근에는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 제품을 노출해 관심을 끌기도 했다.롯데 ┛駭?올림픽이 열리는 올여름 월드콘 마케팅에 힘을...
롯데제과 `월드콘`, 누적매출 1조2천억 달성…20년째 빙과시장 `1위` 2016-03-23 15:51:13
있습니다. 롯데제과는 월드콘의 매출이 출시 첫해 68억원, 지난해 매출액은 약 900억원에 이른다며, 올해는 1천억원 이상이 예상된다고 밝혔습니다. 롯데제과는 "월드콘이 대한민국 대표 아이스크림으로 성장한 것은 시판 당시부터 현재까지 변함없이 추구하는 맛과 크기, 디자인 등 품질의 차별화, 고급화, 독창적인...
롯데 월드콘 30주년…"올 사상 첫 1000억 매출 예상" 2016-03-23 14:10:33
점을 내세우며 이름도 월드콘으로 지었다. 당시 가격은 300원이었다.월드콘은 지금도 다른 경쟁 제품보다 용량이 10∼30㎖ 더 많다고 롯데제과는 설명했다.월드콘은 최근 방영한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 등장하기도 했다.노정동 한경닷컴 기자 dong2@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3월...
롯데제과, '빠다코코낫' 등 제품 8종 가격 평균 8.4% 인상 2016-03-04 12:16:39
1400원으로, 파이류인 '갸또'는 3200원에서 3600원으로, 월드콘과 설레임은 1200원에서 1300원으로 각각 인상할 예정이다.이들 제품은 유통 환경 악화로 납품가가 계속 하락해 수익성이 나빠졌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여기에 유지(2.2%), 전란액(4.5%), 포장재 필름(17.4%), 케이스(10.7%) 등 주요 원부재료비가...
롯데제과, 비스킷류 가격 인상…껌·초콜릿은 인하 2016-03-04 10:47:22
파이류인 갸또는 3,200원에서 3,600원으로, 월드콘과 설레임은 1,200원에서 1,300원으로 각각 인상할 예정입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이번에 인상하는 제품은 유통 환경 악화로 납품가가 계속 하락해 수익성이 나빠졌고, 유지, 전란액, 포장재 필름, 케이스 등 주요 원부재료비가 2011년에 비해 크게 올라 인상이...
롯데제과, 해외 누적매출 5조 돌파…64개국 수출 2015-12-23 10:37:33
회사 측 설명이다.꼬깔콘, 자일리톨(알파)껌, 드림카카오, 마가렛트, 월드콘 등은 독자적으로 개발해 글로벌 시장에서 인기 제품으로 자리를 잡고 있다. 노정동 한경닷컴 기자 dong2@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응답하라' 복고 열풍에 관련株도 '들썩' 2015-12-10 07:05:06
15%포인트 이상 웃도는 수치다. 롯데제과는 드라마에서 매회 빼빼로, 월드콘, 가나초콜릿, 수박바 등 인기 제품을 당시 디자인 그대로 노출하며 간접광고(PPL) 공세를 펼치고 있다. 이 기간 오리온[001800](12.82%), 농심[004370](12.41%) 등도 강세를 보였다. 빙그레[005180]는 3.32% 하락하긴 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