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0만원짜리 2배 비싸도 살래요"…'최강야구' 등판에 '들썩' [김소연의 엔터비즈] 2024-07-28 21:28:01
도입이 시급한 해외 유명 맛집들을 현지 맛 그대로 소환한다'는 콘셉트의 프로그램. 제작진은 현대백화점과 손잡고 해외 유명 현지 맛집을 팝업스토어로 운영한다. 셀럽들이 현지에 가서 찾아온 맛집의 메뉴를 팝업스토어로 운영하며 소개하면, 백화점은 소비자 반응을 바탕으로 정식 매장 운영 여부를 살펴볼 수 있다....
20개국에 팔리는 선인장 세럼…수출길 넓히는 이엔에스코리아 2024-07-28 17:14:45
프랑스 파리 프랭탕백화점에서도 팔고 키프로스라는 작은 섬나라에서도 파는 국산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바로 ‘화미사’ 얘기다. 이 브랜드를 개발한 박준한 이엔에스코리아 대표(사진)는 28일 “3년 전 출시한 선인장 세럼이 누적 판매량 1000만 개를 넘어선 베스트셀러가 됐다”며 “올해 매출이 400억원 이상 나올...
"흉측하다" 비난쇄도…유명 가수 밀랍인형 회수 2024-07-27 15:00:12
그는 인형이 백화점 쇼윈도에 전시된 어떤 것과 전자 인형을 사용한 1950년대 공상과학 TV 드라마의 혼합물처럼 보였다고 비판했다. 온라인에는 밀랍인형을 두고 "충격적으로 형편없었다"는 오코너 팬의 글이 올라왔다. 지난해 7월 26일 56세의 나이로 사망한 오코너는 아일랜드의 가수이자 사회운동가다. 깨끗하고 맑은...
아일랜드 가수 오코너 밀랍인형에 "흉측" 원성…하루만에 회수 2024-07-27 13:06:40
그는 인형이 백화점 쇼윈도에 전시된 어떤 것과 전자 인형을 사용한 1950년대 공상과학 TV 드라마의 혼합물처럼 보였다고 비판했다. 온라인에는 밀랍인형을 두고 "충격적으로 형편없었다"는 오코너 팬의 글이 올라왔다. 지난해 7월 26일 56세의 나이로 사망한 오코너는 아일랜드의 가수이자 사회운동가다. 깨끗하고 맑은...
프리미엄 한식 간편식으로 글로벌 진출.. ㈜남도애꽃 정미자 대표의 기업가정신 2024-07-25 10:09:19
한 백화점 내 문을 닫은 식당을 인수하여 외식업에 뛰어든 것이다. 그렇게 2000년 한식 레스토랑 ‘초막’을 오픈했고, 문을 연 첫날이 마침 중복이라 삼계탕 180인분을 팔아 치우며 혹독한 신고식을 치렀다. 그 후 자신만의 레시피로 만든 육수와 소스를 비롯해 메뉴마다 정갈하고 고급스러운 맛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100년 역사' 日 맛집 모셔온 더현대서울 2024-07-22 17:22:07
듬뿍 들어간 ‘더트 칠리도그’가 가장 유명하다. 일본 쓰키지 시장에서 ‘관광객 필수 코스’로 꼽히는 마루타케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일본식 계란말이, 장어계란꼬치 등 이색 메뉴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팝업은 현대백화점의 하반기 야심작인 ‘팝업상륙작전’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예능 방송을 통해 해외 유명 맛집...
"샤넬백 이제 너무 흔해" 매장 텅텅…'찐 명품족' 몰려간 곳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7-22 14:02:19
사야할까요?” 일요일인 지난 21일 서울 중구 한 백화점의 까르띠에 매장 앞에서 만난 30대 여성 소비자는 이 같이 말했다. 통상 주말에 이 브랜드 매장에 입장하려면 3~4시간 정도 기다려야 한다. 불가리나 반클리프아펠 등 다른 하이 주얼리 매장도 비슷한 상황이다. 한때 오픈런 대란을 빚던 인근 샤넬 매장엔 대기가 거...
그릇도 명품 인기…1억원 스피커 팔려 2024-07-22 07:15:41
글라스는 50만원대에 달한다. 은식기로 유명한 프랑스 브랜드 크리스토플의 무드 아시아 6인 세트는 300만원대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질 높은 수면을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는 고객이 늘어나면서 프리미엄 침대가 인기를 얻고 있다"며 "그릇도 자기만족과 대를 이어 물려줄 수 있는 소장 가치 높은 전통 있는 명품...
"백화점 리빙관 고가상품 잘나가네"…그릇계 '에루샤'도 날개 2024-07-22 06:31:00
그릇 등 고가 상품 매출이 두 자릿수 증가세를 보였다. 신세계백화점의 상반기 하이엔드(고급) 침대 매출은 작년 같은 기간보다 53.1% 늘었다. 이는 신세계백화점의 침대 전체 매출 증가율(9.7%)보다 월등히 높은 수치다. 대표 브랜드로 스웨덴의 명품 침대 '해스텐스'와 '덕시아나', 영국 왕실 침대로...
[단독] '팝업명가' 더현대서울, 美·日 현지 맛집 들여온다 2024-07-22 06:00:02
들어간 '더트 칠리도그'가 현지에서 가장 유명하다. 일본 쓰키지 시장에서 '관광객 필수코스'로 꼽히는 마루타케는 달달하고 부드러운 맛의 일본식 계란말이와 장어계란꼬치 등 이색 메뉴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팝업은 현대백화점의 하반기 야심작인 '팝업상륙작전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K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