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단독] KCGI “대한항공, 조원태에 맡기면 1년도 못 간다” 2020-03-20 18:15:31
마케팅이 가능하다. 넷플릭스 보다가 광고를 하고, 특별 할인가로 마일리지로 구매가능하시다고 하고, 고객 입장에서 할인도 받는다. 답답하게 갇혀있는 시간을 즐겁게 만들면 다양한 부가가치가 가능하다. 또 사외이사중 나름 히딩크와 같은 인물이 있다. 과거 JAL을 통신회사 사장들이 급진적으로 바꿔놓은 사례가 있다....
"빈부격차 정면 돌파한 게 폭발력…오스카 캠페인, 게릴라戰 같았다" 2020-02-19 17:01:12
예산이 훨씬 적었어요. 경쟁작들은 로스앤젤레스(LA) 시내에 광고판이 있고, 신문에 전면광고가 나왔죠. 하지만 ‘기생충’의 북미 배급사 네온은 설립된 지 얼마 안 된 중소 배급사였어요. 저와 강호 선배님이 코피를 흘릴 정도로 열정적으로 뛸 수밖에 없었죠. 인터뷰만 600차례 이상, 관객과의 대화도 100회 ...
[전문가 포럼] '사는(買) 집'이 '사는(住) 집' 되는 주거정책 펴야 2020-01-16 18:12:32
고르고 나 혼자 입지만, 집은 적어도 가족과 함께 고르고 이웃과 함께 살게 된다. 더구나 집이란 들어가 산다고 되는 게 아니다. 이웃과 함께 생활의 흔적이 계속 누적돼야 비로소 ‘사는(住) 집’이 된다. 준공한 때의 주택과 그 이후의 주택은 공간의 의미와 쓰임새가 다르다. 준공된 주택은 그냥 물질적 의미...
밸런스인더스트리,서울대 학생들과 폐지회수 어르신들 지원활동 펼쳐 2019-12-30 11:03:45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정 이사장은 “재활용자원의 회수와 활용은 곧 극빈자의 소득창출, 환경보호 및 폐기물처리비용 절감 등 국부 창출과도 직결돼 있다”며 “동반성장을 함께 이룰 수 있는 모범적인 산학 협동의 대표적인 사례”라고 말했다. 밸런스인더스트리는 ‘상생 벤처’를 설립해...
방송인 김나영의 릴레이 기부 눈길…이번엔 미혼모 단체에 기부 2019-12-27 18:30:00
광고 수익을 공개하고 기부 의사를전한 데 이어 곳곳에서 선행을 이어가며 연말연시 대중들에게 훈훈한 소식이 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미혼모 지원 단체인 `마음자리`에 생필품을 보냈다는 사실까지 알려졌다. 금번 기부를 함께 진행한 로마코리아 측은 "김나영 씨가 원래부터 기부에 관심이 많았다. 이번에도 미혼모...
금주(12월 13일~19일)의 신설법인 2019-12-23 15:45:52
(마곡동,스카이오피스텔) ▷이에이컨설팅(최성영·3·인터넷 광고대행)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30 302호 (가산동,에이스하이엔드10차) ▷이우제(이우제·1·경영 컨설팅업) 마포구 대흥로 100-1 330호 (대흥동,동화빌딩) ▷이웃과나디벨롭먼트(박일권·10·주택신축...
DB그룹, 아이가 입학할 때, 여행을 떠날 때…우리 삶과 함께하는 '든든한 금융' 2019-12-12 16:00:56
이번 광고는 크리에이티브 측면에서 고객이 광고를 자신의 이야기로 느낄 수 있도록 일상에서 늘 접하는 평범한 이웃 사람들의 삶을 소재로 했다. 17년간 유지해 온 ‘흑백 모노톤’ 방식을 과감하게 흑백과 컬러로 대비시켜 과거와 현재의 명확한 차이를 줬다. 17년간 배경음악으로 사용한 ‘유아 어 파트...
15개월간 500명 '초인종'…알고보니 美스토커의 괴롭힘 2019-11-29 17:04:46
'줄방문' '마약과 성매매 구한다' 거짓 광고에 "등 뒤 조심해라" 협박메일까지 (서울=연합뉴스) 안용수 기자 = '견인, 집수리, 열쇠, 하수구, 음식 배달 등의 전화 받고 오셨다면 경찰에 신고하세요. 저희도 피해자입니다.' 미국 유타주 솔트레이크 북부의 한 가정집에 장난 전화 등을 받고 찾아온...
골든블루,'팬텀 리저브' 모델로 유현주 프로 발탁 2019-11-26 09:48:22
프로 특유의 파워풀한 스윙과 자신감 넘치는 워킹까지 더해진 광고 영상 공개 후,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팬텀 리저브’ 광고는 4주 동안(10월 28일~11월 24일) 유튜브에서 305만,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는 207만 이상의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골든블루의 차세대 위스키 브랜드...
E1, '피겨퀸' 김연아와 8년째 동행…LPG 인식 개선 2019-11-13 15:35:04
2012년부터 ‘피겨여왕’ 김연아를 광고 모델로 기용한 E1은 김연아를 통해 인지도를 높이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형성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단순한 회사 광고를 넘어 액화석유가스(LPG)에 대한 소비자 인식을 개선하고,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누는 활동을 지속하자는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