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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데즈컴바인, 7월의 풍성한 이벤트 마련 2013-07-05 11:17:26
코데즈컴바인 익스텐션 브랜드들이 동시 다발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여는 것. 7월5일부터 브랜드 매장에서는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의류교환권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의류교환 쿠폰은 대리점을 제외한 전 매장에서 2개월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코데즈컴바인 포맨 일부 매장에서는 일정 금액...
패션업계, 닫힌 소비자 지갑 ‘라인익스텐션’으로 연다 2013-06-13 14:12:01
라인 익스텐션의 가장 큰 효과는 새로운 소비자를 유입시킬 수 있다는 것이다. 브랜드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키면서 동시에 매출 볼륨도 확대할 수 있다. 특히 기존 브랜드만으로 부족했던 점을 보완하면서 토털 브랜드화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몇 년 전부터 spa브랜드가 강세를 보이면서 이네 하나의...
헤드그렌, 토니 스팩맨 콜라보라인 확대 2013-06-12 10:47:07
함께 콜라보로 진행되었던 HINT 컬렉션의 익스텐션 라인을 신상품으로 출시했다. 이번에 추가로 출시된 HINT 컬렉션의 신상품은 기존에 먼저 출시된 HINT01 백팩에 크로스와 핸드캐리백의 기능을 더했다. 탈부착이 가능한 어깨 끈을 제거하면 핸드캐리용 가방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트렌디한 스트리트 룩에 잘 맞는 왁싱...
패션 기업 아비스타, 1분기 중국사업 잘했다 2013-05-31 09:37:24
익스텐션인 BNX 세컨브랜드를 성공시키기 위해 전사의 역량을 집중하고 있으며, 디샹그룹과는 모든 사안에서 협조적으로 순조롭게 업무진행이 되고 있다”며 “한국에서는 이미 디자인등 상품개발에 착수했으며, 내년 봄에 중국시장에 런칭하는 BNX 세컨브랜드는 중국내에서 볼륨브랜드로 성장이 가능하도록 모든 전략이...
패션업체, 화장품 사업에 눈독? 신 성장동력으로 주목 2013-05-09 11:23:01
라인익스텐션하고 있어 국내 브랜드 역시 이와 같은 토털 브랜드화를 꾀한다는 것. 가장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는 곳은 신세계인터내셔날이다. 최근 비디비치 코스메틱을 인수해 홈쇼핑 화장품 시장에 진출했다. gs샵과 손잡고 터치 바이 이경민을 론칭한 것. 론칭 첫 방송에서 9,500세트가 완판되면서 8억 4천만원의 매출을...
"엘오티베큠, 새로운 비철금속 시장 진입"-한화證 2013-05-06 07:14:34
익스텐션에 제품을 일부 간접 공급되었으며, a3로는 엘오티베큠이 직접 건식펌프를 수주할 예정"이라고 전했다.그는 또 "삼성전자 반도체 dry etcher장비에 처음으로 엘오티베큠의 건식펌프가 채택이 되었다"며 "2분기 신제품 수주만 150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파악된다"고 덧붙였다.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ng.com...
아날도바시니, 스포츠-비즈니스 라인 새롭게 선보여 2013-04-05 11:04:30
비즈니스 캐주얼 라인`Cremona 1881` 등 본격적인 라인 익스텐션을 진행, 한층 젊고 세련된 스타일의 상품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일 방침이다. `Cremona 1881`은 `재킷`을 메인 아이템으로 `Train voyage` 컨셉을 기반으로 편안함과 여유로움을 지닌 캐주얼룩을 내세운다. 간절기에는 블루컬러를 메인으로 데님 소재나 데님...
불황 이기는 기업 체험 마케팅 `인기` 2013-03-27 09:03:49
‘익스텐션 패밀리 1500’(1명) ‘탱크 소프트 쿨러백 55’(2명) ‘티탄 플랫 체어 M’(3명) ‘뉴 키친 툴 세트 M’(3명) ‘맥시멈 스토브’(16명) 등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4월 10일 개별적으로 연락 받게 되며 명단은 홈페이지에 게시된다.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www.adidas.com)는 전세계 여성들이...
코데즈컴바인 등 국내 중견 패션업체 잇따라 매각… 업계 빨간불 2013-01-17 08:46:01
우먼, 맨, 아동복, 언더웨어 등 다양한 복종으로 라인익스텐션하면서 차별화된 전략을 구사해왔다. 매출외형도 큰 편으로 2011년에는 2,030억원을 기록했으며 2012년 3분기 매출액도 1423억원을 달성, 외형을 유지해왔다. 하지만 수익성 악화, 성장 한계성, 불안정한 경영구조 등의 문제로 인해 결국 매물로 나오게 됐다....
아비스타, 2020년까지 중국매출 1조원 목표 2013-01-09 10:04:01
익스텐션을 펼친다. 또한 유니섹스캐주얼 카이아크만과 여성복 탱커스도 본격 선보일 계획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추워도 너~무 추워!” 한파 문제없는 ★의 방한패션 ▶시상식 드레스 총정리, 개성을 입은 여자스타들 ▶올 겨울, 당신을 더욱 빛나게 해줄 눈부신 ‘화이트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