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쉐보레' 선풍적 인기…美 소형 SUV 시장 점령한 한국산 GM 2024-05-28 15:59:33
트레일블레이저는 ‘정통 SUV’를 표방하며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포스코의 기가 스틸을 적용한 고강성 경량 차체는 물론, 전륜구동과 사륜구동을 오갈 수 있는 스위처블 AWD를 탑재한 덕에 소형 SUV 세그먼트에서는 드물게 오프로드 주행까지 가능하다. 여기에 준중형급의 넓은 실내 공간과 프리미엄 옵션까지 적용돼...
올해도 흥행 신호탄 쏘아 올린 '트랙스 크로스오버' 2024-05-28 15:57:40
출시하며 인기몰이하고 있다. GM의 브랜드인 쉐보레는 2025년형 트랙스 크로스오버에 레드라인 트림을 추가했다. 레드라인은 쉐보레가 지난 2015년 북미 최대 자동차 부품 전시회인 세마쇼를 통해 선보인 컨셉트 자동차를 본 따 만든 스페셜 에디션이다. 내외장 옵션에 레드와 블랙 컬러가 조합하며 디자인의 역동성을 보다...
글로벌 푸드 토크쇼 'XYOB', 박준형·브라이언 MC '활약' 2024-05-28 15:32:39
푸드 토크쇼 'XYOB'를 론칭, '新 메가트렌드'로 인기몰이 중이다. 유튜브 채널 'JohnMaat'을 통해 매주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되고 있는 'XYOB'는 K-팝 아이돌의 진솔한 이야기를 맛있는 음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토크쇼다. 'XYOB'는 '각자 술을 지참하라(Bring Your Own...
삼성증권, 'Fun한 기업탐방' 유튜브 콘텐츠 인기몰이 2024-05-28 15:13:56
기록해 증권사 유튜브 콘텐츠로는 이례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삼성증권 유튜브 구독자들은 "아이센스, 혈당체크할 때 참고할게요", "나중에 임플란트는 덴티스로 하겠다", "오늘 저녁은 고피자 확정" 등의 댓글로 유쾌함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이번 콘텐츠에 출연했던 법인의 CEO 및 CFO도 삼성증권 유튜브 채널을...
삼성증권 기업탐방 유튜브 콘텐츠 인기몰이…조회수 160만뷰 2024-05-28 11:14:41
삼성증권 기업탐방 유튜브 콘텐츠 인기몰이…조회수 160만뷰 (서울=연합뉴스) 송은경 기자 = 삼성증권[016360]은 법인 고객 회사를 방문해 일일사원 체험을 하는 유튜브 콘텐츠(3개 회사 5편)가 쇼츠를 포함한 조회수 160만회를 넘었다고 28일 밝혔다. '잡인플루언서의 직업 체험'이라는 제목의 콘텐츠는...
"서학개미, 미국 주식 쏠림비중 90%…절반이 기술주" 2024-05-28 07:42:57
것으로 나타났다. 인공지능(AI)과 가상자산 테마가 인기몰이를 하면서 개인 투자자의 상위 10개 순매수 종목 가운데 기술주 비중이 50%에 달하는 등 쏠림 현상도 심해지고 있다. 28일 국제금융센터 신술위 책임연구원은 '내국인의 해외투자 현황 및 평가' 보고서에서 개인 투자자들이 그간 고금리 장기화 우려에...
'불닭 효과' 이 정도일 줄이야…70% 올랐는데 오늘 또 급등 2024-05-27 10:01:27
인기몰이를 하면서 실적 성장이 나타나고 있고 내년 생산능력(CAPA) 증설을 통한 모멘텀도 보유하고 있어서다. 앞서 이날 장지혜 DS투자증권 연구원은 보고서를 내고 삼양식품의 목표주가를 기존 50만원에서 60만원으로 올렸다. 그는 "최근 미국을 비롯한 글로벌 시장에서 차별적인 성장률을 시현하는 것을 감안해 음식료...
11번가, '명탐정 코난' 30주년 기념 상품 선판매 2024-05-27 08:54:32
80만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몰이했다. 권용무 11번가 제휴사업담당은 "명탐정 코난은 전 세대를 아우르는 인기 콘텐츠로 중장년층부터 젊은 키덜트족(어린이 감성을 추구하는 어른)까지 폭넓은 연령대 고객을 불러 모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10만원짜리가 2만원…'초저가' 망고 케이크에 뒤집어졌다 [오형주의 산업탐구] 2024-05-24 16:15:44
고객이 몰려들기 시작했다. 인기에 힘입어 애슐리퀸즈 매장은 2022년 55개에서 작년 말 77개까지 늘었다. 올해에만 4월 말까지 13개 매장이 새로 문을 열었다. 이랜드이츠는 올 연말까지 애슐리퀸즈 매장을 150개까지 늘릴 계획이다. 성심당보다 싼 망고케이크이랜드이츠의 베이커리 브랜드 프랑제리 역시 프리미점 제품인...
거세지는 식음료 '제로' 열풍 2024-05-22 18:05:37
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팔도는 지난 3월 출시한 ‘비락식혜 제로’가 누적 판매량 300만 개를 넘어섰다고 22일 밝혔다. 1993년 처음 출시된 비락식혜는 전통음료인 식혜를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한 최초의 즉석음용(RTD) 제품이다. 팔도는 밥알에서 당분과 탄수화물을 빼고 섬유질만 남기는 방식으로 기존의 식감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