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로나19 재확산에 미국 기업들 사무실 복귀여부 고심 2021-11-22 10:38:28
늘어나고 있다. 리바이스 청바지로 유명한 패션업체 리바이 스트라우스는 지난달 25일 샌프란시스코 본사 사무실 대부분을 개방, 직원들이 출근 일정을 스스로 결정해 주 2∼3일 정도 사무실에서 업무를 할 수 있도록 했다. 다국적제약사 로슈의 자회사인 제넨테크는 내년 1월부터 샌프란시스코 본사 직원 대부분을 출근하...
"해외 직구족 잡아라"…국내 온라인몰, 美 블프에 맞불 2021-11-21 10:51:49
있는 550만여개 상품도 대상이다. SSG닷컴도 22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간 `블랙 쓱 프라이데이` 행사를 열고 명품과 패션, 화장품, 가전 등 10만여개 상품, 100억원 규모 물량을 할인 판매한다. `생로랑`, `보테가베네타`, `아미`, `메종키츠네` 등 해외 유명 패션브랜드부터 `랑콤`, `딥티크` 등 뷰티 브랜드, `웨지우드...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맞춰 국내 온라인몰도 해외직구 할인(종합) 2021-11-21 10:37:05
해외직구 카테고리에 있는 550만여개 상품도 할인 대상이다. SSG닷컴도 22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간 '블랙 쓱 프라이데이' 행사를 열고 명품과 패션, 화장품, 가전 등 10만여개 상품, 100억원 규모 물량을 할인 판매한다. '생로랑', '보테가베네타', '아미', '메종키츠네' 등 해...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맞춰 국내 온라인몰도 해외직구 할인 2021-11-21 06:00:04
등을 중심으로 할인 행사에 나섰다. 21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SSG닷컴은 22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간 '블랙 쓱 프라이데이' 행사를 열고 명품과 패션, 화장품, 가전 등 10만여개 상품, 100억원 규모 물량을 할인 판매한다. '생로랑', '보테가베네타', '아미', '메종키츠네' 등 해...
백화점 '빅3' 3분기 성적은…신세계 웃고 현대 선방(종합) 2021-11-09 17:14:05
패션과 남성패션도 고르게 매출이 늘었다. 또 올해 3분기 신세계 강남점에 중층을 도입하고 국내 최대 규모의 럭셔리 화장품 전문관을 여는 등 점포를 재단장(리뉴얼)했으며 여기에다 8월 대전 아트&사이언스점 개점 효과까지 더해지면서 좋은 실적을 냈다. 현대백화점은 매출 4천954억원, 영업이익은 586억원으로 각각...
`코세페`는 몰라도 지갑은 열었다 2021-11-05 17:06:17
이슈 되기가 쉽지 않아요. 거리두기 완화되면서 패션 소비가 폭발하고 반응 좋았거든요. (코세페) 월요일에 시작하니까 반응이...주말이 되면 좋지 않을까 보고 있어요.] 위드 코로나 영향과 백화점 자체 할인 행사로 손님이 늘었을 뿐, 인지도가 낮은 `코세페`로 소비진작 효과를 보기는 쉽지 않아 보입니다. 실제로 ...
'위드 코로나'로 더 뜨거워진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대규모 할인 2021-10-31 08:05:01
달 3일부터 일주일간 NC와 뉴코아, 이천일아울렛 등 도심형 아웃렛에서 200여개 브랜드의 할인 판매 행사를 한다. 온라인 이랜드몰의 할인 행사에도 500개 이상 브랜드가 참여한다. 롯데하이마트는 온·오프라인에서 연중 최대 규모 할인 행사를 한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 쇼핑몰은 11월 1일부터 열흘간 날마다 세 차례씩...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 명동, 그랜드 오픈 1주년 ‘해피 벌쓰데이’ 패키지 출시 2021-10-29 16:10:02
패키지를 10월 30일부터 11월 6일까지 일주일 동안 한정 판매한다. ‘해피 벌쓰데이’ 패키지는 그 동안 호텔을 사랑해준 고객들과 함께 호텔의 첫 생일을 함께 기념하며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슈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포포인츠 시그니쳐 기프트 박스를 제공한다. 기프트 박스에는 한국의 멋을...
[월드&포토] K-팝부터 오징어게임까지…밀라노 휩쓴 한류 2021-10-25 14:00:05
대표적인 창구입니다. 일주일에 걸쳐 K-팝(K-POP)과 한국 영화, 드라마, 한식, 한글 등을 소개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이탈리아에서는 로마와 밀라노에서 각각 연간 두 차례 한국주간 행사를 합니다. 하지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작년과 올해 상반기에는 불가피하게 온라인으로 진행할...
브랜디 "직매입 늘리고 대금 정산 앞당긴다" 2021-10-25 10:17:15
패션 쇼핑 어플리케이션(앱) 브랜디는 '하루배송 직매입' 정책을 이달부터 도입하고 직매입 정산대금을 일주일 내 지급하기로 했다고 25일 밝혔다. 브랜디가 상품을 직접 매입함으로써 판매자는 재고 부담을 줄이는 것은 물론 마케팅, 물류, 배송 등의 운영 리소스를 효율화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브랜디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