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팬오션, 중국서 우드펄프선 인도…"피브리아 화물 15년 운송" 2019-01-15 17:07:05
하림그룹 편입 이후 처음 발주한 5척의 화물 선박 중 첫 번째로 인도되는 선박이라고 소개했다. 팬오션은 지난 2017년 1월 세계 최대 펄프·종이 제조업체인 브라질 피브리아(Fibria)와 약 6억4천만달러 규모의 장기운송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 계약에 따라 팬오션은 2020년까지 5척의 선박을 인도받아 15년 동안 연간...
"3개월 이상 해외체류시 국내 실손보험료 환급" 문자로 안내 2019-01-03 12:00:23
있도록 했다. 보험사도 해외 장기체류자의 실손보험료 찾아주기 캠페인을 추진하기로 했다. 이 외에도 선원은 화물 운송 등을 위해 일시적으로 입항(입국)하고 작업 후 출항(출국)하는 경우가 빈번하다 보니 사실상 입국하지 않았음에도 출입국증명서상 입국 처리돼 장기 해외체류자에서 제외되는 경우가 많았다. 이 때문에...
[한경로보뉴스] '팬오션' 5% 이상 상승, 외국인 5일 연속 순매수(96.7만주) 2018-12-27 13:29:22
우려에도 장기화물운송(cvc) 계약 확대로 이익 창출력은 개선될 전망. 주가 하단에서 g2의 인프라 투자, 선박 연료 규제로 인한 중장기 벌크선 수급 개선 기대감에 배팅해 볼만한 시점"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유지)', 목표주가 ƌ,500원'을 제시했다.한경로보뉴스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씽크풀이...
"팬오션, 중장기 수익성 개선 기대에 투자할 시점"-NH 2018-12-26 08:25:24
중장기 수익성 개선에 따른 기대감에 투자할 만한 시점이라며 투자의견은 '매수', 목표주가는 6500원을 유지했다. 정연승 nh투자증권 연구원은 "원자재 수요 부진 우려에도 장기화물운송(cvc) 계약 확대로 이익 창출력은 개선될 전망"이라며 "주가 하단에서 주요 2개국(g2)의 인프라 투자, 선박연료...
[김동욱의 일본경제 워치] 일본에서 미국·유럽으로 가는 항공화물 운임이 갑자기 오른 까닭은 2018-12-04 11:50:15
항공화물의 수시계약 운임이 최근 눈에 띄게 올랐습니다. 과거 대량으로 물건을 운송하는 장기계약의 경우, 항공운송 요금이 도쿄~미국 서해안의 경우 ㎏당 530~650엔 가량했지만 최근에는 ㎏당 750~900엔으로 뛰었습니다. 유럽으로 보내는 화물 운송요금도 평소 대비 30~40%높아졌다고 합니다.이처럼 운임이 오른 가장 큰...
14분기 연속 적자 현대상선…경영진 책임? 3重 외부악재 탓? 2018-11-19 17:51:32
499달러로 1분기(376달러)보다 32.7% 뛰었다. 운송비에서 유류비가 차지하는 비중은 20~30%에 달한다. 현대상선의 지난 3분기 유류비는 작년 같은 기간보다 731억원 증가했다.해운 업황이 좋을 때 비싼 가격으로 계약한 용선료도 부담이다. 현대상선과 채권단은 2016년 6월부터 2020년 1월까지 해외 선주들에게 지급해야...
국내 해운선사-대형 화주기업 '선화주 상생 업무협약' 2018-10-23 15:00:03
분야 장기운송계약 등을 통해 장기 협력관계를 정착시켜 수출입 화물의 국적선 수송을 확대하는 데 협력하기로 했다. 선주 기업은 국적 화주를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 체결을 위해 노력하기로 했다. 또 국적 선사들은 효율적인 해상운송을 위해 신규 노선 개설과 서비스 공급망 확대를 위해...
[세법개정 요약] ④ 소득·법인세·관세 등 기타 2018-07-30 14:01:13
▲ 종합 보세구역 장기 미반출 화물 매각절차 신설 = 6개월 이상 미반출 화물은 종합 보세구역 운영인이 세관장에게 매각을 요청. 요청 대상은 화주가 분명하지 않거나 부도 또는 파산한 경우, 소재를 알 수 없는 경우, 화주가 수취를 거절하는 경우, 화주가 거절 의사표시 없이 수취하지 않은 경우임. ▲ 종합 보세사업장...
부산항만공사 환적화물 운송료 지원 약속 1년 만에 이행 2018-06-19 15:13:58
빚을 수밖에 없다. 항만공사는 운송비 일부 지원, 환적화물 수송업체들의 실태조사, 이를 토대로 한 구간별 적정 운송료 산정, 환적화물 운송사 통합 등 장기 발전방안 마련을 약속했고 업체들은 이를 받아들여 운송거부를 유보했다. 항만공사는 선사에서 물량을 받아 영세업체에 하청주는 대형운송사들이 적정운임을 주지...
[뉴스의 맥] 해운·조선·화주·금융 相生 협력생태계 다져야 2018-05-08 17:52:38
세계 각국으로 수출한다. 발레사의 철광석 수출계약은 통상 25년 이상 장기간으로 이뤄진다. 해상운송계약도 이에 맞춰 장기계약을 하는 게 보통이다. 지난해 11월 발레사의 철광석 운송계약 입찰에 들어간 폴라리스쉬핑, 팬오션, 대한해운, sk해운, h라인 같은 국내 선사들이 외국 경쟁 선사를 제치고 대부분 낙찰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