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유플러스, 약정기간 남아도 25% 요금할인 2018-01-14 15:30:06
이유로 약정기간을 채우지 못하고 재약정을 하면 같은 통신사를 이용하더라도 할인반환금이 부과됐습니다. 김새라 LG유플러스 마케팅그룹장 상무는 "LG유플러스를 오랫동안 이용하는 재약정 고객들의 부담을 줄여주고자 선택약정 잔여기간에 상관없이 할인반환금을 유예하기로 결정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실질적으로...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1-14 15:00:02
출시 180114-0160 경제-0054 09:00 LG유플러스 고객 위약금없이 요금할인 25% 재약정 가능 180114-0161 경제-0055 09:00 한국경제언론인포럼 회장에 김상철 MBC 논설위원 180114-0162 경제-0056 09:00 가상화폐 논란에도…실생활에 속속 접목되는 블록체인 180114-0168 경제-0057 09:00 [게시판] 미디어오딧코리아, 회사 CI...
LG유플러스 고객 위약금없이 요금할인 25% 재약정 가능 2018-01-14 09:00:02
내지 않으려면 최소한 기존 약정의 남은 기간만큼은 재약정을 유지해야 한다. 예를 들어 월 8만8천원 데이터 요금제로 24개월 요금할인을 받기로 한 A씨가 14개월 후 재약정을 하면 기존에는 21만1천200원의 할인반환금이 발생했지만, 앞으로는 재약정을 10개월 이상만 유지하면 이 돈을 내지 않아도 된다. 하지만 재약정...
LGU+, 요금할인 고객에 재약정 위약금 유예 2018-01-14 09:00:00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재약정 기간은 기존 약정의 잔여 기간과 관계없이 12개월 또는 24개월 중 선택 할 수 있다. 다만 재약정을 한 고객이 재약정 기간 내에 해지하면 기존 약정의 할인반환금 및 재약정에 따른 할인반환금이 합산 청구된다.또 24개월 선택약정할인 고객이 가입 후 12개월 이전에...
통신 3사, 요금할인 악재에도 4분기 영업익 18% 늘 듯 2018-01-11 07:00:03
25% 요금할인이 적용된 데다 위약금과 재약정에 대한 부담이 가입을 주저하게 했다는 분석이다. 요금할인 가입자가 기대에 미치지 못하면서 마케팅 비용 감소 폭도 크지 않을 전망이다. 하나금융투자 김홍식 연구원은 "신제품 출시 영향으로 3사 마케팅 비용은 전 분기 대비 7% 감소에 그칠 것"이라며 "서비스 매출액,...
"약정에 걸려"…1300만명 25% 통신할인 못 받아 2018-01-07 09:47:08
중 일부는 재약정에 대한 부담으로 기존 약정을 유지하는 것으로 파악된다. 25% 요금할인을 받으려면 다시 1년이나 2년 약정을 맺어야 하기 때문이다. 단말 교체를 앞둔 고객의 경우 약정 기간이 늘어나면 기존 혜택분을 반납해야 새로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그만큼 선택의 폭은 줄어든다. 향후 20% 요금할인 가입자...
25% 통신요금 할인은 남의 일?…1천300만명 혜택 못 받아 2018-01-07 07:31:01
중 일부는 재약정에 대한 부담으로 기존 약정을 유지하는 것으로 파악된다. 25% 요금할인을 받으려면 다시 1년이나 2년 약정을 맺어야 하기 때문이다. 단말 교체를 앞둔 고객의 경우 약정 기간이 늘어나면 기존 혜택분을 반납해야 새로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그만큼 선택의 폭은 줄어든다. 향후 20% 요금할인 가입자...
[2017 ICT결산] 이통요금 인하압박 거셌다…지원금상한제 일몰 2017-12-20 06:01:18
등 격렬히 반대했으나, 결국 정부의 요구를 수용했다. 이에 따라 9월 15일부터 단말기 지원금을 받지 않는 소비자가 선택약정을 체결하면 받을 수 있는 요금할인 혜택이 기존 20%에서 25%로 늘어났다. 단통법 시행에 따른 선택약정할인제 도입 당시인 2014년 10월에는 할인율이 12%였다가 2015년 4월 20%로 높아진 데 이어...
`인터넷 해지 지연` LG유플러스, 과징금 8억원 2017-12-06 16:20:52
지급 등의 정책을 고객센터와 함께 수립해 시행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특히 LG유플러스와 SK브로드밴드, SK텔레콤은 적극적인 해지방어를 위해 해지접수 등록된 이용자에게 해지철회 또는 재약정을 유도하는 2차 해지방어조직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LG유플러스의 경우 해지의사를 밝힌...
방통위, '인터넷 해지거부' LGU+에 과징금 8억원 부과(종합) 2017-12-06 13:53:53
인센티브 지급 등의 정책을 고객센터와 함께 수립해 시행했던 것으로 드러났다. 통신사업자의 과도한 해지방어 목표 설정과 해지상담원에 대한 과도한 성과급 차별이 해지 상담원에게 큰 부담으로 작용해 이용자의 선택권을 침해하는 수준의 부작용이 있었다고 방통위는 판단했다. '해지방어' 성과가 좋은 상담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