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객만족 향한 노력 빛나는 기업 만든다 2021-12-26 16:19:42
심의 결과 △더마펌(더마코스메틱) △W.LAB(색조화장품)이 △TS샴푸(탈모샴푸) △VODANA(헤어스타일러) △엔프라니(주름개선화장품) △젝시믹스(애슬레저룩) △페네그린(저자극스킨케어) 등이 중국 소비자가 뽑은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로 최종 선정됐다. 한국소비자포럼은 세계 10대 언론 중 하나인 중국 인민일보의...
프로 피부 예민러들 위한 각질 제거 솔루션! 2021-12-23 12:33:00
공급하는 마스크팩을 써보자. 흔한 화장품 광고처럼 주름이 지워지고 곧바로 동안 피부로 변하듯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지만, 지치고 피곤해서 생기를 잃은 피부에는 더없이 효과적일 제품이다. 특히 노화 방지의 기본은 철저한 보습 및 영양 관리인데, 평소의 스킨 케어 루틴에 이같은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하나 더한다면...
가시딸기 추출물 ‘엘라그산’ 화장품 개발...백화점 온·오프라인 매장 진출 2021-12-20 10:00:05
주름 개선에 특화된 고기능성 화장품 개발에도 나선다. 김성환 대표는 “창업 4년차의 스타트업이지만 뷰티 박람회를 계기로 대형 백화점과 면세점에 진출하는 등 제품의 경쟁력을 인정받았다”며 “제조시설을 완비해 고객사가 원하는 맞춤형 화장품을 생산하고, 특화된 화장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경쟁력을 높이겠다”고...
뷰티 정착민이라면 대대익선! 2021-12-14 09:00:00
화장품이 좋은지 몰라 전전긍긍하며 떠돌았던 유목민이 더는 없다. 그만큼 코스메틱에 대한 인식이 개방적이고 일상적으로 자리 잡았다고 할 수 있을 터. 전문가에게 꼭 물어보지 않고도 어떤 성분이 자신의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지 익히 알고 있으며 비싼 돈과 시간을 들여가며 관리할 필요도 없어졌다. 그렇게 나만의...
셀팟, 국민배우 이재은과 함께 현대플러스샵 홈쇼핑 론칭 2021-12-13 11:00:00
때 화장품 모델로 데뷔한 지 36년만의 일이다. 전성기때도 못한 걸 40대에 이루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추가로 채널을 확장하는 ‘셀팟 실버 미세전류 마스크팩’은 12월 16일 00시 40분부터 현대플러스샵 홈쇼핑에서 방영되며, 이재은이 직접 게스트로 출연하여 실제 사용후기와 피부관리법 등을 공개할...
AI가 골라주는 '맞춤형 화장품'…뷰티도 테크를 입는다 [한경 엣지] 2021-11-17 01:32:25
모든 뷰티 제품들을 ‘나만을 위한 화장품’으로 맞춰주겠다는 전략입니다. 유통업계도 가세하고 있습니다. 최근 신세계의 뷰티 편집숍 시코르는 AI로 피부를 진단하고 제품 추천해주는 스마트미러를 시범 도입했습니다.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점에 열린 시코르 팝업 매장에서는 신세계백화점의 화장품 브랜드 ‘오노마...
환절기 피부, 탄력 잡아야 피부가 산다 2021-11-03 14:26:00
및 생기를 되찾아주는 워시오프팩. 미백과 주름 개선에 특히 기능적이며 맑고 환한 피부 에너지를 선사한다. 지치거나 피곤해 보이는 피부에 활력이 필요할 때, 혹은 중요한 날을 앞두고 토탈 스킨 케어가 필요할 때 주목할 제품. 계절 상관없이 자외선 차단제 발라주어야 얼굴 피부는 외부에 노출돼 쉽게 건조해지며 세균...
뉴트리, `에버콜라겐 CTP 앰플` TV홈쇼핑 최초 공개 2021-10-20 11:18:25
뉴트리 관계자는 "성인 여성을 대상으로 한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에버콜라겐 씨티피 앰플 사용 4주 만에 피부 탄력이 지속력되고 1회 사용으로도 피부 타이트닝 효과 등을 확인했다"며 "총 54건의 인체(외) 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탄력은 물론 주름 개선, 보습, 피부 톤 개선 등에 도움을 주는 것을 확인하며 다양한 개선...
홈뷰티족, 고기능성 화장품 화끈하게 질렀다 2021-10-06 17:43:40
명이 화장품을 살 때 10만원어치씩 더 산다는 얘기다. 이는 ‘홈뷰티족’이 늘었기 때문이다. 코로나19 장기화로 피부과 방문을 꺼리는 사람들이 주름 개선, 피부 미백 등 고기능성 화장품을 구매해 집에서 피부를 관리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같은 이유로 뷰티 디바이스 매출도 늘었다. 올 들어 9월까지 현대백화점의 뷰티...
마데카솔·락토핏 크림…'더마 코스메틱' 급성장 2021-10-04 17:09:22
탄력, 주름 개선 등의 효과를 낸다. 마데카크림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동국제약의 화장품 브랜드 ‘센텔리안24’의 연간 매출은 지난해 1302억원을 기록했다. 전체 매출의 23% 수준이다. 두 회사뿐만이 아니다. 종근당의 건강기능식품 계열사 종근당건강도 지난해 대표 제품인 락토핏을 활용해 ‘닥터락토’ 화장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