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만수르 회사, 만수르 재벌 이미지와 다르게 `준메이커 愛호가?` 2015-05-22 16:28:52
`지오다노`(GIORDANO)를 선호하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지오다노 로고가 크게 박힌 빨강 캡모자를 쓰거나 티셔츠를 입어 눈길을 끌었다. 지오다노는 홍콩 캐쥬얼 브랜드로 중저가 의류에 속한다. 한편 만수르는 최근 만수르 소유의 회사가 한국 정부를 상대로 1800억원대 ‘투자자·국가 간 소송(ISD)’을 제기하면...
[마켓인사이트]벤처캐피털 지난해 실적은?…한투파트너스 독보적 1위 2015-05-14 11:03:00
매년 계열사(지오다노) 지분법이익으로 잡힌다는 점을 감안해 이번 집계에서는 제외했다. ◆ 업계 유일 100억대 이익 기록...투자성공·신규펀드 조성 영향 한투파트너스는 378억원의 영업수익을 기록했다. 이는 2위(kb인베스트먼트, 255억원) 보다 100억원 이상 높은 수치다.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각각 134억원,...
장애인 고용 無, 코오롱-엠오디, 효성-진흥기업, LG-에이치에스에드 2015-04-29 14:49:59
휴먼테크원, 제일약품, 지오다노 등 5곳이다. 문기섭 고령사회인력정책관은 "명단 공표제를 실시하면서 사전예고 후 의무고용 이행지도 기간 동안 많은 기관들이 장애인 고용을 위해 노력하는 효과를 얻게 되었다"고 전하면서, "명단이 공표된 기관들은 통합고용지원서비스,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 설립 등 기업들이...
위메프, 롯데백화점과 제휴 `패션 부문 강화` 2015-04-13 10:03:20
코인코즈, 샤틴, 에블린, 지오다노 등 인기 의류 브랜드를 비롯해 소노비, 란체티 등의 잡화 브랜드와 알레르망 차렵이불, 빌레로이앤보흐 접시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가 있다. 또한 브랜드 본사와 공동으로 기획한 위메프 단독 특가 제품을 선보임으로써 기존 유통 채널과 차별화에 나설 계획이다. 위메프는 이번...
공차 강남본점, 차 문화 랜드마크로 키운다 2015-03-25 22:32:00
장소로 꼽히는 10번 출구 지오다노 뒤편에 위치해 매장 접근성이 뛰어난 것은 물론, 52평 규모의 비교적 넓은 공간과 인테리어로 더욱 편하고 아늑한 분위기에서 차를 즐길 수 있도록 꾸며졌다. `강남본점`의 가장 큰 특징은 기존 매장에서 맛볼 수 없는 새로운 메뉴를 대거 선보였다는 점이다. 차 고유의 깊은 맛을 느낄...
[세계 경제사] 기업가정신에 맡긴 자유시장 제도 2015-03-20 18:58:45
대부분 가난한 일꾼이었다. 지오다노를 설립하고 넥스트 미디어라는 미디어 그룹을 창업한 지미 라이는 중국 광둥의 가난한 집안 출신이었다. 그는 1960년 열두 살의 나이에 홍콩으로 밀항해 의류공장에서 노동자 생활을 시작했다. 이들은 기업가정신을 발휘해 눈부신 성공을 거둔다.정부가 기업가의 할 일을 정해준 것이...
지오다노, 기능성 더한 2015 S/S 아우터 컬렉션 출시 2015-03-12 11:33:00
[최수지 인턴기자] 지오다노가 봄을 맞아 2015 s/s 아우터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봄부터 여름까지 꾸준히 활용할 수 있는 남성용 ‘윈드 브레이커’ ‘후드 롱 재킷’ 남녀 공용 ‘패커블 트렌치코트’ 등 다양한 필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남성용 ‘윈드 브레이커’는 등산이나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 시...
세계 갑부 ‘만수르’의 패션 스타일 파헤치기 2015-03-06 11:19:50
대표적이다. 지오다노는 1994년 국내에 런칭하여 심플하고 베이직한 디자인의 셔츠와 면바지로 큰 사랑을 받아온 SPA 브랜드로 만수르 부총리는 공식석상에 지오다노 캡 모자를 자주 착용한 채 등장하는가 하면 이 브랜드의 캐주얼 아이템을 즐겨 입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나이키는 만수르 부총리가 구단주로 있는...
지오다노, 심플리 셔츠&팬츠 캠페인 2015-03-05 15:54:56
지오다노는 오는 6일부터 22일까지 심플리 셔츠&팬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캠페인 기간 동안 셔츠, 팬츠 제품 중 2장 구매 시 1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접수중] 2015 한경 '중국주식 투자전략...
글로컬 SPA 브랜드 지오다노, ‘한국 감성’ 공략한 트렌디한 스타일링 제안 2015-02-02 15:45:56
한준석, www.giordano.co.kr)가 대표적이다. 지오다노는 1994년 국내에 진출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 왔으며, 특히 오는 4월 국내 진출 만 20년을 맞아 새로운 도약의 원년으로 삼고 있다. 2015년에는 ‘한국 감성’을 제대로 공략한 지오다노의 대표 제품으로 센스있는 스타일링에 도전하는 소비자들이 눈에 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