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 스타벅스 매장 '세계 4위'…인구 2.5배 일본 육박 2024-02-12 06:11:01
수는 570배 늘어난 2만3천명에 이른다. 가맹점 없이 직영점만 운영하는 스타벅스코리아는 이들을 모두 직접 고용한다. 스타벅스코리아(SCK컴퍼니)는 지난해 3분기에 7천586억원의 매출과 498억원의 영업이익을 거두면서 6.5%의 영업이익률을 올렸다. y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백억커피, 영화관 메뉴 카페에 접목시킨 '시네마 메뉴' 효과로 100호점 달성 2024-02-08 15:41:42
제조할 수 있는 형태로 원재료를 공급하는 등 운영 편의성을 높이는 방향을 지속적으로 모색하고 있다. 백억커피 관계자는 “전국적인 브랜드로 나아가기 위해 지금도 모든 임직원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14년 간 이어온 가맹사업 역량과 직영점 운영 노하우로 왜 백억커피를 선택해야 하는지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할...
LG유플러스 4분기 영업익 32% 감소…"신규 전산망 비용 반영" [종합] 2024-02-07 12:03:40
한다. 이 외에도 오프라인 직영점 및 네트워크 운영에도 AI를 도입해 품질과 효율 증대에 주력할 계획이다. B2B 사업에서는 △구독형 AICC ‘U+AICC 클라우드(Cloud)’ △소상공인 전용 ‘우리가게 AI’ 사업 영역에 집중해 ‘B2B AI 3대 서비스’를 구축,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키워낼 방침이다. 여명희 LG유플러스...
LGU+ 작년 4분기 영업익 1,955억원…31.8% 감소 2024-02-07 11:17:29
외에도 오프라인 직영점 및 네트워크 운영에도 AI를 도입해 품질과 효율 증대에 주력할 계획이다. B2B 사업에서는 이미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구축형 AICC ‘U+ AICC 온프레미스’의 서비스를 고도화함과 동시에 구독형 AICC ‘U+AICC 클라우드(Cloud)’, 소상공인 전용 ‘우리가게 AI’ 사업 영역에 집중해 ‘B2B AI...
K팝 플랫폼 노리는 GS25…업계 단독 '르세라핌' 미니 3집 판매 2024-02-05 08:50:31
GS25 직영점 5곳에서는 오는 19일 오후 6시 판매가 시작된다. 온오프라인의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르세라핌 멤버의 포토 카드를 증정한다. KT와 LG유플러스 이동 통신사 멤버십 고객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난해 9월 엔아이픈 앨범을 업계 단독으로 판매해 좋은 반응을 얻은 GS25는 앞으로 방탄소년단(BTS)이...
'일손 부족' 일본, 편의점 무인화 시도 확산 2024-02-03 15:29:30
패밀리마트는 이미 무인 결제 시스템을 갖춘 점포를 30곳 개점한 상태다. 이와 별도로 패밀리마트는 자동 주행과 인공지능(AI), 카메라 등 기능을 갖춘 청소 로봇을 이달 말까지 직영점 300곳에 배치해 매장내 부족한 일손을 돕기로 했다. 앞으로는 선반에 진열된 상품의 보충 주문도 자동으로 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
3대 여수딸기모찌, 국내산 찹쌀 브랜드와 57톤 공급계약 체결 2024-02-03 12:00:00
레시피로 떡을 만들고 있다. 레시피가 잊히지 않고 지금까지 이어져 와서 기쁘다. 앞으로도 꾸준히 좋은 재료, 좋은 사람들과 함께 제품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3대 여수딸기모찌는 유사 상호명이 많은 매장으로도 알려져 있다. 이는 본점을 포함해 아쿠아플라넷 직영점, 돌산 직영점 단 3곳만 운영 중이다.
KT 멤버십 이용자에 키즈카페 입장권 준다 2024-02-01 09:36:45
전국 58개 직영점 키즈카페 입장권을 등급에 따라 무료 또는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플레이타임중앙은 도심형 실내 키즈 테마파크로, 챔피언, 상상스케치, 플레이타임 등 총 20여개 키즈 놀이공간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KT 멤버십 VVIP 등급은 플레이타임중앙 키즈카페의 어린이 평일 이용권을 월 1회...
"한국 화장품 관심 없어요" 中 여성들 돌변…K뷰티 본체만체 2024-02-01 08:00:01
LG생건은 지난해 말 425억원에 인수한 화장품업체 비바웨이브를 앞세워 미국 현지 색조 화장품 시장을 겨냥하고 있다. 비바웨이브 색조 브랜드인 힌스가 미국 아마존을 시작으로 본격 미국 진출에 나선다. 힌스는 도쿄 신주쿠 지역에 직영점을 운영하는 등 일본에서는 이미 온·오프라인 사업을 펼치는 중이다. 안혜원...
[게시판] 집토스, 부산센텀점 열고 부산 진출 2024-01-31 08:48:36
중개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롭테크 기업인 집토스는 내달 1일 부산 수영구에 부산센텀점을 열고 부산에 진출한다고 31일 밝혔다. 집토스는 공인중개사무소가 광고를 올리는 다른 부동산 플랫폼과 달리 자체 부동산 플랫폼과 함께 직영점과 가맹점도 운영하며 중개서비스를 제공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