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걸그룹 '잇템' 아크로밧, 롯데百 본점 팝업스토어 오픈 2019-03-08 10:26:14
디자인과 편안한 착화감의 슈즈, 가방, 주얼리 제품을 선보여 아이돌 스타에서부터 배우에 이르기까지 많은 셀럽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한국뿐 아니라 유럽과 아시아권의 인기에 힘입어 릴레이 팝업 스토어를 진행하고 있다.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스니커즈 브랜드 엑셀시오르, 프리미엄 소재 사용한 `볼트` 19SS 시즌 신상품 출시 2019-02-07 13:21:30
적용하여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볼트 195와 고트레더를 비롯한 엑셀시오르의 다양한 에디션은 왓코카페로 유명한 엑셀시오르의 왓코 신수 직영매장 및 전국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엑셀시오르 관계자는 "이번 시즌에 신경을 기울인 부분은 바로 소재의 변화"라며 "올해 첫 신상품인 볼트...
에스마켓, 2019 `휠라애니엔터99` 단독 론칭 2019-02-01 09:00:01
감싸는 FLAG 디자인에 특유의 톱니바퀴 오버솔을 더해 스트릿무드를 담았다. 에스마켓코리아의 마케팅 담당자는 "애니엔터99는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한 복고 트렌드에 중점을 둔 슈즈다"며 "스타일과 착화감, 가성비까지 갖춘 제품으로 신학기 스스밸(스쿨 앤 스트리트 밸런스)룩을 연출하기 좋을 것"이라고 추천했다....
"미소페 30년, 매장부터 확 바꿔…올해 매출 1200억 달성할 것" 2019-01-15 17:31:44
불리며 인기를 끌었다. 기성화보다 편안한 착화감, 반맞춤식 제조 방법, 남다른 디자인이 강점이었다. 하지만 기성화처럼 비슷한 디자인을 내놓으면서 외면받기 시작했다.오 사장은 “이대로는 안 되겠다는 절실함으로 디자인팀과 오랜 기간 준비한 것이 뉴라운지 미소페”라며 “지난해 시범적으로...
아시안컵 앞둔 벤투호, 태극전사 특급 관리…'정성 또 정성' 2019-01-03 05:47:34
넣고 열을 가하면 가죽이 부드러워져 착화감이 좋아지는 효과를 준다는 게 대표팀 관계자의 설명이다. 대한축구협회는 더불어 오랫동안 해외에서 생활해야 하는 선수들의 식단에도 각별한 신경을 쓰고 있다. 파주 NFC 조리사 2명도 대표팀에 합류해 합숙 훈련과 대회 기간에 선수들에게 다양한 한식과 보양식을 제공하며...
2019년 원피스 라인의 자체제작 범위를 넓힐 예정으로 알려진 `제이지쇼룸` 2018-12-28 14:30:14
착화감 높은 수제화는 공장 직영으로 운영하는 전략을 통해 색상, 발볼, 굽높이, 사이즈등 모든 것을 맞춤으로 제작이 가능하며 합리적인 가격대를 자랑한다. `제이지쇼룸`은 코트, 자켓, 가디건, 치마 등 다양한 종류의 제품들을 고급 브랜드 못지 않은 품질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같은 행보를 이어나가면서 치열한...
[2등의 반란] '폐업 위기' 휠라는 어떻게 1분에 1켤레씩 파는 브랜드가 됐나 2018-12-19 07:47:37
젊은 층 사이에서 휠라의 코트화가 경쟁사에 비해 착화감이 뛰어난 반면 가격은 훨씬 싸다는 입소문을 타는데 성공했다. 경쟁사 코트화는 가격이 10만~11만원대였지만, 휠라의 코트디럭스는 6만원대였다.코트디럭스는 출시된 이후 약 15개월 만에 100만족 이상을 팔았다. 1분에 1.5켤레씩 팔린 셈이다. 현재까지 국내에서만...
휠라 '디스럽터2', 미국 풋웨어 뉴스 선정 '2018 올해의 신발' 2018-11-06 09:51:16
신발로 선정돼 매우 의미있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감각적인 스타일과 편안한 착화감에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아이템을 지속해서 제공, 국내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는 것은 물론 글로벌 스포츠 신발 시장을 리드해 나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kamj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구호, '콤피501 슬립온' 출시 2018-09-27 08:52:45
가해지는 충격을 완화하고 유연성을 높여 보행 시 편안한 착화감을 주고 니트, 네오프렌을 혼합한 소재로 디자인에도 차별화를 줬다. 삼성물산은 또 다음 달 15일 패딩 소재로 디자인한 겨울용 '콤피501 라이트 패딩 슬립온'을 출시한다. indig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이즈만 바꿨을 뿐인데…아이디어 하나로 매출 30% '껑충' 2018-08-23 14:22:53
뛰어난 품질과 편안하고 가벼운 착화감, 세련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로부터 관심을 받았던 효자 상품군 중에 하나였다. 욕실화 전체 8개 품목 판매량이 연간 50만개에 이를 정도로 베스트셀러 상품이었다.신세계인터내셔널 내부에서는 이 욕실화의 판매량이 더 늘어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 이미 소비자들로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