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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권가, 카카오 실적 선방에도 평가 엇갈려…목표가 10만원 안팎 2022-08-05 10:14:21
이베스트투자증권[078020](10만원→10만5천원), 삼성증권[016360](10만원→11만원), 대신증권[003540](10만원→11만원) 등은 카카오의 목표주가를 올렸다. 전날 카카오는 연결 기준 올해 2분기 영업이익이 1천710억원으로 지난해 동기보다 5.2%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공시했다. 이는 연합인포맥스가 집계한 시장...
[OK!제보] 유효한 음성확인서인데…'못 탄다'는 항공사ㆍ돈 챙기는 브로커 2022-08-02 07:01:00
등장했다. 그들은 "긴급 서비스를 해주겠다"며 병원행 택시를 타라고 A 씨 가족을 재촉했고, 택시에서는 A 씨 가족의 여권 사진도 찍어갔다. 병원도 브로커에게 협조하는 모습이었다. 병원은 A 씨 가족의 검사 결과지를 브로커에게 넘겼다. 브로커는 검사 결과지를 들고서는 "지금 바로 한 명당 170만동(약 9만 5천원)을 주...
원희룡 "심야택시 탄력운임제, 획일적 요금 인상은 아냐" 2022-08-01 16:37:39
심야 시간대의 택시 승차난 해소를 위해 플랫폼 택시에 탄력요금제를 도입하는 방안을 추진하겠다고 보고했다. 김 의원은 국토부의 탄력요금제에 대해 "기본요금에 3천원을 더 주면 가장 가까운 위치의 택시를 배차하는 '카카오 블루'를 생각해 제도를 만드는 것 같은데 불루에도 불만이 있다"며 "일반택시를 부르...
[尹정부 세제] 영화·버스·시장 지출, 통합해 300만원까지 카드소득공제(종합2보) 2022-07-21 20:10:51
시내·외 버스, KTX 등, 택시·비행기 제외) 100만원, 문화비(도서구입비, 공연관람료, 박물관·미술관 입장료 등) 100만원인데, 3개 부문에 300만원의 통합 한도를 부여하기로 했다. 단, 총급여가 7천만원을 넘는 근로자는 문화비 공제를 받지 못하므로 통합 공제 한도가 200만원이다. 공제한도는 신용카드 등 사용액에...
"택시 호출,심야·금요일에 가장 어려워…취소 수수료 주의해야"(종합) 2022-07-21 17:33:25
택시의 경우 호출료가 없는 일반 택시에는 취소 수수료를 물리지 않았다. 6월 기준으로 배차 완료 후의 취소 수수료는 플랫폼별로 1천∼5천원, 미탑승 수수료는 2천∼5천500원 수준이었다. 조사 시점 기준 취소 수수료를 부과하는 4개 업체 중 호출 화면에서 수수료 정보를 바로 안내하는 곳은 반반택시뿐이었고, 나머지...
잡기 힘든 심야 택시…예약 취소했더니 `수수료` 내라 2022-07-21 12:13:01
반반택시의 경우 호출료가 없는 일반 택시에는 취소 수수료를 물리지 않았다. 6월 기준으로 배차 완료 후의 취소 수수료는 플랫폼별로 1천∼5천원, 미탑승 수수료는 2천∼5천500원 수준이었다. 취소 수수료를 부과하는 4개 업체 중 호출 화면에서 수수료 정보를 바로 안내하는 곳은 반반택시뿐이었다. 나머지 3곳은 별도로...
"택시 호출, 심야·금요일에 가장 어려워…취소 수수료 주의해야" 2022-07-21 12:00:16
반반택시의 경우 호출료가 없는 일반 택시에는 취소 수수료를 물리지 않았다. 6월 기준으로 배차 완료 후의 취소 수수료는 플랫폼별로 1천∼5천원, 미탑승 수수료는 2천∼5천500원 수준이었다. 취소 수수료를 부과하는 4개 업체 중 호출 화면에서 수수료 정보를 바로 안내하는 곳은 반반택시뿐이었고, 나머지 3곳은 별도로...
중고생 음식점 선호도는…"여학생은 커피숍·남학생은 야식집" 2022-07-19 09:34:05
대학생은 음식점(29%)이 가장 많고 전자상거래(21%), 대중교통·택시(9%) 순이었다. 중·고등학생은 체크카드를 매월 12∼15건을 쓰고 월평균 이용액은 2019년 상반기 8만8천원에서 올해 상반기에 11만6천원으로 31% 늘었다. 대학생은 매월 20∼25건 체크카드를 이용했다. 코로나19 기간인 2020년과 지난해 상반기에는 각...
원희룡 "출퇴근시간 돌려줄것" 심야택시 탄력요금-GTX 조기착공 검토(종합) 2022-07-18 18:33:21
브리핑에서 "현재 심야 시간대 택시 호출 성공률이 25% 수준에 불과해 시민들이 수용할 수 있는 수준을 넘어선 것으로 판단된다"며 "공급 문제이기 때문에 시장 기능을 작동시켜 공급 확대를 유도하려고 하는 데 가격 등의 문제에서 국민들이 수용할 수 있는 선이 어디까지인지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국토부는 지난 5월...
심야택시 탄력요금제 도입…2025년 UAM·2027년 완전자율차 상용화 2022-07-18 17:07:33
브리핑에서 "현재 심야 시간대 택시 호출 성공률이 25% 수준에 불과해 시민들이 수용할 수 있는 수준을 넘어선 것으로 판단된다"며 "공급 문제이기 때문에 시장 기능을 작동시켜 공급 확대를 유도하려고 하는 데 가격 등의 문제에서 국민들이 수용할 수 있는 선이 어디까지인지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국토부는 지난 5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