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전남서 '태국 송끄란·베트남 꽃축제' 열린다 2024-03-13 19:08:04
템플스테이, 사찰음식 체험 등을 운영하고 10월에는 20개의 자연휴양림과 완도 해양치유센터 등을 중심으로 산림·해양치유 주간도 마련한다. 향우를 대상으로 한 ‘고향품애 살아보기’(2일~1개월 미만 체류), ‘고향 나들이 투어’(1일·1박 2일 체류) 등 고향애(愛) 여행가자 사업도 펼친다. 전라남도는 국내외 유튜버를...
롯데칠성음료, 빙산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시원함·청량감 높인 '크러시' 2024-03-13 16:08:50
약 2주간 팝업스토어 ‘크러시 에비뉴’를 열었다. 크러시의 색깔인 ‘라이트 블루’를 활용해 시원함과 청량함을 연출한 팝업스토어는 사진 촬영과 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모델 사진 체험 존, 미니 사이즈 크러시 공병에 반짝이는 크리스털 큐빅 등을 이용해 무드 등을 직접 만드는 코너 등으로 꾸며졌다. 팝업스토어 운영...
상상인그룹, 휠체어 운동프로그램 참여 아동·청소년 모집 2024-03-13 15:59:15
14주간 진행되며, 프로그램 참여 전후로 참여 아동의 신체 변화를 측정한다. 참여 비용은 무료다. 또한 프로젝트 본격 진행에 앞서 휠체어 운동이 생소한 아동과 가족을 위해 사전 '일일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3일과 24일, 30일, 31일 총 4회에 걸쳐 서울 마곡 어댑핏스튜디오에서 진행되며 휠체어 사용...
현대차, '제페토'에 신규 콘텐츠 '타임리스 서울' 공개 2024-03-06 09:40:58
비롯한 스페셜 포토·숏폼 부스와 다양한 퀴즈 등도 체험할 수 있다. 현대차는 레트로한 한국적인 요소를 강조한 제페토 콘텐츠를 활용해 한국 문화 선호도가 높은 아세안 국가에서도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도록 주요 아세안 거점 내 오프라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특히, 태국 방콕에서 진행하는 '방콕...
메타버스 공간서 만나는 브랜드 헤리티지…현대차, '타임리스 서울' 공개 2024-03-06 08:39:46
스페셜 포토 · 숏폼 부스와 다양한 퀴즈 등도 체험 가능하다. 현대차는 레트로한 한국적인 요소를 강조한 제페토 콘텐츠를 활용해 한국 문화 선호도가 높은 아세안 국가에서도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도록 주요 아세안 거점 내 오프라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특히 태국 방콕에서 진행되는 '방콕 국제 모터쇼'와...
특구재단, 제3기 IEU 기업가정신 함양 프로그램 진행 2024-03-05 10:45:06
7주간 대전 유성구의 대덕테크비즈센터 1층 콜라보 홀에서 제3기 기업가정신 함양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프로그램은 특구 내 혁신적인 기술 및 아이디어를 가진 과학기술인들과 예비창업자들에게 기업가정신을 함양하고, 이를 통한 기술 창업 생태계 조성을 위해 지난해 2월부터 시작했다. 특구재단은 그동안...
'국제공항에 환영부스 설치'…한국방문의해 캠페인 본격 추진 2024-03-04 10:17:05
방문위는 먼저 2023∼2024 한국방문의해 환영 주간을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개최한다. 외국인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오는 4월 26일부터 5월 10일까지, 9월 말에서 10월 초까지 두 차례에 걸쳐 인천·김포·김해·제주 국제공항 입국장에 환영 부스를 설치해 운영한다. 환영 주간은 작년에는 서울 주요 관광 접점 중심으로...
'캠핑 계절이 왔다'…트레이더스 수원화서점서 '쿠디' 로드쇼 2024-02-27 06:00:08
수 있다. 쿠디가 수도권에 체험형 오프라인 매장을 꾸린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트레이더스 로드쇼는 약 2∼3주간 전국 점포를 순회하며 대형마트에선 볼 수 없는 특색 있는 아이템을 소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수원화서점은 개점 시점인 지난해 12월 말 골프 로드쇼를 열어 3천개 이상의 골프용품을 팔아치웠고, 이달...
군산시 X 호원대학교, ‘호원 잡(Job) 브릿G(Guansan)페스티벌’ 성료 2024-02-26 14:14:49
체험, 가족인형 만들기와 그립톡만들기 체험 이벤트를 운영한 군산시 가족센터의 체험 프로그램도 주목을 받았다. 야외무대에서는 호원대학교 학생들의 버스킹 공연 및 갈라뮤지컬, 군산시 밸리댄스협회의 공연 등이 다채롭게 펼쳐졌다. 이 밖에도 관심 인구(시니어, 외국인 유학생, 다문화 이주여성)를 테마로 한 ‘군...
"나도 카리나처럼 '털썩'"…신분증 필수 지참인 'MZ성지' [현장+] 2024-02-25 20:01:09
2주간 운영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출시 100일이 된 크러시로 관심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공간을 직접 찾았다“며 ”광고모델 카리나를 비롯해 다양한 셀럽들이 방문할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롯데칠성음료는 크러시 출시 초기부터 새로움을 추구하는 젊은 세대를 위한 맥주라는 점을 강조해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