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CC창호 '클렌체' 브랜드, 프리미엄 시장 독보적 이미지 구축 2024-06-28 10:00:14
등 사용자의 안전성과 기능성까지 고려했다. KCC창호는 최근 서울과 부산에 ‘더 클렌체 갤러리’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이 KCC창호의 우수함을 체험할 수 있는 접점을 늘려가고 있다. 또한 ‘창호 이맥스클럽(e-MAX Club)’을 2008년 출범하여 정기적인 창호 트레이닝센터 교육을 통해 체계적인 가공 및 시공 솔루션 제공으...
ADC 패권 경쟁…앱티스, 동아에스티 신무기 부상 2024-06-25 13:21:56
최근에는 온코빅스와 ADC 기반의 비소세포폐암 치료제 개발에 힘을 합치기로 결정했다. 앱티스가 링커를, 온코빅스가 페이로드 개발을 담당하는 구조다. 특히 온코빅스는 AI 약물 도출 플랫폼 기술 토프오믹스(TOFPOMICS) 기술을 활용해 신규 페이로드를 개발할 것으로 알려진다. 이처럼 다양한 형태로 공동연구가 가능한...
모두투어 직원들, 필리핀 보홀로 '공부 여행' 떠난 이유 2024-06-25 09:36:34
인기다. 모두투어는 최근 여름 성수기 필리핀 보홀 지역의 판매 활성화를 위해 직원 20여명이 스터디 투어를 다녀왔다고 밝혔다. 보홀 지역을 찾는 관광객이 많아지면서 현지 관광시설 점검과 최신 트렌드, 여행객 니즈를 반영한 여행상품 개발을 위해 스터디 투어를 진행했다는 설명이다. 회사 측은 "최근 보홀의 관심과...
2030 '위스키' 즐긴다더니…'참가비 3만원' 예약 폭주한 곳 2024-06-24 22:00:01
최근 식품업계가 ‘위스키 페어링’ 경험을 강화하는 방식으로 젊은 층을 공략하고 나섰다. 위스키를 하이볼로 즐기거나 다른 음식과 곁들여 먹는 등 취향에 따라 즐겨 먹는 트렌드가 자리 잡으면서다. 배스킨라빈스를 운영하는 SPC도 이 같은 수요를 겨냥해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섰다. 조니워커 제품을 페어링한 ‘위스키...
100대 브랜드 못 낀 '시총 톱' 엔비디아 2024-06-24 17:41:58
최근 주가 급등으로 인한 인지도 상승은 해당 조사에 반영되지 않은 것으로 풀이된다. 23일(현지시간)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전문업체 인터브랜드가 발표한 ‘2023 글로벌 100대 브랜드’에 엔비디아는 목록에 들어 있지 않았다. 글로벌 시가총액 5대 기업 중 100대 브랜드에 들지 못한 곳은 엔비디아가 유일하다. 시총...
iM뱅크, 대구 동성로지점 저녁 7시까지 운영 2024-06-24 13:45:55
“최근 금융의 비대면 전환이 가속화되는 추세에도 불구하고 고객은 전문적이고 충분한 대면상담을 원하고 있으며, 바쁜 일상 속 퇴근 후 대면 은행 업무를 하고자 하는 고객의 수요를 생각해 ‘Time+뱅크’ 영업을 실시하게 됐다"며 “Time+뱅크가 기존 영업시간(16시) 이후 방문이 필요한 고객의 금융수요를 충족시킬...
알리익스프레스 "K-베뉴 통해 국내 중소 파트너와 동반성장" 2024-06-24 10:12:40
통해 다양한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며, 프로모션 참여 전 대비 일일 판매량이 50배 늘었다. 레이 장 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 대표는 "알리익스프레스는 국내 중소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다양한 지원책과 프로모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국내에서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커버스토리] AI시대에 각광받을 직업과 업무능력은? 2024-06-24 10:01:01
결과, 사회적 기술이 집중적으로 필요한 일자리의 비중은 최근 14년간(2008~2022년) 7%포인트 늘어나 56%에 달했습니다. 한편 사회적 기술과 달리 인지적(수학적) 기술과 능력이 중요한 생명·자연과학 관련 시험원, 회계·경리·통계 관련 사무원 등의 일자리 비중도 증가하긴 했습니다. 그러나 같은 기간 50%에서 55%로...
엔비디아,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 '톱100'에 못 들었다 2024-06-24 08:56:42
간 거래(B2B) 기업이라는 특성과 최근 주가 급등으로 인한 인지도 상승 결과가 반영되지 못한 결과다. 23일(현지시간)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전문업체 인터브랜드가 발표한 ‘2023 글로벌 100대 브랜드’에 엔비디아는 포함되지 않았다. 글로벌 시가총액 5대 기업 중 100대 브랜드에 들지 못한 곳은 엔비디아가 유일하다....
1억 벌면 4000만원 남기는 넥스틴…'570억 주식 부자' 만나보니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6-23 07:00:01
“계속되는 넥스틴의 기회 요인으로 부각될 수 있다”고 전망했다. 최근 4년간 ‘실적 모범생’ 모습을 보이고 있다. 2020년 매출 494억원, 영업이익 181억원에서 지난해 매출 879억원, 영업이익 362억원을 기록했다. 3년 만에 각각 77.94%, 100% 증가한 것이다. 같은 기간 평균 영업이익률은 40%로 1억원의 매출 발생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