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캠퍼, 하이브리드 보더리스 골프화 론칭 2022-03-14 14:02:54
룩에서 영감을 받은 캠퍼의 대표 스니커즈 CADDIE 라인 3종, 캐주얼과 스포츠 룩의 조화를 이룬 SPACKLER 라인 2종, 그리고 캠퍼 로고를 모티브로 스파이크를 형상화한 디자인 LOOPER 라인 1종을 선보인다. 캠퍼 골프화는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겸비한 하이브리드 스타일을 적용해 안팎으로 활용 가능성을 높여...
캠퍼, 하이브리드 보더리스 골프화 론칭 2022-03-14 11:13:00
[박찬 기자] 스페인 프리미엄 캐주얼 슈즈 브랜드 캠퍼가 골퍼들을 위한 프리미엄 퍼포먼스를 컨셉으로 골프화를 론칭했다. 캠퍼의 골프화는 90년대 애슬레틱 룩에서 영감을 받은 caddie 라인 3종, 캐주얼과 스포츠 룩의 조화를 이룬 spackler 라인 2종, 자사 로고를 모티브로 스파이크를 형상화한 디자인의 looper 라인...
피에이티, 모델 이시영과 함께 22 SS 광고 캠페인 공개 2022-03-11 18:18:29
㈜독립문(대표 김형숙)의 캐주얼 브랜드 피에이티(PAT)가 모델 이시영과 함께 22 SS 시즌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I’m PATionista(아임 팟셔니스타)’ 주제로 시티 라이프 속 피에이티와 함께 입고 즐기는 일상 속 ‘팟(PAT)’한 순간들을 펼쳐냈다. 영상 속에는 이시영 특유의 밝고 경쾌한 에너지가 잘...
딘트만의 무드가 듬뿍 담긴 트위드 아이템으로 화사한 봄 OOTD 연출 2022-03-07 10:00:00
하운드 체크 등 다양한 컬러와 패턴이 준비돼 캐주얼하거나 미니멀한 아이템과 매치하기 좋다. 봄이 연상되는 화사하고 다채로운 컬러 덕분에 재킷 하나로도 포인트를 줄 수 있는 것이 장점. 디자인 역시 싱글 재킷은 물론 더블 재킷까지 있어 본인의 체형에 맞게 입을 수 있다. 옐로 컬러의 유니크한 트위드 재킷은...
골프웨어·골프화·클럽…아쿠쉬네트코리아가 만들면 다르다 2022-03-02 15:12:49
없애 일상에서도 캐주얼 의류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물론 퍼포먼스도 놓치지 않았다. 편안한 디자인으로 보일지라도 곳곳에 퍼포먼스를 끌어올리는 요소가 숨어있는 ‘캄테크’를 적용했다. 세련되고 깔끔한 스타일로 필드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골프웨어의 등장은 여성골퍼와 MZ세대의 적극적인...
아페쎄 골프(A.P.C. GOLF), 골프웨어 브랜드 중 역대 최고 론칭 매출 기록 2022-02-25 12:14:16
며 “여성 라인 중에서는 데님을 활용한 미디스커트, 캐주얼한 무드의 피케 티셔츠, 기능성 소재의 점프수트가 가장 인기가 높았으며, 남성 라인에서는 니트 베스트, 면 혼방 팬츠가 인기 아이템이었다”고 덧붙였다. 이외에도 골프모자와 보스턴 백도 판매 호조를 보였다. 또한 브랜드 슬로건이 곳곳에 숨어있는 제품들도...
엘레쎄(ellesse), 손연재와 함께한 2022 S/S 캠페인 화보 공개 2022-02-25 10:00:00
위해 앞장서고 있다. 이번 엘레쎄 헤리티지 라인 2022 ss 화보에서 손연재는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모든 옷을 완벽히 소화해냈다. 공개된 화보 속 손연재는 특유의 생기발랄 비주얼과 함께 다양한 포즈, 표정들로 선수 시절 당시의 역동적인 멋을 보여주며 엘레쎄 브랜드 이미지에 걸맞은 밝은 분위기에 화보 촬영을...
무신사 스탠다드, 4∼12세 아동복 라인 출시 2022-02-25 08:53:49
무신사 스탠다드, 4∼12세 아동복 라인 출시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는 자체 브랜드(PB)인 '무신사 스탠다드'의 어린이용 캐주얼 웨어 브랜드인 '무신사 스탠다드 키즈'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4∼12세 유·아동을 대상으로 스웨트셔츠, 레깅스, 피케 셔츠 등...
우아한 중년 패션의 시작! 5070을 잡다, 네오킴 김혜정 대표 2022-02-18 18:01:00
젊고 캐주얼한 감각으로 인식될 수 있도록 브랜드 변화를 시도했고, 그 결과 나의 이름을 건 ‘네오킴 바이 김혜정’ 브랜드를 론칭하게 되었다”라고 설립배경을 밝혔다. 숱한 어려움이 찾아왔음에도 불구하고 네오킴이 중장년층 여성 대표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었던 배경에는 시련에 굴복하지 않고 끊임없이 도전한 김...
마이클 코어스, 기은세와 함께한 봄 화보 선공개 2022-02-18 14:44:00
매치해 시크한 룩을 완성했다. 이뿐만 아니라 캐주얼한 점프수트 룩에는 두 개의 백을 레이어링하여 연출하는 등 독보적인 그녀만의 패션 센스를 여실히 드러냈다. 각각의 스타일에는 2022 ss 뉴 시즌 백들이 더해져 룩의 멋스러움을 한층 배가시켰다. 독특한 플랩 디자인과 벨티드 디테일 그리고 자물쇠 모양의 체인 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