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빤스만 입고 전쟁터로.. 간 큰 게임 '좀비바이러스' 2014-09-26 08:21:13
천천히 가져가는 것이 가장 다른 것 같다. '캔디크러쉬사가'의 킹도 처음부터 전 세계적으로 오픈하고 대대적 마케팅을 한 것이 아니라 점점 넓혀갔다. '좀비바이러스' 역시 지금은 마케팅보다는 안정화 시키고 하나씩 국가를 공략하는 전략으로 나갈 것이다'고 이야기했다. 아직까지 한국 시장에서 모바일...
앱리프트, 모바일 게임 유저 리텐션 전략 5가지! 2014-09-25 17:35:59
'캔디크러쉬사가'를 성공으로 이끌었던 전략이 '클래시 오브 클랜'에서는 실패할 수도 있다. 게임의 유저 리텐션 전략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아래와 같습니다. · 게임의 세부 카테고리 또는 장르 · 유저 베이스 · 타겟 국가 및 지역 아래에 설명된 5가지 리텐션 전략의 경우, 장르나 지역, 타겟...
[마켓인사이트]“쿠키런2 연말 출시..제 2의 슈퍼마리오 되겠다” 2014-09-17 18:01:43
본격 공략.."'캔디크러쉬사가' 같이 초특급 흥행작 만들것" 이 기사는 09월17일(16:04) 자본시장의 혜안 ‘마켓인사이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이지훈 데브시스터즈 대표(사진)는 17일 "전세계 모바일 게임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해...
문화부, "페이스북, 일방적 서비스 차단 유감" 2014-08-27 21:01:59
주장처럼 '캔디크러쉬사가' 등 대다수의 페이스북 게임이 이미 한국 모바일 오픈마켓에서 서비스되고 있다. '똑같은 콘텐츠임에도 플랫폼이 다르다는 이유로 등급분류 과정을 거쳐야 된다'는 이야기다. 또한 '페이스북 게임에 대해 한국에서 접속이 가능하다는 이유로 무조건 한국 서비스 게임으로 분류할...
'캔크사' 등 페이스북 게임, 9월부터 서비스 중단 2014-08-26 11:34:03
게임위)에서 등급을 받지 않은 게임의 서비스도 중단할 예정이다. '캔디크러쉬사가'를 포함한 인기 게임이 해당되며, 현재까지는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지만 아이템 결제를 진행하려고 하면 '죄송합니다. 새로운 grac(game rating and administration committee, 게임물관리위원회)의 규정에 따라 이 게임에서는...
'돌리돌리푸', 퍼즐에 자신 있으면 어서 사전 예약하자 2014-08-25 12:11:18
조영종 대표는 '돌리돌리푸는 테트리스, 캔디크러쉬사가 등 글로벌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퍼즐 게임처럼, 독창적인 게임성을 무기로 전세계 이용자들에게 사랑 받는 게임이 되길 바란다. 첫 시작인 카카오톡 서비스가 성공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돌리돌리푸 for kakao'...
1년새 500% 뛴 컴투스…"이젠 고평가" VS "여전히 저평가" 2014-08-21 15:07:10
통해 국내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모바일게임 ‘캔디크러쉬사가’의 개발사 킹닷컴은 7.1배, ‘퍼즐앤드래곤’ 개발사인 겅호는 12.7배다.윤지호 이트레이드증권 리서치센터장은 "per 14배 이상이 된 순간 컴투스의 주가 향방을 가늠할 수 없게 됐다"며 "실제 통합 플랫폼 주도권을 쥔...
국내주식과 해외주식 매칭 분석 [1탄] 2014-08-16 10:23:21
- KING, 캔디크러쉬, 사가, 슈퍼셀, WOOGA, EA, GAMELOFT - 선데이토즈, 컴투스, 웨메이드, 게임빌, 액토즈소프트, 조이맥스 2) 글로벌 SNS 관련주 매칭 분석 - 페이스북, 텐센트, 라인, 카카오, 트위터 3) 글로벌 전기차 관련주 매칭 분석 - 테슬라모터스, BMW, 닛산, 현대차, 기아차 (자세한 내용은...
[차이나조이] '별그대' 김수현, 텐센트 부스서 만났다! 2014-08-04 17:39:24
'캔디크러쉬사가' 등 텐센트가 서비스하는 게임 속 캐릭터들과 함께 한 웃는 그의 모습이 눈에 들어온다. 텐센트는 2013년 기준 매출액 9조 9000억원에 달하는 중국의 최대 it기업이다. 중국 온라인게임 시장에서 '크로스파이어' '던파' 등 한국게임과 '리그오브레전드'를 앞세워 압도적인 1위를...
'차이나조이 2014'에 꼭 가야하는 세 가지 이유 2014-07-30 00:14:09
'캔디크러쉬사가'와 넷마블의 '몬스터 길들이기'의 중국 퍼블리셔이기도 하다. 2014년 7월 28일 중국 앱스토어 최고매출 기준으로 게임이 1위부터 10위까지 차지하고 있다. 그 중 텐센트의 게임은 총 6개(2위, 3위, 5위, 6위, 7위, 8위)이다. 텐센트는 한국의 카카오톡과 같은 자체 모바일 메신저 위챗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