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헐리웃 스타도 "너무 맛있어"…마당에 쌓인 눈, 먹어도 될까? 2024-01-23 15:54:00
할리우드 배우 리즈 위더스푼이 마당에 쌓인 눈으로 음료를 만드는 레시피를 공개하면서 눈을 먹어도 되는지에 대한 갑론을박이 벌어졌다. 위더스푼은 최근 개인 틱톡 개정을 통해 'Snow Salt Chococinno(눈 소금 초코치노)'라며 담장 위에 쌓인 눈을 활용한 음료 레시피를 공유했다. 위더스푼은 집 마당에 쌓인...
스벅 '이 음료' 270만잔 팔리더니…中 1위 제품도 한국 온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1-21 17:00:02
드 론칭과 함께 다시 한번 차 관련 붐이 일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국은 '커피공화국'으로 불릴 정도로 커피산업이 활황이지만 차 산업의 입지는 그에 미치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과거 대만 버블티(쩐쭈나이차) 유행으로 다수의 밀크티 브랜드가 성행했으나 유행이 꺼지며 입지가 줄어들었다. 그나마...
한 번에 수억원 든다는데…MZ세대 '오픈런' 벌어진 핫플 정체 [영상] 2024-01-21 15:00:01
설계했다. 소비자들은 팝업을 경험하면서 자연스레 카누 스틱커피부터 바리스타 캡슐, 원두까지 다양한 제품과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느끼게 된다. 지난달 8일 문을 연 뒤로 최근까지(지난 18일 기준) 2만8188명이 이 곳을 찾았다. 20~30대 여성 이용객이 대부분이다. 방문객 신모씨(35)는 “즐거운 체험을 하고 선물까...
홍콩 3대 부자, 예술계 핵인싸…서울 상륙하다 2024-01-18 17:58:28
커피와 음식 등 식문화까지 모든 면에서 창의적인 나라죠. 그것을 만드는 사람들은 더 창의적이고 열정적입니다. K11이 한국에 온 이유는 창의성으로 흘러넘치는 이 땅에 나의 뿌리를 심고 세상과 대화하고 싶기 때문입니다. 다양한 로컬 아티스트들과의 컬래버를 통해 문화적인 인프라를 키우기 위해서이기도 하지요. 저는...
'재산 39조' 전세계 미술시장 뒤흔든 갑부, 한국에 깃발 꽂았다 2024-01-18 13:51:16
기업인과 예술계 인사들이 모였다. 행사에 앞서 에이드리언 청을 단독 인터뷰했다. 인터뷰 영상은 한경아르떼TV 아트룸에서도 22일 방영된다. 다음은 일문일답. ▷K11 재단이 한국에 본격 진출했다. 아시아의 많은 나라 중 왜 서울을 행선지로 택했나. “15년 전 처음 한국에 온 뒤부터 사랑에 빠졌습니다. 창의성이 넘치...
'온라인 네이버' 오프라인으로 확장…AI 로봇이 연결 2024-01-17 17:33:17
얘기다. 네이버 사옥을 돌아다니며 커피, 음식, 택배 물품을 전달하는 ‘루키’도 이런 목적에서 제작됐다. 로봇이 움직이려면 지도가 필요하다. 로봇이 현재 위치를 파악하고 목적지를 찾기 위해서다. 그는 “처음에는 로봇이 이동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개발했다”며 “네이버랩스가 개발하는 디지털 트윈은 로봇을 위한...
"우리 애는 안 시끄러워요"…노키즈존 카페서 '실랑이' 2024-01-15 16:06:30
좋지 않으나 커피를 맛있게 탄다면 한 번은 봐주겠다'"는 식의 태도였다고 당시 느낌을 전했다. A씨가 "어린이 동반하셨냐?"는 질문에 손님은 "왜요?"라고 물었고 A씨는 2층이 노키즈존임을 설명하며 자리가 날 때까지 기다렸다가 1층을 이용해 달라고 요청했다. 그러자 손님은 "1층에 자리가 없으니 그냥 2층에 앉으면...
이낙연 "텐트 크게 쳐달라"…이준석 "떴다방 안돼" 2024-01-14 17:54:13
한 커피전문점에서 회동을 갖고 양당 구조 타파 필요성에 공감대를 형성하기도 했다. 친윤(친윤석열)·친명(친이재명) 등 주류와 각을 세운 반윤(반윤석열)·비명(비이재명) 출신들이 뭉쳐 4·10 총선을 3파전 구도로 바꾸겠다는 목표다. '제3당 돌풍'은 1996년 15대 총선 당시 총 50석을 차지한 자유민주연합,...
커피값 5천원 아까웠는데…'50만원짜리 커피머신' 산 이유 2024-01-12 22:00:33
니즈가 커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탈리아 커피 브랜드 일리카페는 글로벌 매출 가운데 한국이 차지하는 비중은 8~10%로 전세계 독점 파트너사 중 시장 비중이 가장 높다. 일리카페 코리아 관계자는 "커피에 대한 관심도 및 취향이 고급화됐고 주머니 사정을 고려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캡슐커피 수요가 늘고 있는 것 같...
"강력하지만 조용하다"…헤어드라이기 업체들 첨단 제품으로 '승부수' 2024-01-11 13:06:35
차별성을 높였다. 헤어기기 브랜드 유닉스는 헤어드라이어 '디오'를 공식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디오는 유닉스의 45년 헤어 기기에 대한 기술력이 집약된 신제품으로 '바람'이라는 본질에 집중한 드라이어기로 대형 태풍급 풍속의 매우 강력하지만 조용한 바람과 나에게 맞게 바람을 조절할 수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