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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국인 관광객 필러·보톡스 맞으러 한국 온다…K의료관광 1위는 '성형외과' [Geeks' Briefing] 2024-03-25 16:04:30
계산해 구현했다. 로봇에 바리스타 챔피언의 기술을 적용해 상용화한 것은 세계 최초다. 원두 그라인딩과 온수 가열, 서빙까지 모두 로봇이 수행해 전문 인력이 없이도 언제든지 정형용 바리스타의 드립 커피를 맛볼 수 있다. 커피 3잔을 평균 4분 만에 완성한다. 인공지능(AI) 기술로 무인모드 운영이 가능하다. 4륜...
세븐일레븐, 가성비 PB 바나나맛 우유 500㎖ 출시 2024-03-21 08:51:55
대비 30% 증가했지만 500㎖ 미만 제품 매출은 15%만 증가했다고 전했다. 세븐일레븐은 고물가에는 크면 클수록 좋다는 '거거익선' 트렌드가 가공우유에도 적용된다고 보고 올해 1월 PB 세븐셀렉트 가공우유 500㎖ 초코·커피·딸기 등 3종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1등급 원유를 사용하고 500㎖ 용량임에도 일반...
2만원 육박 세트메뉴 내놓더니…버거킹 운영사 BKR, 작년 순이익 흑자전환 2024-03-20 15:55:58
캐나다 커피 전문점 '팀홀튼' 운영사 BKR이 지난해 이익 개선이 돋보이는 연간 실적을 20일 발표했다. 지난해 영업이익은 200억원대로 회복해 전년의 세 배 수준을 거뒀고, 순이익은 흑자로 전환했다. BKR은 지난해 영업이익이 전년보다 204.5% 증가한 239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매출은 7453억원으로 1.6%...
"이동형 매직"…버거킹 작년 영업익 3배 증가 2024-03-20 15:13:46
대비 3배 늘어나며 사상 최대를 기록해 이목을 끌고 있다. 버거 브랜드 버거킹 운영사 BKR이 20일 공시한 2023년 실적을 보면 BKR의 매출은 2022년과 비슷한 7453억 원을 기록했지만 영업이익은 2022년 약 78억원에서 2023년 239억원으로 1년 만에 3배 이상 늘었다. BKR은 버거킹과 캐나다 커피 브랜드 팀홀튼의 운영사다....
[장석주의 영감과 섬광] 차갑게 생각하고 뜨겁게 살라! 2024-03-19 17:48:05
공중에 떠돌다가 무로 돌아간다. 비가 내리는 새벽이다. 땅속 구근들은 싹을 틔우기 위해 꿈틀거리고, 모란과 작약의 꽃망울은 둥글게 부푼다. 이 순간 나는 살아있고, 당연히 심장이 뛰고 있다. 살아있기에 비 내리는 새벽 차가운 머리로 생각에 빠져든다. 이 순간 내게 갈급한 것은 인생의 깨달음이 아니라 뜨거운 커피...
'플러팅 장인' 조보아, 입덕 부르는 '텐트 밖은 유럽' 2024-03-11 11:08:22
커피는 얼음이 없던 커피였던 것. 또 한 번 캠퍼들이 시무룩해하자 다시 한번 얼음 컵을 주문해 직접 아이스 라테를 제조해 건네며 애교 가득한 목소리로 서운한 마음을 풀어주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답답했던 마음마저 시원하게 풀어주는 장면이었다. 휴대전화만 있으면 ‘야 너두 불어 능력자 될 수 있어’조보아는 방송...
고물가에 식음료도 '거거익선'…라지킹김밥·덩어리고기 인기 2024-03-10 08:01:01
CU는 즉석 원두커피인 get커피 벤티 사이즈(520㎖)를 작년 말 1천700원에 출시했다. 이마트24는 벤티 사이즈 얼음컵에 부어 마실 수 있는 500㎖ 아메리카노·복숭아에이드 등 파우치 음료 4종을 내놓았다. 이런 분위기는 스낵·간식류에서도 감지된다. GS25가 작년 6월 일반 팝콘의 5배 수준인 400g 크기로 선보인...
'사모펀드 갑질' 엄단 나선 공정위…메가커피·bhc 전방위 조사 2024-03-05 16:15:26
'사모펀드 갑질' 엄단 나선 공정위…메가커피·bhc 전방위 조사 필수품목 지정·판촉비 전가 등 의혹…직권 조사 본격화 (세종=연합뉴스) 신선미 박재현 기자 = 사모펀드 소유 프랜차이즈의 '갑질'을 엄단하겠다는 방침을 밝힌 공정거래위원회가 bhc·메가커피 가맹본부를 상대로 전방위 조사에 나섰다....
"라면값도 아껴야죠"…브랜드 안 따지고 산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2-20 21:00:04
19.1%로 가장 높았고, 제과(16.6%), 신선가공(13.6%), 커피·차(13.2%), 음료(10.6%), 유가공(8.9%) 등이 뒤를 이었다. 편의가공 식품 중에서도 대용량 컵라면 판매 호조 등에 힘입어 라면 카테고리가 32.3% 고성장했다. 유통사들이 구색을 강화한 즉석 국·탕·찌개류 카테고리도 25.2% 증가했다. 특히 대형마트·기업형...
'편의점, 담뱃가게는 옛말'…CU, 식품매출 비중 늘고 담배 줄어 2024-02-19 09:01:44
전문가와 손잡은 협업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커피는 박이추 바리스타, 간편식은 백종원 요리연구가, 가공식품은 여경옥 셰프, 빵은 송영광 명장, 술은 손석호 바텐더와 손잡고 협업 상품을 내놓고 있다. 또 장바구니 물가를 고려해 가성비 삼각김밥과 컵라면도 선보이고 있다. BGF리테일 진영호 상품본부장은 "구매 고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