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링컨 MKC, '아메리칸 럭셔리'로 새 기준 세워 2018-12-10 11:01:44
딥소프트 가죽으로 마감했다. 시각과 촉감을 모두 만족시키는 질감을 내기 위한 선택이다. 여기에 천연목재를 적극 사용했다. 인체에 유해한 크롬을 배제하고 자연 그대로의 소재로 친환경성과 편안함을 전달하기 위해서다. 컴팩트 suv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한 실내 구성도 특징이다....
[단독] '디지털 文정부', 액티브X 없인 여전히 불가능…민간만 '500대 압박' 2018-11-30 09:57:32
액티브x가 대표적이죠.# 액티브x란? 마이크로소프트(이하 ms)에서 만든 기술입니다. 보안이 취약하고 범용성이 떨어져 ms 조차 버린 '레거시'(낡은 기술이나 방법론) 기술이죠. 단점이 많지만 사용하기 편리한 덕분에 한국에서는 2000년 초반부터 널리 퍼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웹표준 기술의 발달로 액티브x가...
[이슈+] 스마트폰으로 콘솔 게임을…'클라우드' 플랫폼이 뜬다 2018-11-28 10:08:14
등 글로벌 게임사가 구글·마이크로소프트·아마존·텐센트 등 글로벌 클라우드 업체와 협력해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상황은 달라졌다. 향후 수 년내 클라우드 게임이 pc온라인과 모바일게임을 대신할 수 있다는 분석도 나온다.클라우드 게임의 가장 큰 장점은 클라우드를 통해 메모리...
'마법의 신소재' 그래핀…폰 배터리 충전 12분이면 끝! 골프공은 비거리 쭉~ 2018-11-09 17:30:07
초 선보인 ‘크롬 소프트’ 골프공도 그래핀의 새로운 활용법을 제시한 사례로 꼽힌다. 골프공은 딱딱한 외부 코어와 말랑말랑하고 탄성을 갖춘 내부 코어로 나뉜다. 캘러웨이는 골프공 외부 코어에 그래핀을 섞어 넣었다. 초경량 물질인 그래핀을 쓰면서 공의 무게를 줄이고 그만큼 내부 코어의 크기를 키웠다....
캘러웨이골프, 크롬소프트 구매 고객 대상 접이식 볼마커 증정 2018-11-06 16:23:06
캘러웨이골프가 2018년형 크롬소프트 골프볼 구매 고객 대상으로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캘러웨이골프는 공식 대리점에서 2018년형 크롬소프트(크롬소프트, 크롬소프트 x, 크롬소프트 트루비스) 골프볼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더즌당 1개씩 ‘쉐브론 볼마커’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지난 3월...
AI가 대신 전화 받는 '픽셀3' 폰 공개 2018-10-10 17:51:13
최적의 사진을 추천하는 기능도 적용했다.구글은 마이크로소프트(ms)에도 도전장을 내밀었다. 픽셀 슬레이트는 탈착형 키보드를 붙여 쓸 수 있는 ‘노트북형 태블릿’이다. ms의 노트북 브랜드인 서피스와 비슷한 콘셉트 제품이다. 12.3인치 액정표시장치(lcd)를 달았으며 자체 개발한 운영체제(os)인 크롬os를...
"구글 픽셀폰 18개월 판매량 아이폰 8일치"…3세대 폰 또 출시 2018-10-10 11:37:06
태블릿 크롬북 '픽셀 슬레이트', 스마트 디스플레이를 지닌 '구글 홈 허브' 등 하드웨어 제품군을 공개했다. 픽셀 3은 799달러(90만 원), 3XL은 899달러에 판매될 예정이며, 마이크로소프트의 서피스 프로와 경쟁하게 될 픽셀 슬레이트는 599달러로 책정됐다. 키보드는 별도로 199달러에 판매된다. 신상품...
[파리]포르쉐, 창립 기념 '911 스피드스터' 1,948대만 생산 2018-10-03 11:04:13
연료 탱크 캡은 블랙 크롬 및 플래티넘 컬러로 도장된다. 이전의 헤리티지 버전과는 다르게 실내는 검은색 천공 가죽에 빨간색을 부분적으로 사용했다. 포르쉐는 지난 6월 독일 주펜하우젠에서 헤리티지 버전의 鯧 스피드스터 컨셉트'를 처음 공개했다. 바이작의 포르쉐 모터스포츠 부서와 스타일 포르쉐 및...
애플 아이폰 이벤트 트위터로 첫 생중계…'#애플이벤트' 2018-09-12 02:55:42
10 마이크로소프트 엣지에서 트위터로 넓혔다"고 전했다. 애플은 해시태그(#) 애플이벤트로 트위터에서 이벤트 업데이트를 할 것으로 알려졌다. 애플은 더 많은 사용자가 이벤트를 시청할 수 있게 하도록 문호를 넓힌 것으로 보인다. 앞서 지난 6월 애플의 연례세계개발자회의(WWDC)도 구글 크롬과 파이어폭스 유저에게...
"구글·애플 플랫폼서 탈출"… 디지털 콘텐츠社의 반란 2018-08-27 16:55:00
엔씨소프트가 지난해 6월 출시한 모바일 게임 ‘리니지m’의 누적 매출은 1조5000억원을 넘었다. 수수료로 5000억원 이상이 나간 셈이다. 게임업계 관계자는 “모바일 시장 초창기에는 시스템 구축 비용 등을 감안하면 수수료가 적당하다고 생각했지만 지금도 30%를 유지하는 것은 과도하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