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 정도면 답이 됐으려나"…'현대차 효자' 車의 파격 변신 [신차털기] 2023-12-21 13:47:47
더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신형 투싼 광고에선 인터넷 밈(meme·유행어)으로 알려진 '이 정도면 답이 됐으려나' 같은 문화적 요소를 가져다 쓰는 등 구매 타깃을 기존보다 젊은 층으로 확대하려는 노력이 보인다. 외관 디자인은 투싼의 시그니처 그릴인 파라메트릭 다이나믹스 문양을 계승한 것과 동시에 더욱...
HS애드, 쿠팡과 리테일 미디어 광고 사업 협업 2023-12-21 10:00:02
아직 초기 단계인 리테일 미디어 광고 비즈니스에서 시장을 선도할 수 있도록 모범 사례를 창출하기로 했다. HS애드는 쿠팡과 협업해 기업 마케팅 목표에 맞춤화한 신규 마케팅 패키지를 개발할 계획이다. 쿠팡이 보유한 고객들의 비식별 행동 데이터를 활용해 정교한 마케팅 타깃 정의가 가능하고, 타깃별 최적화한 마케팅...
비대면진료 환자 10명 중 6명은 약 배송 받았다 [Geeks' Briefing] 2023-12-20 15:25:55
같은 기간과 비교해 200% 이상 성장한 것이다. 토스 광고는 약 1530만에 달하는 월간 활성 이용자 수(MAU)를 통해 축적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이용자의 소비 유형별 맞춤식 타깃 선정이 가능하다. 광고주가 원하는 광고 카테고리를 직접 설정하고, 27개의 대분류, 272개로 세분화된 업종 카테고리 중 선택할 수 있다. 광고...
토스, 광고 매출 月 100억 돌파…1년 새 200% 성장 2023-12-20 14:59:23
대출 실행액 28조원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토스 광고는 약 1530만에 달하는 월간 활성 이용자 수(MAU)를 통해 축적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이용자의 소비 유형별 맞춤식 타깃 선정이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광고주가 원하는 광고 카테고리를 직접 설정하고, 27개의 대분류, 272개로 세분화된 업종 카테고리 중 선택할 수...
돈만 날렸다? '가짜 의사'가 홍보한 SNS 상품 [김수진의 5분 건강투자] 2023-12-20 08:00:00
기업'이라고 소개한다. ●2023년 급증한 건기식 과대광고…적발 3배 이상 최근 유튜브와 SNS에서는 일부 건강기능식품의 허위·과대광고 의심 콘텐츠를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다. 'OO으로 미리 관리하셈 구내염, 만성피로, 감기, 조울·우울증 관리 한방에 가능', '약사입니다. 다이어트 하실 분은 OO...
R&D 2년…동원 '참기름 참치캔' 공들인 까닭 2023-12-18 18:08:06
않은 것으로 인식된다. 동원F&B는 이를 위해 아이돌 그룹 아이브 소속 안유진 씨를 재차 모델로 기용했다. 지난해 안유진 씨가 나온 동원참치를 주제로 한 한숨챌린지(호흡을 끊지 않고 한 번에 긴 문장을 말하는 것) 광고영상은 유튜브에서 조회수 1400만 회를 넘겼다. 출시와 함께 공개된 동원맛참 광고 영상은 4개월...
[이근미 작가의 BOOK STORY] 슈퍼 개인의 시대…콘텐츠로 세상을 바꿔보라 2023-12-18 10:00:20
등을 활용해 광고나 홍보를 한다. TV, 라디오, 신문, 잡지 같은 전통 매체를 제쳐두고 바로 뉴미디어 채널로 홍보하는 일이 자연스러워졌다. 공중파 프로그램에 유명 SNS 인플루언서가 출연하는 일은 더 이상 화제가 되지 않는 시대다.바뀐 세상은 또 하나의 기회다저자는 기업들이 인플루언서를 통해 커뮤니티와 팬덤을...
정관장 '2023 대한민국광고대상', '대한민국디지털광고대상'서 2관왕 달성 2023-12-17 09:00:01
채널을 통해 MZ타깃에게 체계적인 IMC를 진행했다. 특히, 온라인 상에서는 2030타깃 대상 브랜디드 유튜브 콘텐츠 발행으로 캠페인 토탈 1,000만 조회수를 돌파했으며, 오프라인에서 진행된 축제 및 행사에서 10,000명 이상의 참여자를 동원해 대중들에게 활기력 브랜드에 대한 대세감을 입증하며, 14일 삼정호텔에서 열린...
차이커뮤니케이션,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7관왕 달성 2023-12-15 09:41:26
전략을 수립하고 캠페인 영상부터 인증샷 이벤트, OOH 광고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통합마케팅을 진행했다. 그 결과 #켈리샷 해시태그 참여 게시물 4천개 돌파, 캠페인 영상 조회수 920만회 등 유의미한 성과를 올렸다. MZ세대와의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인스타그램도 별도로 개설한 '켈리'는 ...
시청률의 '열녀박씨'vs 화제성의 '마이데몬'…금토 대전 박터지네 2023-12-12 16:03:00
시청률은 11.8%까지 치솟았다. 더불어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타깃 지표인 2049 시청률 역시 2.7%로 토요일 전체 프로그램 중 1위에 등극했다. 그뿐만 아니라 TV 화제성 분석 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12월 1주차 K-콘텐츠 동영상 조회수 순위에서도 1위에 올랐다. 전 세계가 '데몬' 앓이, '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