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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 5G 신규 요금제 출시…5.9만원 24GB부터 2022-07-29 11:00:05
가구가 늘어나고 비대면 구입이 증가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에서 가입하라 수 있는 5G 언택트 플랜 요금제도 2종을 새로 선보였다. 5G 언택트 플랜은 약정, 결합 조건 등 부가혜택을 없앤 대신 기존 대비 30%가량 저렴한 가격으로 쓸 수 있는 온라인 전용 요금제다. 5G 언택트 플랜 신규 요금제는 △월...
"명품도 아닌데 노세일?"…토종 브랜드가 '대박' 난 이유 2022-07-15 09:14:31
이미지, 디자인, 패션 트렌드, 점포 이미지 등 다양한 무형적 속성들이 포함되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그 품질을 정확히 판단하기 어려울 때가 많다. 이 경우 고가격, 프리미엄 브랜드 전략이 효과적일 수 있다. 한섬의 경우 타임, 마인 등 프리미엄 브랜드를 앞세워 그동안 꾸준히 고급화 전략을 펼쳐왔고, 노세일 원칙, VIP...
[주말N쇼핑] 대형마트, 초복 앞두고 보양식 재료 할인 판매 2022-07-09 07:00:05
참여하는 메이크업쇼를 열고 여름철 최신 메이크업 트렌드를 소개한다. 동탄점에서는 10일까지 '시즌가전 특집전'을 열고 제습기와 에어컨을 할인 판매하고, '위니아' 브랜드가 입점한 모든 점포에서는 10일까지 에어컨과 제습기 구매 고객에게 구매 금액대별로 롯데상품권을 주는 행사를 한다. ▲...
내 캐릭터 들어간 '굿즈'로 돈벌 수 있을까…여기선 됩니다 [긱스] 2022-07-06 14:04:26
느리다. 트렌드가 생겼거나 콘텐츠가 막 유통될 때 상품이 나와야 하는데 타이밍을 놓쳐버린다. 그래서 이 과정이 빠른 마플샵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 같다. 콘텐츠 회사들은 콘텐츠 자체를 만드는 데 집중하고 굿즈 제작은 외부에 맡기는 거다." 그 땐 왜 실패했을까 처음부터 마플샵 같은 형태를 구상했나. "2007년...
"더이상 숨 막히게 입지 않겠다"…여성들 사로잡은 '편한 속옷' [오정민의 MZ담] 2022-06-30 22:00:11
샵 운영사 GS리테일 소속 윤상민 언더웨어 팀장은 "홈쇼핑은 국내 속옷 시장의 15%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영향력이 크고 트렌드를 주도하는 채널"이라며 "여성 속옷에서 와이어에 이어 후크가 사라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는 비단 국내만의 일이 아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지난 2월 새 스포츠 브래지어를...
CJ, GS, SK가 모두 투자했다…이 팬덤 스타트업의 포부 [긱스] 2022-06-28 15:16:37
(트렌드) 앞 단계에서 방향을 외치고 설득하는 일이 쉽지는 않았다"고 했다. 기존에 없던 새로운 서비스를 만들어 설명하고 사람들을 참여시키는 것에 대한 고민이다. 그는 "SKT에서도 플로에서도, 그리고 지금도 먼저 확신을 갖고 계속 얘기하고 설득해나가는 비슷한 속성의 일을 반복하고 있는 것 같다"고 했다. 그는...
한강 뛰던 레깅스女 드라마에…롯데홈쇼핑, 250억 '파격 투자'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2-06-27 22:00:03
있다. CJ ENM 커머스 부문은 골프웨어 시장 확대 트렌드에 맞춰 최근 골프웨어 브랜드 바스키아를 세분화했다. 올해 선보인 '바스키아 브루클린'은 바스키아 브랜드 중에서도 프리미엄 라인에 속한다. 주로 홈쇼핑에서 판매했던 기존 바스키아 제품과 달리 백화점 및 골프 버티컬 플랫폼에서만 판매한다. CJ ENM은...
"여성속옷, 몸매강조 대신 와이어·훅 없는 '입는 속옷'이 인기" 2022-06-23 10:23:37
샵은 지난 2년간 코로나19 사태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며 편안한 속옷을 찾던 여성들이 입는 속옷을 경험한 뒤 계속 찾고 있는 것으로 분석했다. GS리테일은 또 '자기 몸 긍정주의'(Body Positive)처럼 남의 시선보다 내 몸의 편안함을 우선하는 인식의 변화도 입는 속옷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진 배경 중의...
중국 대신 북미로 시선 돌렸다…아모레·LG생건 '북미시장 정조준' 2022-06-15 16:08:03
시장인 동시에 트렌드를 창출하는 북미 시장에서 사업 확장을 지속해 나가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후 브랜드의 북미 시장 진출을 위해 브랜드 콘셉트와 헤리티지는 유지하면서 북미 고객들이 선호하는 향과 용기 디자인을 적용한 신규 라인을 강화하고, 채널면에서는 2016년 인수한 '리치(REACH)'를 통해 확보한...
북미로 눈 돌리는 K뷰티…아모레퍼시픽, 아마존 뚫었다 2022-06-15 15:36:40
확대됐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글로벌 트렌드의 메카인 미국 시장 공략을 강화할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LG생활건강은 북미지역 공략을 위해 현지 회사를 인수하는 전략을 취하고 있다. LG생활건강은 지난 4월 미국 화장품 제조·유통사인 '더크렘샵' 지분 65.0%를 1억2000만달러에 인수했다. 재미교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