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 뷰티테스트] 미세먼지 OUT! 깨끗한 자신감은 ‘클렌징’으로 부터 2016-04-19 09:16:00
클렌징은 필수다. 단 세안 시 본인의 스킨 타입을 고려해 클렌징 제품을 선택해야 부작용 없이 상쾌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는 법. 민감성은 과도한 거품으로 세게 문지를 경우 오히려 피부 장벽이 무너져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고 입자가 굵은 아이템은 얼굴에 미세한 스크래치를 남길 수 있으므로 조심해야 한다. 봄을...
[뷰티신상] 달콤살벌한 ‘봄볕’ 만끽하기 “이 것만 조심하자!” 2016-04-08 09:11:00
나서는 경우가 허다하다. 자외선이 스킨에 미치는 악영향은 즉각적으로 체감하지 못할 정도로 천천히 진행되기 때문에 꾸준히 관심을 가져야 한다. 화사한 봄을 더욱 산뜻하게 만들어줄 자외선 차단제부터 피부만을 생각한 신제품까지 다양하게 알아보자. 아토팜, 아이 피부에 딱 맞춘 ‘선케어 4종’ 출시 아토팜이 ...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6-04-06 18:07:56
아토팜 선케어 4종으로는 신제품 프레쉬 선젤 SPF30 PA++과 톡톡 페이셜 선팩트 SPF43 PA+++ 2종이 새롭게 추가되었고 기존 마일드 선크림 SPF25 PA++과 수딩 선밀크 SPF50+ PA+++는 업그레이드 출시됐습니다. 모두 네오팜의 국제 특허 피부장벽 MLE® 기술이 적용, 피부보호막을 강화해주고 자외선 열로 인해 건조해지는...
[인물+] '상장 100일' 잇츠스킨 유근직 대표의 中사업 청사진은? 2016-04-05 13:50:06
한불화장품이 인수한 네오팜과 잇츠스킨의 시너지 효과는 어떻게 발생할까. 유 대표는 잇츠스킨이 중국 시장에 진출하면서 쌓은 노하우를 네오팜에서도 발휘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봤다. 다만 현 시점에서 두 브랜드 간 숍인숍 매장 구성, 협업 제품 출시 등 브랜드간 연계 계획은 없다고 선을 그었다.잇츠스킨이 상장한 후...
신세경, 2030 여성의 ‘워너비’ 피부로 뷰티를 장악하다! 2016-04-01 10:35:00
없는 투명한 스킨을 선보인 그는 드라마 방영 후 '피부 여신' 타이틀을 당당히 거머쥐며 아토팜 리얼 베리어의 새 얼굴이 됐다. 뷰티 모델로 새로운 시작을 알린 신세경은 민감하고 약한 피부가 고민인 2030 여성들과 브랜드가 적극적인 소통을 이룰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준비 중이다. (자료제공: 아토팜 리얼...
NH투자증권 "네오팜, 1분기 영업이익 30% 성장" 2016-03-22 08:36:07
팜[092730]이 올해 1분기에 30% 이상의 영업이익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전망했다. 백준기 연구원은 "네오팜의 1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각각 118억원과 32억원으로 작년 같은 기간보다 32.3%, 33.2% 증가할 것으로 추정한다"고 말했다. 그는 "네오팜의 1분기 실적 개선은 성인 스킨케어 라인 리얼베리어의...
"네오팜, 1분기부터 이익 정상화…매출도 고성장"-NH 2016-03-22 08:12:22
잇츠스킨은 네오팜 최대주주인 한불화장품의 자회사로, '달팽이 크림'이 주력 상품이다.백 연구원은 "네오팜은 잇츠스킨의 수출 대행, 오프라인, 온라인을 비롯한 중국 유통망에 편승할 수 있을 것"이라며 "특히 주력 제품인 아토팜의 경우 이미 위생허가를 받은만큼 잇츠스킨 유통망을 통해 판매를...
이번 주 937개사 정기 주총…25일 금요일에 819곳 집중 2016-03-20 12:00:42
▲일진홀딩스 ▲잇츠스킨 ▲전방 ▲조광페인트 ▲조광피혁 ▲조비 ▲조선선재 ▲주연테크 ▲중소기업은행 ▲지코 ▲진원생명과학 ▲진흥기업 ▲천일고속 ▲청호컴넷 ▲케이씨그린홀딩스 ▲케이씨코트렐 ▲케이씨텍 ▲케이씨티시 ▲케이이씨 ▲케이지케미칼 ▲케이티 ▲코라오홀딩스 ▲코리아써키트 ▲코리아오토글라스...
스마트한 소비 기준, K-BPI 골든브랜드를 확인하라 2016-03-14 10:44:17
팜, 15년 내공으로 10년 연속 민감성 스킨케어 부문 골든브랜드 등극 ㈜네오팜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은 인지도,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선호도 등 전 분야에서 1위를 기록하며 K-BPI 민감성 스킨케어 부문 10년 연속 1위, 골든브랜드에 이름을 올렸다. 민감피부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6-03-10 18:18:37
네오팜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6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민감성 스킨케어’ 부문 10년 연속 1위에 올랐습니다. 동시에 아토팜은 10년 연속 1위 브랜드에 주어지는 골든브랜드로도 선정됐습니다. 브랜드 이미지 및 선호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