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성수동 길거리 한복판에 '색다른 아트페어'가 떴다 2023-11-03 09:36:55
특별한 아트페어가 열리고 있다. 길거리 한복판, 공장과 상가 건물을 박람회장으로 그대로 사용한 것. 아트부산이 5일까지 공장 밀집지역, 수제화 거리에서 브랜드 '팝업의 성지'로 떠오른 성수동에 여는 디파인 서울 2023'이 그 주인공이다. 디자인과 미술을 결합한 이번 아트페어에서는 미술 작품뿐만 아니라...
성수동 불시착한 '벤츠폰', 삼성 평행세계 문 연다 2023-11-02 10:30:09
팝업 공간 '삼성 유니버스'를 운영한다. Y173 내부에 들어서자 벤츠폰을 재해석한 한정판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 Z플립5 레트로'가 거대한 싱크홀 속에서 솟아오른 모습이 보였다. 그 주위에는 삼성전자의 헤리티지(유산)를 담은 미디어 아트와 제품이 전시됐다. 이날 정오부터 오후 4시까지 200명 넘는...
신세계면세점, 자체캐릭터 '폴과 바니' 공개…오프화이트와 협업 2023-11-02 08:39:30
오는 30일까지 신세계면세점 본점의 아이코닉존 팝업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팝업 매장에는 오프화이트와 협업 상품을 직접 착용한 대형 바니와 함께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공간도 마련돼있다. 이달 중 폴과 바니의 카카오톡 이모티콘도 공개한다. 신세계면세점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이모티콘을 무료로...
한국타이어, 포뮬러 E 개최 도시 소재 아트워크 공개 2023-10-30 11:17:29
디자인의 여행용 캐리어 벨트다. 신규 디지털 아트워크와 더불어 세계 여행 분위기를 연출해 준다. 여행용 벨트 굿즈는 한국타이어 글로벌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10월30일부터 11월4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 경품으로 제공한다.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와 함께 디지털 아트워크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로 정답을...
아산나눔재단 후원 '기업가정신' 주제 전시, 내년 2월까지 열려 2023-10-27 10:42:03
보여주는 미디어 아트 작품도 선보인다. 전시 마지막 공간인 루프톱 라운지에서 열리는 '누구에게나 처음은 있다'는 주제의 전시에서는 유명 기업의 1호점과 정주영 선대회장의 사진을 전시한다. 전시 기간 피크닉 별관 4층에는 '겨울책방: 기업가의 서재' 공간을 마련해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
'신세계 북극곰' 푸빌라, 프랑스 브랜드 '이로' 입었다 2023-10-26 14:29:54
27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강남점 5층에서 이로 팝업스토어를 연다. 다음달 3~16일엔 대전 신세계 아트&사이언스점 2층에서도 팝업스토어를 연다. 두 점포에선 ‘푸빌라xIRO’ 상품과 아모르 엉 블랑 바이 이로 제품군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다음달엔 이로 뿐 아니라 필라와의 협업 상품도 출시된다. 신세계백화점은 다...
관광 1번지 명동에 쇼룸 연 롯데免…"새로운 명소 될 것" 2023-10-19 18:11:38
한 영상 예술) 기법으로 다양한 미디어아트와 콘텐츠를 선보여 색다른 즐길거리를 제공하기로 했다. 1층에는 팝업매장과 롯데면세점 광고모델의 스타 포토부스를 담았고, 2∼3층은 롯데면세점 전문 상품기획자(MD)가 추천하는 상품을 전시한다. 디지털 사이니지를 활용한 스마트스토어 형태로 베스트 상품과 단독 상품을...
쇼핑·관광·체험을 한 곳에서…롯데면세점, 명동에 쇼룸 개관 2023-10-19 09:57:09
콘텐츠를 구성했다. 1층에서는 팝업매장과 스타 포토 부스 등을 운영하고, 2∼3층은 롯데면세점 전문 MD(상품기획자)가 추천하는 상품을 전시해 면세 쇼핑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꾸몄다. QR코드로 상품 정보를 확인한 뒤 인터넷 면세점에서 해당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루프탑에는 열기구 모양의 리프트와 서울...
백화점·쇼핑몰서 가을정취 '흠뻑'…팝업 이벤트 다채(종합) 2023-10-15 15:23:37
수원 광교에서 고급(하이엔드) 오디오 팝업 행사를 연다. 고객이 B&W, 매킨토시, 클립쉬 등의 유명 브랜드 제품으로 음악을 감상하며 휴식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NHN벅스의 음악 큐레이션 브랜드 '에센셜'과 협업해 가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플레이리스트를 준비했다. 매장에서는 50만원대부터 최고...
'가을의 매력'…갤러리아백화점, 고급 오디오·식음료 팝업 2023-10-15 10:05:36
광교에서 고급(하이엔드) 오디오 팝업 행사를 연다. 고객이 B&W, 매킨토시, 클립쉬 등의 유명 브랜드 제품으로 음악을 감상하며 휴식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NHN벅스의 음악 큐레이션 브랜드 '에센셜'과 협업해 가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플레이리스트를 준비했다. 매장에서는 50만원대부터 1억원 상당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