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디올 매장 가면 알아보죠"…명품·K팝 아이돌의 '윈윈 전략' [연계소문] 2023-04-30 16:00:01
주얼리·패션·뷰티의 얼굴이 됐다. 한 업계 관계자는 "노래 외에 퍼포먼스까지 소화하는 K팝 아이돌에게는 패션, 스타일 등 비주얼적 요소가 중요하다. '따라 하고 싶은 이미지'를 콘셉트에 녹이는 게 중요한데 명품 모델은 더없이 좋은 전략"이라며 "해외를 무대로 활동하는 아이돌에게는 특히 매력적"이라고...
"가상 회사에서 가상 인턴을?"…스타트업이 내놓은 방법 [Geeks' Briefing] 2023-04-26 16:21:20
김준익'은 현실의 아이돌 팬덤 세계를 그려내 135만회의 시리즈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작중 트루퍼즈는 대중적 인지도는 낮지만 팬덤 사이에서는 이름이 알려진 아이돌 그룹이라는 설정이다. 더인벤션랩, '베트남판 야놀자'에 투자 초기 투자사 더인벤션랩이 '베트남판 야놀자'인 고투조이의 시리즈...
태연·리사에 (여자)아이들까지 "힙하게"…K팝 스타 모시기 전쟁 2023-04-26 14:33:24
주류 업계가 경쟁적으로 인기 케이팝 아이돌을 모델로 내세우고 있다. 케이팝 가수들의 전 세계적으로 높은 인지도와 두터운 팬덤이 국내를 넘어 글로벌적으로도 광고 효과가 클 것이라는 판단에서다. 위스키·리큐르 시장의 세대교체도 원인이다. 최근 2030세대 젊은층 사이에서 위스키 열풍이 불며 4050세대를 주력...
소디엑, ‘THROW A DICE’ 뮤직비디오 공개…‘대규모 스케일 자랑’ 2023-04-26 08:40:11
있다. 소디엑은 떠오르는 패션돌답게 각종 의상들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뮤직비디오의 화려한 분위기를 살렸다. 특히 네이비, 화이트, 레드, 블랙 등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고품격 슈트들은 앞서 공식 스케줄러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한 컨셉 포토에서 선보인 것들이라는 점에서 더욱 눈길을 끈다. 주사위 소품 하나까지도...
"1위 하면 삭발"…소디엑, 글로벌 무대 겨냥한 '당찬 데뷔' [종합] 2023-04-25 17:23:58
렉스의 패션 신인상까지 2관왕을 달성했으며, 프리 데뷔곡 '콜링' 뮤직비디오는 K팝 아이돌 최초로 홍콩 디즈니랜드에서 촬영됐다. 이 밖에도 홍콩 유명 패션 매거진 멘즈우노(men's uno)와 커버 화보 및 인터뷰를 진행했으며, 멤버 자얀은 CNN 인도네시아에서 조명하기도 했다. 데뷔 후에 해보고 싶은 활동과...
소디엑, 25일 정식 데뷔곡 ‘THROW A DICE’ 공개…기대 포인트 셋 2023-04-25 13:30:10
잠재력 있는 신인 남자 그룹상과 리더 렉스의 패션 신인상까지 2관왕을 달성했으며, 프리 데뷔곡‘CALLING’ 뮤직비디오는 케이팝 아이돌 최초로 홍콩 디즈니랜드에서 촬영돼 글로벌 클래스로 화제를 모았다. 이외에도 홍콩 유명 패션 매거진 멘즈우노(men's uno)와 커버 화보 및 인터뷰를 진행했으며, 멤버 자얀은 CNN...
(여자)아이들, 미니 6집 캐스팅 보드 이미지 공개…‘5인 5색 개성 발산’ 2023-04-25 10:20:10
멤버의 모습이 담겼다. 자유로운 포즈와 내추럴한 무드, 다양한 소품과 패션 아이템을 활용한 (여자)아이들의 모습은 신보 'I feel'(아이 필)이 지향하는 힙하고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느끼게 한다. 앞서 (여자)아이들은 타이틀곡 '퀸카'(Queencard)를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된 미니 6집 'I...
문빈, 꼬마 동방신기에서 아스트로까지 2023-04-20 05:07:02
움직임이 늘어나고 있다. 문빈은 부모님의 권유로 아동복 패션모델을 시작했고, 자연스럽게 아역배우로 활동 영역을 넓혔다. 특히 2006년 그룹 동방신기의 '풍선' 뮤직비디오에 '꼬마 동방신기'로 출연하면서 시선을 사로잡았다. 뮤직비디오 속 문빈은 '꼬마 유노윤호'로 분했고, 호랑이 의상을...
당근은 귀찮고 버리긴 아깝고…"헌 옷으로 돈 버세요" [긱스] 2023-04-17 09:10:24
됐다"고 했다. 차란은 아이돌 가수들이 입었던 무대의상 등도 가져와 팔 예정이다. 공식적으로 아이돌 의상을 판매하는 채널은 그동안 없었다. 김 대표는 "SM에 소녀시대 등 소속 가수들이 입었던 의상들이 쌓여있는데 이걸 플랫폼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공식 서비스는 처음"이라고 말했다. "그동안 중고거래에 관심이 없던...
트렌드지, 글로벌 팬덤이 인정한 ‘K-소통왕’ 등극…“이런 그룹이 또 어딨어?” 2023-04-13 14:20:04
글로벌 팬들의 즐거움을 더하고 있는 가운데, 트렌드지가 ‘아이돌 그룹 소통력’에 대한 새로운 틀을 구축했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 한편, 트렌드지는 ‘BLUE SET CHAPTER. NEW DAYZ’를 통해 커리어 하이 달성부터 한터차트 실시간 음반 차트 1위 등 거침없는 성장세로 글로벌 영향력을 확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