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면세점서 50만원어치 쇼핑하고 공짜 비행하세요" 2021-05-21 07:00:04
관광비행 티켓을 증정한다. 무료 관광비행은 제주항공 전세기로 각각 23일과 30일 운항한다. 롯데면세점은 최상위 고객 대상으로만 전세기를 운항한다. 지난달 운영한 2편, 260석이 모두 매진돼 이달에는 총 5편으로 증편했다. 최상위 고객 중 55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에어부산과 대한항공 관광비행 티켓을...
프로미스나인 이새롬X장규리X이서연, '나인 웨이 티켓' 1차 오피셜 포토 공개 2021-05-05 09:57:01
티켓)’의 첫 번째 오피셜 포토 ‘TICKET TO SEOUL (티켓 투 서울)’ 버전 이미지 6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6장의 오피셜 포토에는 이새롬, 장규리, 이서연의 개인컷이 각각 2장씩 담겼다. 사진 속 이새롬은 포근한 햇살 아래 청순한 미모를 뽐냈고, 장규리는 야외를 배경으로 여유로운 분위기를 드러냈다. 이서연은 과감한...
프로미스나인 이새롬X장규리X이서연, 2nd 싱글 ‘9 WAY TICKET’ 1차 오피셜 포토 공개 2021-05-05 09:30:02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두 번째 싱글 ‘9 WAY TICKET (나인 웨이 티켓)’의 첫 번째 오피셜 포토 ‘TICKET TO SEOUL (티켓 투 서울)’ 버전 이미지 6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6장의 오피셜 포토에는 이새롬, 장규리, 이서연의 개인컷이 각각 2장씩 담겼다. 사진 속 이새롬은 포근한 햇살 아래 청순한 미모를 뽐냈고,...
인터파크, 단독 굿즈 샵 ‘티켓 MD 샵’ 오픈 2021-05-03 14:50:02
응원용품과 좋아하는 선수 관련 의류, 야구용품, 패션 잡화 등으로 소장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입점 되어 있다. 공연 MD 코너에서는 공연 관람 후 아쉽게 구매하지 못했던 굿즈들을 온라인에서 다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뮤지컬 ‘스위니토드’, ‘해적’ 등 지난 시즌 공연의 프로그램북이나 OST가 특히 인기다....
이승윤X정홍일X이무진, 라비의 ‘퀘스천마크’ 출격…‘귀호강 라이브 예고’ 2021-04-05 12:20:07
패션부터 사회적 이슈까지 다양한 분야의 궁금증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JTBC ‘싱어게인’에서 우승을 차지한 이승윤을 비롯해 정홍일, 이무진은 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이 출연하는...
혁오 온라인 콘서트, 27-28일 국내외 플랫폼서 전격 공개 2021-03-26 10:40:00
아블로는 루이비통의 상하이 패션 쇼에 혁오의 음악을 사용하거나, 소셜 미디어에 혁오의 온라인 공연 소식을 몇 번에 걸쳐 전하는 등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한편 혁오의 이번 온라인 공연은 인터파크 티켓과 DICE에서 공연 1시간 전까지 예매가 가능하며, 자세한 소식은 혁오와 두루두루 아티스트 컴퍼니 공식 SNS에서...
이승환·잔나비·서태지, 안방 1열서 본다…'집콕콘서트' 출연 2021-02-18 00:27:56
공연 티켓 파워를 자랑하는 국내 대표 뮤지션의 라이브 콘서트 실황 3편을 안방에서 즐길 수 있게 됐다. MBC는 17일 '집콕콘서트' 편성 소식을 전하며 "코로나19의 유행과 사회적 거리 두기의 장기화로 공연장 문화가 사라진 지금, 시청자들에게는 대면 공연의 감동을 선사하고 음악·공연업계에는 상생과 협력의...
'집콕콘서트', 이승환-잔나비-서태지 라이브 콘서트 시리즈 편성 2021-02-17 14:02:00
번째 ‘집콕콘서트’에서 최고의 공연 티켓 파워를 자랑하는 국내 대표 뮤지션의 라이브 콘서트 실황 3편을 안방에서 즐길 수 있게 됐다. 코로나19의 유행과 사회적 거리 두기의 장기화로 공연장 문화가 사라진 지금, 시청자들에게는 대면 공연의 감동을 선사하고 음악·공연업계에는 상생과 협력의 파트너로 자리매김 할...
[합격 비밀노트] “상품도 팔지만 콘텐츠를 많이 보게 하는 것도 미디어커머스 MD의 중요한 역할이죠” 안현규 KTH 신입사원 2021-01-12 11:33:00
다양하게 접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이와 함께 식품, 패션뷰티, 해외직구, 반려동물, 건강, 리빙 등 관심사별 특화 숍을 화면 상단에 배치하고 전문가와 셀럽, 인플루언서가 주축이 돼 전문성과 재미를 담은 콘텐츠도 선보인다. 2020년 1월 KTH에 입사해 K쇼핑 MCN사업 운영 직무를 맡은 안현규(29) 신입사원은 TV...
[스타트업이 이끄는 K-culture] ‘라이브 스트리밍’ 기술 가지고 케이팝 공연 영상화 시장 뛰어드는 스타트업 2021-01-03 13:17:00
투어 티켓과의 차이점을 줄이게 될 것”이라고 조언했다. 이어 “새로운 기술이 성장하기 위해서는 대중적인 콘텐츠와의 결합이 필수적이다. 특히 우리나라가 큰 입지를 가지고 있는 케이팝과 관련된 기술들이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덧붙였다. 이혜은 콘텐츠진흥원 음악패션산업팀장은 “온택트 공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