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문제적 남자' 보면서 사고력 키웠죠" 공공기관 신입사원들의 합격 팁 2020-01-20 14:48:00
세워···NCS, 논술, 면접은 스터디로 준비” 오지은(30) 신용보증기금 마산지점 주임 2016년 경상대학교 국어국문학과 졸업 2018년 하반기 입사 입사 준비 과정이 궁금하다 “신용보증기금에 입사하기 위해 1년 계획을 세웠다. 상반기에는 NCS와 일반경영 과목에 중점을 뒀고 중반부에는 회계와 재무관리, 끝 무렵에는...
한국 뷰티·패션기업도 CES 참가…마스크·피팅 신기술 선보여 2020-01-09 11:01:00
반응을 보였다고 아모레퍼시픽은 전했다. 이 서비스는 4월부터 한국 아이오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정식으로 개시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은 또 LED 플렉서블 패치도 CES에서 처음 선보였다. LED가 자유자재로 휘어져 피부에 밀착되는 이 패치는 표정 부위의 흔적을 지워주고, LED 광원을 최대한 피부와 가깝게 쏘아준다....
아모레퍼시픽, `마이크로 에멀젼 유화 기술`로 신기술 인증 2019-12-23 10:52:05
조절이 자유로워 보다 다양한 사용감과 우수한 보습력을 지닌 화장품 개발이 가능하다. 또한 마이크로 에멀젼 기술은 기존 유화에 사용되던 계면활성제를 대체하는 기술이기 때문에 더마코스메틱과 그린 뷰티 시장에서 무(無)계면활성제 제품으로 선제적 고객 대응이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에 인증 받은 기술은...
아모레퍼시픽, 스킨베일 메이크업 베이스 대한민국 기술대상 2019-12-16 10:44:45
아모레퍼시픽은 라네즈 브랜드 제품에 적용한 ‘스킨베일 메이크업 베이스 제형 기술’로 2019년 대한민국 기술대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받았다고 16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은 5년에 걸쳐 2,550명의 아시아 여성의 피부색 데이터를 연구한 내용을 바탕으로, 실제 아시아 여성 피부톤에 적합한 메이크업...
아모레퍼시픽, 녹차 원료 내세워 건강 식습관 솔루션 강조 2019-12-12 15:44:07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바이탈뷰티 메타그린의 주원료가 녹차라는 점을 집중적으로 강조해 ‘건강한 재료를 사용한 건강기능식품’이라는 것을 소비자가 자연스럽게 인식할 수 있도록 했다. 이희복 아모레퍼시픽그룹 전무는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해 소비자와 공감대를 형성하고 신뢰를 주는 소통을...
캠벨수프컴퍼니 CEO "핵심 전선에 집중해야 이긴다" 2019-12-12 15:43:26
캠벨수프, V8, 프레고, 퍼시픽푸드 등 브랜드가 있는 식음료 부문과 페퍼리지팜, 골드피시, 밀라노, 케틀칩스, 케이프코드 등을 비롯한 스낵 부문으로 나눠 운영하고 있다. ○美 육사 출신…‘목적 집중 경영’ 특징 클라우스 CEO는 식품업계에서 20년 넘게 일하고 있다. 기업마다 산하 브랜드가 많은 게...
"나쁜 건 안발라요"…성분 따지는 中소비자에 韓화장품 인기 2019-12-05 06:10:00
발맞추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중국 20~30대를 겨냥해 올해 9월부터 중국 온라인 쇼핑몰 '티몰'에서 자연주의 기초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를 판매했다. 총 80점이 티몰에 입점한 가운데 프리메라의 대표 제품인 알파인베리 워터리크림은 입점 2개월 만에 1만여개가 판매됐다. '광군제'(光棍節·11월11일)...
2019 한국의경영대상, 경영성과 우수한 25개 기업 수상 영예 2019-12-02 15:38:03
최우수기업에 선정됐다. KT, 아모레퍼시픽, 인천국제공항공사 등은 고객가치 최우수기업으로 꼽혔고, 유한킴벌리, 한국전력공사 등은 사회가치 최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유한양행은 이미지가치 최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종합대상을 수상한 기업들 중에서 대한민국 산업계에 모범이 되는 기업에 주어지는 ‘명예의...
[모선배의 마켓ing] 마케터도 다 같은 일을 하는 게 아니다! 2019-11-27 19:02:00
모토는 ‘불가능을 가능으로 만드는 사람’. 아모레퍼시픽그룹, 본아이에프의 기획·마케팅 실무경험을 바탕으로 고용노동부 ‘2019 체험실무현장’ 마케팅 멘토 등 구직자에게 마케팅 직무에 대해 가르치고 있으며 스타트업 투자유치 제안 프레젠테이션을 코칭하는 IR피칭 컨설턴트로 활동하고 있다....
중국인 관광객 증가세…파라다이스·호텔신라 '실적을 기대해' 2019-11-10 15:34:28
소비주 아모레퍼시픽의 3분기 영업이익은 1075억원으로 컨센서스(증권사 추정치 평균·880억원)를 22.2% 웃돌았다. 럭셔리 브랜드 ‘설화수’가 영업이익 증가를 이끌었다. LG생활건강도 고가 브랜드 ‘후’를 내세워 영업이익이 12.4% 불어났다. 의류주 영업이익도 시장 기대치를 넘었다.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