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번주뭘살까] 올림픽 스포츠 마케팅 '풍성'…중복 맞이 보양식도 2024-07-20 07:00:02
품목과 브랜드 냉장 돈육 전 품목(국내산)은 신세계포인트를 적립하면 40% 할인한다. 연어와 광어, 새우 등 18입으로 구성된 '스시-e 프리미엄 모둠초밥'과 '광어 물회'도 신세계포인트를 적립해 구매하면 5천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냉동 군만두와 물만두·핫도그, 이온음료 단품 등은 두 개 이상...
이마트, 장마철 먹거리 행사…암소 한우·돈육 40% 할인 2024-07-19 06:00:08
18입으로 구성된 '스시-e 프리미엄 모둠초밥'과 2∼3인이 먹을 수 있는 '광어 물회'도 신세계포인트를 적립해 구매하면 각 정상가에서 5천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공식품은 제품 하나를 사면 하나 더 주는 원플러스원(1+1) 또는 50% 할인 혜택을 준다. 냉동 군만두·물만두·핫도그, 이온음료 단품...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 세밀하게 디자인…소비자 '프리미엄 경험' 갈수록 중요해져 2024-07-18 11:01:14
총 182개 부문의 610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조사했다. 2024년 프리미엄브랜드지수의 평균 점수는 64.3점(100점 만점)으로 지난해 64.9점과 비교해 0.6점 소폭 하락했다. 부문별로는 프리미엄 브랜드 전략을 추구하고 있는 하이엔드 주거(70.5), 프리미엄 실버타운(73.7), 수입승용차(70.7) 부문이 다른 부문보다 상대적으로...
시중은행 최초로 'AI 은행원' 도입…신한은행, 인공지능 금융서비스 확대 2024-07-18 11:00:47
은행장·사진)이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하는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은행 부문에서 11년 연속 1위에 올랐다. 고객 중심이라는 가치에 맞춰 조직을 개편하고,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며, 고객이 일상에서 신한은행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각종 인프라를 구축했다. ○‘고객몰입’ 조직으로 변모신한은행은 ‘기본, ...
삼성서울병원, 노바티스 럭스터나 건보 적용 첫 환자 안과 수술 2024-07-18 11:00:40
원장·사진)이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하는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종합병원 부문에서 9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삼성서울병원은 2023년 2월 노바티스 럭스터나의 건강보험 적용 후 첫 환자 수술에 성공했다. 럭스터나는 ‘레버선천흑암시’와 ‘망맥색소변성’을 유발하는 PRE65 유전자 변이가 있는 환자를 대상으로...
롯데렌터카, 다시 태어난 장기렌터카 'My Car'…내 삶을 달린다 2024-07-18 11:00:19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렌터카 부문에서 16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롯데렌터카는 지난해 11월 ‘마이카를 탄다. 내 삶이 달린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신차 장기 렌터카 서비스 ‘마이카(My Car)’를 선보였다. 까다로운 자동차 정비와 혜택 관리 등은 롯데렌터카 전문가가 전담하고, 소비자는 차량 경험만 즐길 수...
신한 Premier, 기업·가문·개인에 꼭 맞는…최고 자산운용 방법 제시 2024-07-18 11:00:12
은행장·사진)이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하는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프라이빗뱅크 부문에서 17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신한은행(신한금융그룹)은 자산관리 채널을 대표하는 통합 브랜드 신한 Premier를 운영하고 있다. 최고 수준의 자산관리 역량을 보여주겠다는 의지를 브랜드명에 담고 있다. 신한은행의 자산관리...
KB금융그룹, 돌봄·스타트업·주주환원…세상을 바꾸는 KB금융 2024-07-18 11:00:07
KB금융그룹이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하는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금융지주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에 올랐다. KB금융그룹은 ‘세상을 바꾸는 금융’이라는 목표를 내걸고 상생 경영 사업에 힘쓰고 있다. 청년 실업난 해소와 일자리 창출을 위해 2011년 이후 매년 ‘굿잡 취업박람회’를 개최해 올해로 25회째다....
프리드라이프, ‘2024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상조서비스 부문 12년 연속 수상 2024-07-17 11:30:01
있다. 프리드라이프의 프리미엄 상조 서비스는 사전 무료 상담부터 사후 유족케어, 유품정리까지 고객 중심의 ‘장례 토털 케어 시스템’을 제공한다. 프리드라이프가 국내 최초로 선보인 전문 장례식장 브랜드 쉴낙원은 현대적인 디자인과 최신식 고급 장례시설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장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24년...
AI 기술을 빌려 모델링 작업의 혁명을 꿈꾼다: 클레이디스 [긱스] 2024-07-15 11:00:04
따라 클레이디스라는 브랜드가 제공하는 서비스 분야의 선도 사업체로 인식된다면 높아진 브랜드 인지도(Brand recognition)가 천연 진입장벽으로 작용하기도 하며 홍보효과라는 추가적인 혜택으로 산업 내의 경쟁적 지위 확보 및 유지에 유리해진다. 인종, 국경도 문화적 차이도 걱정할 필요가 없는 세계시장 진출국제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