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설 선물 보랭가방 버리지마세요"…롯데백화점에 주면 포인트 5000점 2024-01-30 10:48:36
크로스 파우치를, 지난해에는 피크닉 매트와 보틀백을 각각 제작해 고객 약 1만명에게 사은품으로 증정한 바 있다. 김지현 롯데백화점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부문장은 "자원의 재활용과 선순환을 위한 보랭가방 회수 프로그램에 더 많은 고객이 동참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anhw@hankyung.com
롯데백화점 "선물세트 보랭가방 돌려주면 포인트 5천점 드려요" 2024-01-30 06:00:06
2022년에는 크로스 파우치를, 지난해에는 피크닉 매트와 보틀백을 각각 제작해 고객 약 1만명에게 사은품으로 증정한 바 있다. 김지현 롯데백화점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부문장은 "명절 선물의 내용물뿐 아니라 포장재 활용에도 혁신의 가치를 부여하고자 했다"며 "자원의 재활용과 선순환을 위한 보랭가방 회수 프로그램에...
우리은행, 캐릭터 '위비프렌즈' 6년 만에 다시 활용키로 2024-01-29 11:50:34
'위비뱅크'에서 우리WON뱅킹으로 바꾸고 모바일 메신저인 '위비톡' 서비스를 종료하면서 활용을 중단했다. 우리은행은 캐릭터 재탄생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커피와 치킨 쿠폰, 굿즈 피크닉세트, 1인 최대 10만원 상당의 포인트(꿀머니)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hanjh@yna.co.kr (끝) <저작권자(c)...
아이파크몰, 야외 테라스에 '캠핑 체험' 콘텐츠 2024-01-18 14:50:33
캠크닉(캠핑+피크닉)'이다. 아이파크몰 용산점 4층 야외 공간 '더 테라스'에서 오는 20~21일 '텐터쇼', 27~28일 '빅토리쇼'가 진행된다. 텐터쇼에선 빅토리코퍼레이션의 캠핑 전문 브랜드 텐터의 올해 신규 제품군 '오르투스 엑스'와 '오르투스 브이 플러스앤' 모델을 만나볼...
롯데칠성음료, '제로 슈거' 소주…올 연매출 1000억 돌파 2023-12-28 16:01:53
‘홈술’을 비롯해 캠핑, 피크닉 등 야외활동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새로 640mL PET 제품을 출시하는 등 제품군을 늘려가고 있다.○브랜드 홍보관도 열어새로의 캐릭터는 ‘새로구미(새로+구미호)’다. 한국의 전래동화부터 최근의 영화, 드라마에서 다양한 느낌의 매력적인 존재로 등장하는 구미호에서 따왔다. 기존...
[2023년 인천대학교 예비창업패키지 선정기업] 효율적인 여가 활동을 위한 아웃도어 가구 브랜드를 만드는 스타트업 ‘뮤트인’ 2023-12-26 14:39:25
캠핑 외에도 피크닉이나 산책, 여행지로 자유롭게 이동하고 어디서든 앉아서 사용할 수 있다. 나 대표는 “코웨건의 경쟁력은 다기능 캠핑용품”이라고 말했다. “캠핑족들은 매번 캠핑을 떠날 때마다 짐과의 전쟁을 치릅니다. 짐의 경량화와 부피 축소 등을 원합니다. 코웨건은 많은 짐을 쉽게 옮길 수...
드론 배달·안심CCTV…성남·울산 등 6곳 스마트도시 인증 2023-12-21 11:00:04
피크닉장을 이용하는 시민들에게 드론을 활용한 음식과 편의물품 배달 서비스를 실증하고, 도심에 적합한 드론 배송 상용화 표준모델을 제시했다. 울산시는 행정데이터와 통신사·카드사 등의 민간데이터를 통합해 데이터 기반 정책을 수립하고 경제조기경보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도시 문제 해결에 데이터를 적극 활용한...
4000만원대 '갓성비' 입소문에…인기 폭발한 독일車 2023-12-08 16:10:02
실적을 이끄는 주력 모델로 부상했다. 캠핑·피크닉 등 야외 활동 증가로 인해 실용성과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갖춘 차에 대한 수요가 몰리면서다. 8일 폭스바겐코리아에 따르면 티구안과 티구안 올스페이스 라인업은 올해 1~10월 국내에서 3657대가 팔렸다. 폭스바겐 국내 판매량의 절반가량에 달했다. 특히 티구안은...
LGU+ 데이팅서비스 '하트트래블' 내년 상반기 분사 2023-12-06 09:18:43
참가자를 선정하고, 선발된 참가자들이 여행이나 피크닉을 통해 서로를 알아간 뒤 마음에 드는 이성을 선택하는 방식이다. 홈페이지 개설 6개월 만에 매칭률 48%, 가입자 880명을 넘었으며 12월 현재 전체 회원 중 20대가 37%, 30대가 59%를 각각 차지하고 있다. 하트트래블은 내년 분사를 앞두고 서비스 고도화와 운영...
LGU+ 데이팅서비스 '하트트래블', 내년 상반기 분사 2023-12-06 09:00:00
선정하고, 선발된 참가자들이 여행이나 피크닉을 통해 서로를 알아간 뒤 마음에 드는 이성을 선택하는 방식이다. 12월 현재 전체 회원 중 20대가 37%, 30대가 59%를 각각 차지하고 있다. 하트트래블은 내년 분사를 앞두고 서비스 고도화와 운영 규모 확대에 착수했고, 별도 앱 출시도 준비 중이다. firstcircle@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