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한킴벌리 하기스, 물티슈에 감성과 실용을 더하다 2015-08-28 11:34:01
함께 ‘하기스 클러치백 스타일링’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날 이마트 양재점과 롯데마트 김포공항점에선 클러치백 디자인과 매칭할 수 있는 스타일링 팁을 박샤론이 직접 제시해 고객들의 눈길을 끌었으며, 외출전용 물티슈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고객 증정행사도 함께 진행되었다.하기스 클러치백은 금년 봄...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하는 하기스 아기물티슈 2015-08-18 15:50:36
하기스 클러치백 광고를 촬영해 부스를 방문한 고객을 위한 광고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하기스 아기물티슈 담당자는 “지난 7월 물티슈가 화장품으로 분류된 이후, 아기물티슈에 대한 인식이 단순히 닦는 제품에서 베이비 로션과 같이 아기피부를 위한 제품으로 조금씩 전환되고 있다”라며, “이러한...
'마트보다 싸다' 11번가, 8대 생활용품 브랜드 세일전 열어 2015-08-12 10:34:03
id당 1일 1회에 한해 해당일 행사상품 전용 30% 할인쿠폰(최대 1만원)을 제공한다. ‘유한킴벌리 하기스 보송보송팬티형’(4팩)은 2만4900원, ‘lg생활건강 why 퍼퓸 페브릭 클리너’(480ml)는 1750원, 11번가와 cj제일제당이 공동기획한 ‘갈비만두’(1.2kg x 2봉)는 1만4630원, ‘3m...
아이원맘, 임산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아기물티슈 설문 결과 발표 2015-08-04 16:40:39
이어 몽드드(13%), 하기스(12%), 페넬로페(6%), 순둥이(5%) 순으로 나타났다. 이번 설문에서 1위를 차지한 베베숲 물티슈는 화장품관리법 적용 이전부터 화장품에 준하는 엄격한 품질관리로 화장품 관련 대상을 수상한 바 있고, 소비자 블라인드테스트에서 엠보원단, 향취, 사용 후 느낌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프리미엄...
유한킴벌리, ‘모유수유 캠페인’ 일환으로 워커힐 리버파크 수유방 새단장해 2015-07-30 13:30:15
하기스 아기물티슈 담당자는 “대부분의 엄마가 모유수유를 원하지만, 여러가지 제약들, 특히 공공장소에서의 모유수유에 대해 어려움을 토로하는 경우가 많아 위생적인 환경에서 모유수유를 할 수 있도록 여름철 물놀이 인파가 몰리는 워커힐 리버파크 내 수유실 환경을 새로 조성했다”라며, “하기스 아기물티슈와...
`엄마품 체험단`, 8월 2일까지 썸머 이벤트 2015-07-23 18:43:18
야외놀이 선크림, 영유아들의 물놀이를 위한 하기스 물놀이 팬티기저귀 등이 준비돼 있다. 또한 더위를 단박에 날려버릴 수 있는 디저트 및 음료로 파리바게트 망고빙수, 배스킨라빈스 마카롱센데이 아이스크림, 클라우드 맥주,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등도 제공한다. 엄마품 체험단은 `썸머 이벤트`를 통해 총 35명에...
GS샵, 모바일·인터넷몰에서 유아동용품 최대 60% 할인 판매 2015-07-20 09:03:07
20억원 규모의 물량을 준비했다. 비앤비 세탁세제를 6200원, 하기스 썸머기저귀를 3만900원, 크림하우스 폴더 매트를 22만원에 판매하는 등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한다. 구매 금액 별 상품권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상품 2개 이상 누적 주문금액 기준으로 5만원 이상 구매하면 3000원, 10만원이상은 2만원, 30만원 이상...
유한킴벌리 하기스가 내놓은 여름기저귀, 엄마들 사이 인기 폭발 2015-07-03 11:23:59
선을 보인 ‘하기스 숨;쉬는썸머기저귀’와 ‘썸머팬티’가 인기를 끌며 빠르게 시장을 확대해 가고 있다. 출시 첫 달인 5월에 이어 6월에도 목표를 200% 초과 달성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따라 수요가 증가하면서 생산량 확대를 위해 전력을 기울이고 있다테잎형과 팬티형으로 각각 선보인...
유한킴벌리, 유럽 언더웨어 시장 진출한다…'디펜드 스타일 언더웨어' 2015-06-12 17:59:46
통해 유럽시장을 공력한다.유한킴벌리는 지난해 하기스 기저귀와 아기물티슈, 화이트/좋은느낌 생리대, 디펜드 언더웨어 등으로 2,345억원의 수출 실적을 기록했다. 이는 유한킴벌리 전체 매출(1조 4천억)의 약 17%에 해당하는 수치로 이러한 수출성과는 아기기저귀 외에도 아기물티슈, 요실금언더웨어 등 수출품목의 다변...
아기/어린이용 제품 안전 정책 투명하게 공개하는 유한킴벌리 '눈길' 2015-06-02 14:02:06
뉴질랜드 수출 200억(누적)을 돌파한 하기스 아기물티슈. 호주와 뉴질랜드는 아기물티슈를 화장품으로 엄격히 관리하는 곳으로, 차별화된 제품력은 기본, 화장품에 걸맞는 제품 안전과 품질, 제조 환경 등의 확보가 선행돼야 하는 진입장벽이 높은 시장으로 꼽히고 있다.오는 7월 아기물티슈의 화장품법 적용을 앞두고 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