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몬스가구, 프리미엄브랜드지수 5년 연속 1위 2021-07-22 13:49:38
밝혔다. 프리미엄브랜드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공동으로 개발한 브랜드 가치 평가모델이다. 올해 프리미엄브랜드지수는 총 162개 부문의 547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해당 브랜드를 인지하고 있는 소비자 10만9400명을 대상으로 조사를 실시했다. 브랜드 인지,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편익, 마켓 리더십,...
에몬스가구, ‘프리미엄브랜드지수` 1위, 5년 연속 선정 2021-07-22 10:18:06
올해로 14회를 맞이한 프리미엄브랜드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공동으로 개발한 브랜드 가치 평가모델이다. 브랜드의 강점이나 약점, 경쟁적 위치뿐만 아니라 브랜드의 미래가치까지 진단해 브랜드의 자산 가치를 측정한다. 여기서 에몬스가구는 생활가구 부문 최고 점수를 획득해 지난해에 이어 5년 연...
벤츠코리아, 능률협회 만족도 조사에서 수입차판매점 부문 1위 2021-07-22 09:38:07
벤츠코리아, 능률협회 만족도 조사에서 수입차판매점 부문 1위 신설 중고차 부문에서도 1위 (서울=연합뉴스) 최평천 기자 =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발표한 '2021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에서 수입 자동차 판매점과 수입 인증 중고차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KSQI는...
예다함, 국내 6개 은행과 지급보증계약 … 상조업계 최다 2021-07-21 15:52:33
오승찬·사진)의 예다함이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하는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장례서비스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예다함은 국내 6개 은행과 고객납입금에 대한 지급보증계약을 체결했다. 이는 업계 최다 수준이다. 재무건전성(지급여력비율, 부채비율 등) 또한 최상위 수준을 자랑하는 대한민국 대표...
에몬스가구, 감성 디자인 입힌 친환경 가구로 업계 선도 2021-07-21 15:50:42
국제적인 기준에 부합하는 품질을 공인받기도 했다. 에몬스는 가정용가구 분야 최초로 굿디자인 국무총리상 수상 및 21년 연속 우수디자인(GD) 선정을 비롯해 각종 디자인 대회 수상으로 디자인 능력을 인정받았다. 제43~45회 국제기능올림픽대회에 가구, 목공, 실내장식 직종에 국가대표(에몬스가구 소속)로 출전해 3회...
한국지엠 쉐보레, 2021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국산자동차판매점 부문 9년 연속 1위 선정 2021-07-21 12:35:01
한국지엠 쉐보레가 `2021 한국산업의 판매 서비스 품질지수(KSQI: Korean Service Quality Index)` 조사에서 국산자동차판매점 부문 9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평생고객 창출`이라는 전사적인 목표 아래 지속적으로 고객만족을 추구해온 쉐보레는 앞으로도 단편적인 고객만족을 추구하지 않고 다방면으로 접근하여...
신한은행, 2021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서 은행 부문 1위 2021-07-21 11:15:05
신한은행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2021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orean Service Quality Index)` 고객접점 부문 조사에서 11년 연속 은행 부문 1위로 선정되었다. 신한은행은 신한금융그룹의 ESG 3대 전략방향인 친환경, 상생, 신뢰에 발맞춰 탄소배출량 감축(Zero Carbon Drive), 혁신금융(Triple-K),...
하나은행,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고객접점 부문 6년 연속 1위 2021-07-21 09:58:25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1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조사에서 고객접점 부문 6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하나은행은 금융소비자보호법 시행 원년을 맞아 올해 초 전직원의 ‘금융소비자 보호’ 실천 다짐 행사를 시작으로 ▲소비자보호 기반의 손님행복(CS)제도 개편/운영 ▲금융소비자보호법...
동양생명,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생명보험산업 부문 4년 연속 1위 2021-07-21 09:57:54
동양생명(대표이사 뤄젠룽)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21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orean Service Quality Index)’ 고객접점 부문 조사에서 4년 연속 생명보험산업 분야 1위를 달성했다. 동양생명은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매년 고객센터 직원을 대상으로 CS 스킬업 집합 교육을 진행한다. 지난해부터는...
하나은행, 초개인화 니즈를 반영한 긍정경험 제공 2021-07-20 15:55:46
하나은행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1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 조사에서 은행산업 6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하나은행은 금융소비자보호법 시행 원년을 맞아 올초 전 직원의 ‘금융소비자 보호’ 실천 다짐 행사를 시작으로 △소비자보호 기반의 손님행복(CS)제도 개편·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