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TS 정국도 반한 탄산수…'매출 550억' 대박난 이 회사 [안정락의 스타트업 탐방] 2023-07-28 13:58:47
한끼통살’, 캔워터·음료 브랜드 ‘클룹’ 등을 차례로 출시하면서 빠르게 성장해온 스타트업입니다. 지난해 매출은 550억원 정도로 2021년에 비해 약 270% 증가했습니다. 올해는 상반기에만 500억원가량의 매출을 올렸다고 하네요. 이그니스 본사는 서울 성수역 근처에 있는 유통지식산업센터에 있습니다. 이 건물 5층과...
"직장인들 홀딱 반했다"…국밥 찾던 男도 돌변하게 만든 음식 [여기잇슈] 2023-07-18 20:00:02
편은 아니다. 그런데도 '건강한 한끼'를 위해 지갑을 여는 직장인들이 적지 않다. "비싸도 건강을 위해 먹겠다"며 한 끼 식사 정도는 과감한 투자를 하겠다는 것. 기존 샐러드 가게에서는 가볍게 먹기 좋은 신선한 채소류를 주로 내세웠으나, 최근 들어서는 다양한 건강식 토핑류에 육류를 곁들인 메뉴들이 주를...
‘1만원의 행복’…한우로 즐기는 여름 별미 5선 2023-07-18 15:00:00
면을 말아먹으면 입맛 없는 여름철 든든한 한끼 메뉴로도 제격이다. ● 원기회복과 다이어트식으로 제격! ‘냉샤브샤브 한우 샐러드’ 목심은 소의 목 부분으로 여러 가지 근육들이 한데 모여 이루어진 부위다. 운동량이 높은 부위이기 때문에 결이 거칠고 질기며 색상이 진한 것이 특징이다. 살코기가 푸짐하여 국거리 ...
"日라면 잡겠다"던 신동원 회장, 37년 만에 "美라면시장도 잡는다" 2023-07-13 09:39:49
것으로 분석했다. 농심 라면이 간편하게 조리해 든든한 한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식품으로 인정받았기 때문이다. 때마침 2020년 2월 아카데미상을 수상한 영화 '기생충'에 농심 짜파게티와 너구리를 섞어 만든 '짜파구리'가 등장하며 농심 라면은 더 큰 주목을 받게 됐다. 같은 해 미국 3대 일간지 중...
KBS노조 "한끼 300만원"vs이사장 "30명 참석 송년회"…'법카' 논란 2023-07-12 14:21:38
KBS노동조합(이하 KBS노조)가 남영진 이사장의 불법 카드사용 의혹을 제기하자, 이사회사무국 측은 "이미 공개된 내용이며, 업무 관련 인사들에게 선물로 돌린 '곶감' 구입에 쓰인 돈"이라고 해명했다. 12일 이사회 측은 'KBS 노동조합 주장에 대한 남영진 KBS 이사장 입장'이라는 성명을 통해 "KBS노조의...
[단독] BTS 정국이 반한 탄산수 잘나가더니…투자자 줄섰다 [김종우의 VC 투자노트] 2023-07-12 13:38:24
했다. 그밖에도 닭가슴살 브랜드 '한끼통살'과 곤약 간편식 브랜드 '그로서리서울'을 갖고 있다. 회사는 주요 유통 채널로 자체 커머스인 '에잇템'을 필두로 마켓컬리, 쿠팡, 배달의민족, 쓱닷컴과 같은 주요 e커머스와 GS25, CU, 롯데슈퍼, 올리브영 등 오프라인몰 30여 곳을 확보했다. 자사몰의...
KBS 노조 "남영진 이사장, 한끼에 300만원…법카 불법사용 정황" 2023-07-12 11:21:55
'KBS 노동조합'은 12일 남영진 이사장이 불법적으로 법인카드를 사용한 것으로 의심되는 정황을 확인했다며 사퇴를 요구하고 나섰다. KBS 노동조합은 이날 긴급 성명서를 통해 "남 이사장이 2021년부터 올해까지 연말과 연초 지역의 한 영농법인에서 확인되지 않는 물품을 수백만 원어치 수차례 법인카드로...
"초복에 더 잘 팔린다"…편의점에 '가성비 보양식' 총출동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07-06 15:00:22
닭백숙 △팔도한끼 보양 삼계죽 △통고기 보양 닭칼국수 등 프리미엄 상품 3종과 도시락, 김밥, 국수, 샐러드 등으로 구성된 ‘으랏차차’ 간편식 7종이다. 6일부터는 훈제오리 활용 도시락, 덮밥, 김밥, 냉채, 샐러드, 초계국수 등의 상품도 출시했다. 이번 보양식 상품군의 대표격인 자이언트 인삼 닭백숙은 지름 30㎝...
정부 압박에 라면값 내린 농심…급락한 주가, 저가매수 기회? 2023-07-05 16:28:14
미국에서 라면이 저렴한 한끼 식사로 인기를 끌자, 농심은 현지 2공장의 가동률을 높이고 대형마트인 샘스클럽을 비롯해 입점 채널을 확대하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농심의 국내와 해외 매출 비중은 6 대 4까지 높아졌다”며 “조만간 해외 매출 비중이 절반을 넘어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우 기자 case@hankyung.com
"1020세대 정조준"… 배틀그라운드, GS25와 제휴 마케팅 2023-07-04 11:04:25
△배틀그라운드 티셔츠 △우리동네Gs클럽한끼 구독권 등이다. GS25가 유명 게임과 제휴 마케팅을 펼치는 건 이번이 두번째다. GS25는 지난해 6월 넥슨의 ‘메이플스토리’와 협업해 ‘메이플스토리빵’을 출시했다. 메이플스토리의 인기 캐릭터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5가지 맛으로 구성된 이 상품은 출시 첫날 초도 물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