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넷플릭스표 K-예능은 이제 시작"…오리지널 예능 제작 본격화 2022-07-12 14:16:17
그 부분으로 이야기를 전달하느냐, 핫함을 더하느냐 차이가 있으나 그런 방향으론 가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YG전자', '솔로지옥' 관련 논란에 대해 "제작 과정에서 판별하지 못해서 나온 문제인지, 제작과 방영 이후에 나온, 어느 정도 제작진의 손을 떠난 문제인지 본다"며 "(질문의 이슈는) 방영...
34세 '완판 작가'…캔버스에 펼쳐낸 색과 면의 아름다움 2022-07-03 16:46:00
기법도 적극 활용한다. 그는 “요즘 ‘핫’한 장소를 소재로 하다 보니 젊은 컬렉터들이 친숙하게 느끼고 좋아하는 것 같다”고 했다. 소재의 특성이나 분위기를 살려낸 색감도 그의 작품이 지닌 매력이다. ‘바르셀로나의 온도’에서는 진한 노란색을 통해 작가가 스페인 바르셀로나로 여행을 갔을 때 느낀 태양의 열기를,...
'판'을 뒤흔드는 M&A 잇따라[딜리뷰] 2022-06-12 21:00:01
있습니다. 그래서 금융감독원 전자공시를 찾아봤더니 홍 회장은 지난해 15억590만여원의 연봉을 받아갔습니다. 남양유업 이사와 감사 총 9명의 평균 보수액(2억5610만여원)보다 5.88배 많은 금액입니다. '백미당 분사 및 임원 대우 약속을 한 것의 경제적 가치가 최소 연간 30억원'이라는 LKB앤파트너스측 주장이...
[금주신상] 파리바게뜨 '쿨크림브레드'·매일유업 '지방을 낮춘 고단백치즈' 2022-06-11 07:00:38
함유돼 있다. ▲ 허닭의 자회사인 허닭프렌즈는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과 협업해 간편식 '네네컵밥 시그니처'를 선보였다. 신제품은 '햄레드마요', '청양마요치킨', '핫닭갈비', '소이갈릭치킨', '파닭' 등 총 5종으로, 모두 용량은 250g이고 전자레인지 조리용...
2022 낸시랭 개인전 ‘버블코코 : 미러 플레이-Bubble Coco : Mirror Play’ 개최 2022-06-07 23:40:33
park) 워너뮤직(wanner music)과 캔버스 페인팅 작품(2003)으로 아트 컬래버레이션 작업을 진행하며 예술성을 알렸다. 이 외에도 팝 아티스트로서 국내에서는 lg전자, 삼성, kt 메가패스, 쌍방울 등 기업의 전속 광고모델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선보여왔다. 그 밖에도 미술계와 tv 방송 등 영역을 넘나드는 다양한 활동으로...
소유, 9일부터 '안국 다운타우너' 건물 공모 청약 시작 2022-06-07 09:41:20
지정받았고 국내 조각 투자 서비스로서는 최초로 전자 증권 제도를 도입했다. 지난 4월에는 초기 핀테크 서비스로는 이례적으로 오픈뱅킹 서비스를 도입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이번에 공모 청약하는 1호 건물 '안국 다운타우너'는 서울지하철 3호선 안국역에서 걸어서 1분 거리에 있는 수제버거 매장 건물이다....
"주말마다 남는 방 없다"…'SNS 핫플'된 영흥도 글램핑 비결은 [배성수의 다다IT선] 2022-05-24 15:16:27
약 절반 수준이었다. 전자가 주변 상권 대비 단가가 높은 메뉴 혹은 고급 음식점으로 구성됐다는 점을 확인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LG유플러스는 패키지 가입자들이 배달 기능에 큰 만족감을 보인다고 전했다. 강지원 LG유플러스 SOHO 사업팀 책임은 “서비스 기획 전 사장님들이 가장 많이 고민하는 분야가 배달로...
신세계까사, 1분기 매출 732억…4년 만에 흑자전환 성공 2022-05-11 15:43:09
‘핫플레이스’를 만드는 공간 디자인 업체들과 협업한다. 공간 속에서 자연스럽게 신세계까사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라이프스타일 협업을 논의 중이다. 그 외에도 ‘삼성전자’, ‘GS건설’, ‘삼성 래미안’, ‘SK D&D’ 등 건설·전자 영역에서의 대표 주자들과 통합 라이프스타일 신을 선보임과 더불어,...
LG전자, 퓨리케어 에어로타워 `에어로(路) 프로젝트` 프로모션 진행 2022-05-04 14:40:24
LG전자가 LG 퓨리케어 에어로타워를 활용한 `에어로(路) 프로젝트` 프로모션을 국내 유명 핫 플레이스 카페 14곳과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청정 산소농도를 공급하는 장치로 맑은 공기 속에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카페 캠프통 압구정`, 카페인지 공원인지 분간이 되지 않을 정도로 내부를 조성한...
LG전자, 영국 소비자 선정 '전기료 가장 적게 드는 냉장고' 2022-04-27 06:02:01
제조사 핫포인트(Hotpoint)의 제품으로, 178.66파운드(29만원)였다. 위치는 LG전자 냉장고가 핫포인트 제품과 비교해 제품의 추정 수명 기간인 18년 동안 사용할 경우 전기료를 포함해 총 1천535파운드(250만원)의 비용을 아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영국은 이달 1일부터 전기료를 인상했으며 이에 따라 고효율 가전제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