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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재들 운동인 줄 알았는데"…'이것' 열풍에 2030 공략 나섰다 2023-04-01 19:05:16
브랜드 리복은 올 봄 선보인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예스아이씨와의 협업 컬렉션 주제를 '스트리트 테니스'로 설정했다. 테니스웨어로 사용할 수 있는 트랙 셋업과 바람막이 셋업을 중심으로 스트리트웨어 20여 종을 선보인다. 리복은 앞서 광고모델인 배우 옹성우에게도 테니스웨어를 입혀 화보를 찍은 바 있다....
토실토실 몸매의 노란 물범, 묘한 댄스로 '100만 구독자' [Geeks' Briefing] 2023-03-21 16:19:36
브랜드 ‘리비’ 운영사이자 호텔, 레지던스, 빌라 등 다양한 숙박시설 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기업이다. 다낭, 하노이 등 베트남을 중심으로 사업을 펼친다. 온다는 자사 PMS ‘다이브’를 현지에 적용한다. 설치형 PMS가 가진 복잡한 사용성 등을 해결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엔젤스윙’은 인도네시아로 건설...
10개월 만에 중국 온 구아이링…"돈 떨어졌나" 중국인들 냉담 2023-03-21 11:15:00
브랜드까지 20개 이상의 광고에 출연해 올림픽 메달 포상금까지 합쳐 1천억원 이상을 손에 쥔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이중 국적을 허용하지 않는 중국에서 그의 국적을 둘러싼 논란이 끊이지 않았다. 이런 가운데 구아이링이 작년 6월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 주최 행사인 '타임100 서밋 2022'에 참석해 "2030년...
대기업부터 유니콘 기업까지 모두 빠졌다···매출·인기 동시에 얻는 마케팅 활용법 2023-03-15 15:32:49
제품 및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한 틱톡 브랜딩 캠페인의 일환으로 ‘#찍먹부먹큐커’ 챌린지를 진행했다. 흔히 맛을 표현할 때 많이 활용되는 만화 ‘요리왕 비룡’을 콘텐츠에 녹인 이 콘텐츠는 조회 수 5천만, 챌린지 영상은 9천개 이상 생성했다. 야놀자의 여름 시즌 캠페인 확산을 위해 진행된...
"기프티콘 1000원이라도 싸게"…체리슈머 겨냥한 플랫폼 뜬다 2023-03-08 17:38:12
위해 챌린저스를 활용했다. 소비자가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를 달고 게시물을 올리게 하는 마케팅 전략을 짰다. 음료 6캔을 제공하고, 2주 동안 여섯 차례 업로드하면 상금과 상품 등 보상을 해주는 구조다. 1000명이 참여해 팔로어 24만 명에게 브랜드가 노출되는 효과를 거뒀다. 챌린저스는 이 같은 기업 간 거래(B2B)...
"웨일브라우저로 투자하세요"…신한투자證, 주식매매 이벤트 2023-03-07 09:59:48
상장된 국내 주식(ETF/ETN)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며 향후 해외 주식, 금융상품 등 다양한 거래 상품을 추가해 이용자의 주식투자 경험을 확대할 계획이다. 신한투자증권 김수영 브랜드홍보본부장은 “신한간편투자 웨일은 출시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많은 고객에게 호평받는 서비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사용자...
지그재그, 세계 여성의 날 기념 캠페인…미니 다큐멘터리 제작 2023-03-07 09:04:57
수 있다. 지그재그는 15일까지 패션 브랜드 '미쏘'와도 세계 여성의날 기념 캠페인을 한다. 캠페인 기간 지그재그에서 미쏘 재킷을 구매하면 제품당 1천원을 자립 준비 여성의 사회 진출을 돕는데 쓴다. 이 밖에 페이백, 공유하기, 해시태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구매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순이엔티-틱톡, '숏폼 뷰티 컨퍼런스' 성료 2023-03-06 09:51:50
총 30개의 브랜드와 80여명이 참여했다.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 이날 행사는 순이엔티 박창우 대표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컨퍼런스 섹션과 크리에이터 패널토크, 럭키드로우 이벤트로 구성되었다. 진행은 순이엔티 전속 크리에이터이자 개그맨으로 활약중인 황영진이 맡았다. 총 3부로 구성된 컨퍼런스 섹션은...
"이 물건 별론데?"…냉정한 리뷰 `디인플루언서` 뜬다 2023-02-25 17:25:52
리뷰로 팔로워를 끌어모으고 있으며, 이에 상품 브랜드들조차 이들의 `반(反)영향력`에 주목하고 있다는 것이다. `영향력 빼기` 활동이 오히려 영향력을 얻는 역설적 현상이다. 광고대행사 `메커니즘`의 최고소셜미디어책임자(CSO) 브렌던 게한은 "인플루언서가 홍보하는 상품이 너무 많아지는 데 대한 반응"이라고 꼬집었...
"사지 마세요" 냉정한 틱톡 리뷰…이젠 '디인플루언서'가 뜬다 2023-02-25 17:15:11
'#틱톡 보고 구매'(#tiktokmademebuyit)라는 해시태그가 범람하고 있다는 지적이다. 반면 디인플루언서는 "형편없는 물건은 사지 말라"는 솔직하면서도 단호한 리뷰로 팔로워를 끌어모으고 있으며, 이에 상품 브랜드들조차 이들의 '반(反)영향력'에 주목하고 있다는 것이다. '영향력 빼기' 활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