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커피 대신 마셔요"…건강 챙기는 MZ들 사이 '인기' [건강!톡] 2024-06-28 10:26:12
젊은 소비자들이 호감을 사고 있다. 이것을 증명하듯 홍차는 차 시장에서 전년 동기 대비 52.8% 성장한 674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중소벤처기업부에서도 이러한 트렌드를 읽고 청년사관학교를 통해 차 산업을 지원하여 육성하고 있다. 뛰어난 사업기획으로 청년사관학교에 선발된 업체로는 알디프, 시그네이처아시아 ,...
대륙 사로잡은 머스크 모친...테슬라 '비밀병기' 2024-06-21 16:31:44
사람이 방문해야 한다고 제안하자 호감을 가졌다. 모델 출신인 메이는 눈부신 은색 머리카락에 눈길을 끄는 외모에 흥미로운 인생 이야기까지 갖췄다. 아예 자사 중국 제품을 홍보해 달라는 기업들도 줄을 섰다. 스마트폰에서 펜 모양의 번역기까지 다양하다. 다만 메이를 향한 중국인들의 호감이 그의 아들에게까지...
중국인 맘 사로잡은 머스크 모친…아들의 '비밀 병기' 역할도 2024-06-21 16:05:05
중국 정부 인사들의 호감을 샀다. 그녀는 사람을 끄는 여러 가지 요인을 갖고 있다. 모델 출신으로 눈부신 은색 머리카락에 뚜렷한 외모, 흥미로운 인생 이야기, 그리고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사람 중 한 명을 키운 일 등이다. 기업들은 이제 자사의 중국 제품을 홍보해 달라고 요청하고 있다. 제품군도 스마트폰에서 펜...
'호감 가는 정치인' 2위 차지한 조국…1위는 누구? [갤럽] 2024-06-21 11:02:52
모두 여성보다 남성에서의 호감도가 높은 편인데, 특히 홍준표의 성별 격차가 가장 크다(남성 38%, 여성 22%). 한편 이준석은 성향별 호감도 차이가 가장 작다"고 분석했다. 한편 이번 조사는 이동통신 3사 제공 무선전화 가상번호 무작위 추출을 통한 전화조사원 인터뷰(CATI) 방식으로 이뤄졌다. 신뢰수준 95%에 표본오차...
고백 거절한 여성 목 조르고 성폭행 한 20대男…항소심서 감형 2024-06-20 22:59:44
식당에서 근무하게 되면서 호감이 생긴 A씨가 B씨에게 고백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A씨는 B씨에게 자신의 마음을 거부당하자 '나를 가지고 놀았다'는 생각에 돌변해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파악됐다. 그는 화가 나 테이블을 걷어차고 집 밖으로 나가려는 피해자의 목을 조르는 등 폭력을 행사하고 성폭행을...
'탈주' 구교환 "이제훈을 사랑하지 않는 영화학도가 있을까" (인터뷰①) 2024-06-20 13:54:18
대한 호감을 갖고 있는데 제게도 호감이 있다니 기분이 좋았다"며 "영화에서 상대방과 호흡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데 더할 나위 없는 캐스팅이라고 생각했다"고 강조했다. 영화 '탈주'는 내일을 위한 탈주를 시작한 북한 병사 규남(이제훈)과 오늘을 지키기 위해 규남을 쫓는 보위부 장교 현상(구교환)의 목숨 건...
"오늘부터 1일 1뽀뽀"…'나는 솔로' 영호♥정숙 포함 네 커플 2024-06-20 09:04:14
영숙과 단둘이 대화를 나누던 영철은 "내가 호감이 있긴 해? 내가 왜 좋은지 얘기해줘"고 단도직입적으로 물었고, 영숙은 "순수한 사람 같아서 그게 크게 와 닿았다"고 답했다. 영철은 영숙의 답을 듣자마자 와락 눈물을 쏟았다. 직후 영철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그동안 (영숙님이) 속마음을 말해 주지 않다가 이렇게...
[단독] 감쪽같이 속았다…'미모의 그녀' 소름 돋는 정체 2024-06-19 17:27:53
게시했다. 명품 의류를 치장한 그녀에게 호감이 생긴 A씨는 그녀를 알게 된 이후 매일 같이 온라인 대화를 주고받았다. “내가 누나니까 말 편하게 할게~” “난 지금 상하이야. 넌 서울이니?” “XX는 대학생이야?” 등 수시로 밤낮을 가리지 않고 수시로 대화를 이어가던 중, 미모의 그녀가 어느 날 갑자기 고민을...
폭스바겐, 슈퍼배드4와 글로벌 협업 캠페인 진행 2024-06-18 12:26:13
책임자는 “친근하면서도 호감 가는 이미지의 미니언즈는 폭스바겐 브랜드가 표현하고자 하는 이미지와 정확히 부합하며 이들의 특별한 유머는 브랜드 마케팅 방향성과 잘 어울린다”며 “유니버설 픽처스와 일루미네이션, 폭스바겐이 만들어낸 이번 창의적인 캠페인은 유럽 챔피언십에서 돌풍을 일으킬 수 있는 잠재력을...
사찰서 남녀 '심쿵'...'나는 절로' 결과는? 2024-06-16 17:08:38
불멍타임, 마곡사 참배 등 프로그램을 통해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 마지막에는 7커플이 최종적으로 탄생했다. 행사 역대 최대 규모다. 최종 커플로 매칭된 호영(가명)씨는 "1박 2일은 짧은 시간이었지만 서로의 호감을 알아가기에는 충분한 시간이었다"며 "지금 느끼는 감정 그대로 밖에 나가서도 잘 이어...